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20년 설날 마케팅 어떻게 해요?아디다스'풍년'

2020/1/2 12:34:00 0

아디다스

중국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명절, 설날은 항상 국민들이 감정을 풀어주는 중요한 수출이다.해마다 설날 전후에는 무두연 마케팅 전쟁이 일어나고, 각 브랜드들은 이 시간에 창의와 결합을 다투어 유량을 맞추는 것은 훌륭하다.

최근 여러 브랜드에서'단원','친정'의 설날 마케팅 중, 흑마군은 아디다스가 전통마케팅 질곡을 뛰어내며 손을 잡고 진혁신, 영택타오, 이이이이역비, 양영영 영영 영영 영영 영영, 왕시령 등 다양한 스타들을 선보여 새해 시리즈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을 이끄는'별별'새해를 맞이했다.

 중국풍+버스킹

아디다스 신춘'조조'만상

설날 을 언급 하 면 우리 의 인상 은 전통 의 경축 방식 이다. 아디다스 는 이번 많은 소비자 들 에게 조류 와 전통 간 '조성 을 색다른 새해 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 탑승국 붐이 젊어지고 싶고, 중국의 젊은 소비층과 가까워지고 싶었는데, 이번 아디다스는 국풍 마케팅 추세를 파악해 2020년을 맞아 멋진 문을 열었다.아디다스 광고 단편에서는 고층 건물, 종이를 틀고 축국, 허들 허들 터치 드럼, 무우, 수팔 춤과 다양한 중국 원소를 융합하여, 힙합, 디스크, 접시 등 현대적 조류원소, 두 사람은 서로 부딪쳐 소비자들에게 강한 시각 충격을 주었고, 아디다스도 자신의 창의력으로'만상 만들기'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2020년 시니의 새해 한정 시리즈가 찾아왔다.신춘 특별시리즈 디자인 영감 은 중국 영수, 중국 화초, 중국 12장 무늬, 중국 전통 토템 4 대 원소 에서 모란, 연꽃, 호랑이, 두루미, 등 국수 를 제품 에 녹여 신년 주제 를 구현 했 다.

이번 아디다스는 창의적인 트렌드인 국풍을 탑재해 제품에서도 국풍적인 본색을 뽐내고 있다. 이런 우세는 현재 열애국 붐을 끌어들이는 젊은이들을 끌어들이는 데 있다.

올스타 대언

각 권층의 팬 을 격파하여 대중 을 받다

이번 아디다스의 눈에 띄는 조작은 ‘별다른’ 광고 내용이 아니라 ‘눈에 띄는’ 작업이 하나 더 있다. 바로 반 연예계 스타들을 결집해 다른 층의 팬들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스타가 이 길을 모델로 말하자면 아디다스는 당연한 ‘스타 집결’ 일형이라고 할 수 있다.이번에 반 엔터테인먼트를 집결한 뿐만 아니라 기존 마케팅에서 아디다스 스타의 대명사 명단에 나선 것도 다른 브랜드에서 비교할 수 없었고, 양멱, 루한, 역폐점 천새, 디리열파, 장균옌, 등륜까지, 지금의 유역비는 아디다스가 그동안 아디다스를 비롯한 유량스타를 한 번 집결했다.

이 같은 오락권 반대 인기 스타의 조작은 다른 층의 팬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폐점 천새는 10대 정도 팬들을 데려올 수 있는 만큼 펑우옌은 20대 팬들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다. 이 같은 다른 층층의 팬들은 아이돌과 브랜드가 생기는 감정으로 연결돼 놀라운 구매력으로 바뀐다.아디다스도 이로써 실적 향상을 직접 가져왔다.

지난달 아디다스는 2019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중화구 연속 2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하며 11%의 매출이 증가했다.이로써 아디다스 중화구는 22분기 2분기 2자릿수 증가를 거두고, 눈에 띄는 유량 대명사공은 불가피하다.

아디다스는 가격전 없이 ‘가격 인하’의 세일 수단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무수한’의 다양한 층층의 유량스타로 직접 팬들을 끌어들이고, 많은 스타들의 모델료가 이런 팬들의 놀라운 구매력 위에서도 볼 수 없는 것. 그래서 왜 아디다스가 이번에도 이렇게 많은 스타들이 브랜드 신춘을 위한 조세를 모았는지 알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는 더 이상'운동'만 하지 않습니다.

차츰 조류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아디다스와 기타 스포츠 브랜드의 발전 추세를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 운동화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순수’를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점차 흐름에 가까워지는 것이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그러자 패션주의 수장 밖 거리에서 운동복을 입고 운동화를 밟는 패션 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을 찍을 수 있다.

우선 이 같은 변화는 이 2년간의 스포츠 풍조와 관련해, 그 다음에도 브랜드의 자각을 벗어날 수 없다.현재 소비주력군은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해지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동시에 스포츠 브랜드의 흐름 속성을 추구하기 시작했다.그래서 똑똑한 브랜드는 ‘트렌드’ 시장에 시선을 집중시키기 때문에 아디다스가 점차 ‘트렌드’로 바뀌고, 제품적으로도 커다란 변화를 빚고 팬들의 거대한 스타를 계약하며 트렌드계에 한층 더 끌어들이고, 명성들의 거대한 팬덤 등 유량을 브랜드 판매량으로 전환한다.

아디다스의 한 스포츠 브랜드가 전체 스포츠 브랜드 업계의 풍향을 대표할 수 없다면, 그의 대두 나이키를 보는 것이다.사실 나이키는 그것의 흐름이 바뀌는 것을 말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 발전은 이미 조류와 조류가 조화되기 때문이다.AJ 의 폭발과 사치품 기범희 기범희 기범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패션 슈즈 AF1 등 슈즈를 선보이며 내키의 트렌드 속성을 과시했다.

여기에 미국의 고품질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안드마, 고퀄리티 스키니로 유명한 과학 기술 스포츠 브랜드로 전문스포츠 분야를 달갑지 않고, 2014년 adidas 를 넘어 미국 본토의 2대 스포츠 매출 브랜드가 된 뒤 운동복고풍의 환풍을 타고 2016년 UA 가 새로운 고단 제품선을 선보이며, 언더더어머머 스파어(UASS)라는 목적이 뚜렷하게 두드러져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라인이다.

이처럼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기존 전통, 고지식한 제품 디자인을 돌파하며 더욱 트렌디하고 트렌디한 노선으로 진출하는 것은 현재의 대세의 추세이기 때문에 우리는 제품의 외관 보통통의 스포츠 브랜드를 발견하고 더욱 예뻐지고 습해지기 시작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2020 신춘 시리즈 광고에서 현재 트렌드를 융합할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들이 다른 ‘신춘’ 마케팅을 시작했다. ‘새해 만상’, 아디다스는 중국 젊은 소비자들이 새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전통중국을 맞이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출처: 흑마 브랜드 (ID:heimapinpi) 저자: 흑마군

  • 관련 읽기

안달 아동의 2019: 국제화 대막을 열어 어린이 운동 조류 를 이끌다

즉시 뉴스
|
2019/12/31 13:29:00
185

강남 옷의 팬 경제, 의상 기업에 어떤 계시를 가져올지

즉시 뉴스
|
2019/12/31 13:29:00
19

시장이 느려져 온난화 의상 업계가 ‘봄’과 거리가 얼마나 남았는가

즉시 뉴스
|
2019/12/31 13:29:00
32

탈요기

즉시 뉴스
|
2019/12/31 13:29:00
78

유니폼 창시자 유정: 전 세계 1위, 이제 의미 없는 것 같아요.

즉시 뉴스
|
2019/12/31 13:27: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날염 공장 폐쇄, 염료 가격 20% 인상 20% 2020년 염료 등등?

연말, 날염 시장은 또 태평하지 않고, 먼저 날염 공장 정형기 한정산으로, 지금은 또 종료, 가격 인상!2017년부터 분수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