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G 하이라이트 스크린!밀라노 남장주 2012 봄 여름 절창 완성
이번 주 중 밀라노
남성복
주D &G 수장 사막, 인터넷 관전들이 몰려드는 날카로운 울음소리 —
남자 모형
반나체는 화초한 반바지를 입고 오채복신을 밟고, 방대한 진세로 눈길을 끈다.
"이 사막이 너무 미친 것 같아요."
하지만 이미 사명을 마친 명품에 대해 이런 고상한 자세는 그대로 그대로 유쾌하고 기억에 남는다.
"우리 물건은 2012년 봄 여름, 즉, 바로
브랜드
패션주에 발표된 마지막 시즌.
지난해의 경험으로 보면, 아마 올해 말 내년 초 점포가 속속속히 도착할 것이며, 봄여름이 매진될 때까지, 가게는 다시 인테리어를 하고, 둘스 &Gabbana 가 들어서기를 기다린다. 이후 D &G 가 하나의 계열로 존재할지, 얼마나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지, 아직 알 수 없다. 이후 이탈리아에서 사람들이 훈련을 해야 한다.
이것은 기자가 방금 항저우 빌딩 가게에서 얻은 소식이다.
사실 Dolce &Gabbana 의 젊은 부패로 D &G 가 속박되지 않는 스타일로 많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1년에 4억 유로의 부선이 폐쇄될 것이라는 것은 일찍부터 알려졌을 때 무수히 추측을 모았다.
패션업계 권위 매체 WD는 D &G 를 일찌감치 방출하거나 메인 브랜드 Dolce & Gabbana 에 합병한다는 소식과 이탈리아의 해석은 "규모를 확대하고 포커를 모으고, D &G 를 폐쇄하는 것은 회사를 위해 더 발전할 수 있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선풍선이 본선을 넘어선 것은 드물지 않다. 스타일의 젊음에 비해 성능이 높기 때문에 25 ~40대 정도에 대한 사람들의 흡인력이 높기 때문이다.
"메인 카드 DG (Dolce &Gabbana)에 아무런 감각이 없다. 이 소식은 우리에게 너무 야단났다."
항저우 빌딩 가게 한 사람이 고르고 있는 고객이 이렇게 말했다.
이 날은 웨이보에서도'듣는다'는 수많은 한숨을 쉬며 쇼를 본 뒤 자신의 포켓을 만지고 마지막에 남은 시즌 2를 모아 기념으로 남길 계획이다.
"요즘은 간절기 할인으로 약 7 ~7.5퍼센트 정도 되며, 이 소식을 많이 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두 벌의 손님을 샀는데, 단가가 1만 원가량, 지금은 한 벌을 사는데, 예를 들면 3 ~4벌에 손님이 한꺼번에 2,3만원을 내곤 한다.
충실한 손님에게는 이미 카운트다운 상태에 놓여 있다.
항저우 빌딩 판매원은 기자에게 말했다.
부딪치는 담력
패션의 수용도가 앳된 단계인 옷차림은 성문처럼 보이는 금기가 있다. 예를 들어 홍록색 배급이 많은 패필의 우두머리로 꼽힌다.
그러나 이런 해의 유럽과 미국 패션의 세례를 경험한 후 사람들은 오히려 활짝 밝아졌고, 당신이 납득한다면 어떤 것도 흔들어 트렌드가 될 수 없다.
올 봄 여름은 여전히 색채로 빛깔이 넘치며 무대를 점령하는 타이밍이었고, 더욱이 물과 불이 잘 맞지 않았던 색채들이 공존하는 계절을 찾는다.
부딪치는 것은 신선한 단어가 아니지만, 부딪치는 것은 큰 범위에 대비할 정도이며, 시련은 디자이너들의 공력이다.
지엘 산더는 심플한 스타일로 블랙과 화이트의 영구적인 클래식 을 따라가며, 올 봄 여름은 대중 브랜드를 이끌어 대박을 일으켰고, 발랄한 짙은 파란색, 분홍색, 오렌지 노란색은 같은 모델에게서 드러났고, 각각 세 가지 아이템을 대표하며 활용 면적이 큰 것으로 보인다.
마찬가지로 초록색, 연황색, 분홍색도 한 사람에게서 조화를 찾았다.
지엘 산더의 공력을 본 것은 어떤 충돌색에도 의아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대조는 순수한 구찌, 각종 스타들도 올 봄 여름 T 대의 스타일을 직접 연출해 주황홍, 짙은 보라색 컬러와 짙은 컬러의 컬러를 매치해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Marc Jaccobs가 더 많은 동색계로 운용되지만 다른 단계를 만들어내며 의혹적인 색채를 보며 완벽한 느낌을 연출했다.
디어의 대비는 의상과 액세서리의 코디에 의상과 과장된 목걸이, 옷과 선명한 샌들.
이에 비해 로위는 조금 낮춰졌지만 하늘색 슈트와 빨간색 옷의 코디는 여전히 눈에 띈다.
봄 여름은 다양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지만 풍성한 색채는 영원히 버려지지 않는 표현이다.
이번 시즌에는 대형 디자이너들의 영감을 따라 놀 수 있어 무난한 자신을 만들어 길거리에 놓아 중심의 풍경이 될 수 있다.
충돌 노는 것은 배합 능력이다. 자신의 담력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이처럼 풍부하고 대면적 색채가 몸에 있다. 그 실력을 소화할 수 있을까?
가슴을 펴고 모두들 너를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금곡상 후패당대 부닥티 & Nbsp; 치마 6별 패션 의상도 어쩔 수 없다
- 중국계 캐나다 어른은 200년 전 여자화 신발을 소장하고 있다
- 여자 스타 핫팬츠 & Nbsp
- 사치 브랜드 프라da 오늘 홍콩 거래소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귀인조 노의 특별 전화
- PUMA 제3집 글로벌 개념점이 베이징 삼리툰
- 인터넷 커뮤니티 신발 & Nbsp; 구두업 B2C 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있을까?
- 2012 리조트 Ballenciaga &Nbsp; 우산 앞
- 조단 스포츠 사인 NBA 로켓팀 해예스
- Z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 ‘긴꼬리 이론 ’이 조종되는 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