홈페이지 >

마운: 새로운 소매전략 어떻게 진행할까요

2017/11/28 17:02:00 450

알리바바새 소매전자 무역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에 따르면, 재경 매체는 가장 긴밀한 관심이다

아리바바

미디어 중 하나로 알리바바가 세계 범위 내의 돌진에 대해 오랫동안 주목하고 있다.

재경매체는 알리바바 아래 미국 투자자들을 놀라게 하는 일부 논단들이 올 11월 알리바가 재보를 발표한 후 재경매체는 논단을 내리고 있으며 알리바바바바는 성적으로 미국의 과학 기술 거두를 압박하고 있으며 중국의 소비 역량은 알리바바의 발전을 더욱 추진하고 있다.

알리바바 주식 고흠 소매의 뉴스가 전해졌다.

9월 마윈 전방으로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알리바바 18주년을 앞두고 마윈은 인터뷰를 받았다.

이번 인터뷰에서, 사실 알리바바의 다음 동작: 큰 데이터부터

신소매

세계화의 여러 가지 동작.

그러나 당시 알리바바의 성대한 연회를 더욱 주목해 마윈이 대화에서 제시한 정보를 잡지 못했다.

현재 마운은 알리바바바에서 18주년을 돌아보며 기자에게 내뱉는 말을 재회해 여전히 인내심을 찾는 메시지와 알리바의 다음 동작을 예고하고 있다.

마운이가 취재 화면을 받아요.

새로운 소매 -새로운 장정 변화 변화

2017년 알리바바의'신소매원년'으로 외부인의 입장에서 알리바바그룹이 모두'신소매'에 투입된 전역 중, 적들이 없는 전역이다.

만약 없다면 소비자 사유 중 현존 소매 모델이자 마운의 미래 소매 형태의 인지차.

알리바바 다음 일련의 동작: 주식 고흠 소매, 신소매선 상선 하합을 가속화했다.

한편 천고양이는 11일 전 세계에 새로운 소매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 가상과 현실이 융합, 쇼핑과 오락의 교착.

알리바바 연합창업자 채숭신은 인터뷰에서도 알리바바는 소매점을 보유하지 않았고, 전통소매업으로 개조를 돕고 디지털 변화를 포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은태와 소닌은 가장 좋은 예증이다.

그러고 보니, 세계를 놀라게 한 주식 고흠 소매는 이제 시작일 뿐, 미래 알리바바바바바는 전통 소매업 개조 방식이 더 많을 것이다.

운산과 대 데이터 21세기의 석유

운산과 큰 데이터 역시 알리바바와 마운의 미래 계획 중 하나다.

마운의 말로는 "큰 데이터의 이익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최신 발표된 2018재년 2분기 재보에서 구름이 반복되는 고속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운은 인터뷰에서 9년 전 알리바바는 이미 한 전자상회사로부터 데이터 회사가 되기로 결정했다.

"알리바바는 그때부터 이미 자신이 전산회사라고 부르지 않았다."

마운은 21세기에는 석유를 비롯해 석유를 비롯해 석유를 신경 쓸 사람이 없다. 하지만 이후 극구가치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운의 인터뷰 후 한 달 동안 알리바바는 다음 3년에 1000억 위안을 넘는 연구자금을 투입해 기초과학 연구에 쓰이며 전복식 기술을 혁신하겠다고 발표했다.

‘다모학원 ’을 동시에 설립하고 전 세계 7개 도시에 실험실을 설립하고 이런 분야의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마운이가 인터뷰를 하는 영상을 캡처합니다.

알리바바 자체보다는 글로벌 전기 인프라

"나는 알리바바 내부에서 여러 번 말했는데 알리바바가 중국에서 나가면 글로벌 알리바바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글로벌화 전자상들의 인프라다"고 말했다.

마운은 인터뷰 중 이 말을 듣자 너보다 구체적인 의미를 이해하기 쉽지 않다.

그러나 이후 마운은 세계에서 그린 것도 알리바바가 eWTP 에서 빠른 진전을 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인터뷰 후 2개월 만에 알리바바와 말레이시아는 본격적으로 eWTP (세계)를 출시했다.

전자 무역

플랫폼, 마윈, 말레이시아 총리가 나지푸에 참석했다.

마운의 말처럼 알리바바가 할 것은 글로벌 알리바바가 아니라 글로벌 인프라 ---선상 지급, 물류, 구름 계산.

투자의 정보는 많은 공개적인 연설에 숨겨져 있다.

알리바바의 주가는 마운과의 인터뷰 이후 지금까지 20여 달러가 올랐다.

이제 뭐 하러 가는 줄 알아요?

image.png

알리바바 그룹의 인수 항목과 투자의 유목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태평조 장강평: 태평새가 패션을 맛보게 하는 재미

전문가 시평
|
2017/11/16 12:52:00
55

'왕홍 '창업 브랜드 왜 빨갛죠?

전문가 시평
|
2017/11/7 14:21:00
115

세관 본서는 경상 경력 발전의 자심 전문가인 백효동: 국경 전기 상들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7/10/31 20:54:00
117

유니폼 앞 VMD 전문웅: 어떻게 상품을 예쁘게 치워

전문가 시평
|
2017/10/23 12:49:00
195

자본 대접 •생산융력

전문가 시평
|
2017/10/11 12:55: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특색 전시 자리는 일찍이 알고 있다

FASHION SOURCE 전시회 이틀 만에 6대 주제전, 7000평방 면적, 크고 작은 3500여 개의 전시.진작에 전시회 구경의 마음을 억누를 수 있을까? 패션쇼 슈어스는 먼저 새로운 특색이 있는 전시 부위를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