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방송 판매 후반전: 가게 가 입 국 했 고 관중 들 이 적어 서 경 동, 소 녕 은 다시 원래 의 장소 로 돌 아 왔 다.

2020/6/3 21:18:00 0

생방송 판매

618, 전화 가 이미 탔 습 니 다.

경 동과 소 녕 이 생방송 으로 입장 하면 서 올 해 는 618 이 '전쟁' 임 에 틀림없다. 타 오 바 오, 떨 음 등 이 알려 진 달인 들 의 라 이브 방식 과 달리 경 동과 소 녕 은 매장 을 선택해 새로운 시장 을 생 중계 하 며 시행 착 오 를 시도 했다.

2019 년 에 리 쟈 치 와 웨 이 아 는 타 오 바 오 아나운서 로 성공 적 인 진출 을 했 고 생방송 과 화물 전쟁 이 시 작 된 것 을 상징 했다.스타, 향장, 촌장 등 신 종 아나운서 가 입장 한 뒤 올 해 는 618 팔각력 의 점포 생 중계 로 후반 전사 가 임박 한 것 을 암시 하고 있다.

이 야 기 는 유사 하 다.

입장 할 때 리 쟈 치, 웨 이 아의 방송 은 썰렁 했 고 아무 도 관심 을 가지 지 않 았 다.현재 많은 생방송 점 포 는 여전히 많은 소비자 들 의 관심 을 받 지 못 하고 있다.

결 과 는 순환 된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 들 이 생방송 으로 몰 려 들 때 유량 이 포화 되 는 것 은 일종 의 주문 이 고 새로운 변 화 를 추구 하 며 계속 순환 된다.이 '우 비 스 링' 에서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후 랑' 들 은 아직도 많은 시련 을 겪 을 것 이다.

01 、점포 생 중계: 24 시간의 사이클 매치

현재 전자상거래 생방송 의 주류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는데 달인 모델, 스톱워치 모델 과 가게 모델 이다. 앞의 두 가지 대표 적 인 것 은 립스틱 지식 이 풍부 한 리 쟈 치 와 상품 가격 의 할인 강도 가 높 은 웨 이 야 가 있다.

하지만 아직 은 매장 모델 의 주류 방송 인 이 나 오지 않 고 있다.

이것 은 아마 경 동, 소 녕 의 기회 일 것 이다.

5 월 27 일 에 빠 른 손 으로 경 동 과 전략 합작 협 의 를 체결 하고 일부 빠 른 방송 인 이 상품 을 가 져 오 는 것 은 나중에 징 둥 에서 자체 경영 할 것 이다.

"경 동과 쾌 수 는 경 희 플랫폼 상품 일 가능성 이 높다."경 동 에 게 접 근 했 던 한 인 사 는 '빠 른 손' 이 침몰 하 는 시장 에 대응 하 는 것 으로 결 경 희 의 브랜드 포 지 셔 닝 에 부합된다 고 말 했다.

본 안건 마 케 팅 방안 의 서비스 업 체 인 펀 딩 광고 CEO 인 문 형 은 타 오 바 오, 떨 림, 손 떨 림, 징 둥 여러 개의 라 이브 플랫폼 의 브랜드 와 콘 텐 츠 마 케 팅 합작 을 했 는데 그 는 IT 타 임 즈 기자 에 게 업계 빅 데이터 로 볼 때 음 을 떨 리 는 고객 은 단가 가 130 위안 정도 인 제품 을 선 호한 다 고 알려 주 었 다. 타 오 바 오 생방송 사용자 들 은 유 혜 권 보조금 과 생방송 내용 에 중심 을 두 고 있다.

경 동 사용자 들 은 자사 제품 을 많이 선택 하 는데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낮은 편 이 고 그들 은 빠 른 물류 와 상품 의 품질 을 중시한다.

'경 동의 소비자 들 은 타 오 바 오 사용자 처럼 고객 서비스 의식 이 없고 가격 할인, 상품 배 송 에 대해 문의 하 는 경우 가 적다."만약 에 경 동 라 이브 방송 이 쇼핑 하 는 과정 에서 소비자 가 제품 에 대한 문 제 를 풀 면 가게 의 데이터 전환 율 을 높 일 수 있 습 니 다."문형

구 이 닝 이 구 그룹 꾸 이 웨 이 부 총 재 는 앞서 "소 닝 의 생방송 은 한 테이블 에서 두 사람의 만담 을 통 해 보다 다 원 화 된, 보다 전문화 된 방향 으로 진 행 될 것" 이 라 며 "가게 생 중계 가 주류 의 하나 가 될 것" 이 라 고 밝 혔 다.

타 오 바 오 측 도 2020 년 중요 한 방향 중 하 나 는 바로 업 체 생 중계 라 고 밝 힌 바 있다.소비자 들 은 웨 이 야, 리 쟈 치 가 물건 을 가 져 오 는 동시에 가게 자체 방송 이 멈 추 지 않 는 다 는 것 을 알 게 될 것 이다.

방송 화물 은 사람 이 인도 하고 화물 을 인도 하 는 것 으로 바 뀌 었 으 니, 이 방송 은 618 에 시 작 된 생방송 후반전 의 중요 한 관전 포인트 가 될 것 이다.

'지금 보 시 는 것 은 웨 이 야 와 이 쟈 치 의 데이터 와 물 량 입 니 다. 이것 은 현상 급 입 니 다."현재 많은 브랜드 매장 이 생 중계 되 고 있 는데, 지금 은 데이터 가 많 지 않 아 보일 지 모 르 지만, 앞으로 돈 이 나 올 가능성 이 높다" 고 말 했다.문 형 이 보기 에는 브랜드 샵 에서 라 이브 를 하 는 것 이 앵 커 보다 유리 하 다.

머리 아 나 운 서 는 툭하면 20% - 30% 의 커미션 에 비해 데이터 가 브랜드 로 이 끌 어 지면 커미션 을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브랜드 측의 실질 적 인 실적 도 향상 시 킬 수 있다.공급 체인 과 제품 의 가격 책 정 에 있어 서 는 점포 의 주도권 이 더 많다.

다만, 많은 동종 업 체 들 이 동시 생방송 을 하 는 것 은 생방송 데이터 가 약 하 다 는 뜻 이다.

문 형 은 가게 방송 시간 을 늘 리 고 한 방송 시간 을 대여섯 시간, 심지 어 는 24 시간 으로 늘 려 달 라 는 조언 이다.배후 의 논 리 는 경쟁 상품 이 방송 되 지 않 는 다 면 동종 류 에 관심 을 가 진 소비자 들 이 방송 되 는 매장 생 중계 에 끌 릴 가능성 이 높다 는 것 이다.

개인 방송 인 에 게 24 시간 방송 하 는 것 은 쉽 지 않 은 일이 다.하지만 브랜드 샵 은 몇 명 이 돌아 가면 서 방송 하면 해결 된다.

다만 모든 점포 가 생 중계 되 고 있 을 때 업 계 는 다시 게임 방법 을 바 꿀 수 있 을 지 에 대한 고민 에 빠 져 있 는 것 같다.

5 월 27 일, 오후 2 시 에 기자 가 경 동 생방송 을 시작 했다.이때 하 이 얼 은 생방송 중 이 었 지만 생방송 중 에 기자 한 명 만 있 었 다.앵 커 는 여전히 청산유수 이다.

2016 년 하반기 에 이 가 기 는 타 오 바 오 라 이브 생방송 이 있 었 던 밤 에 멈 추 지 못 하고 다른 사람 이 쉬 고 싶 을 때 더 많은 사람들 이 그 를 볼 수 있 었 던 것 이 기억 난다.

02 、앵 커 신 드 롬:

데이터 도 없고, 무시 하고, 신경 쓰 지 않 는 고민.

진 걸 이 는 초조 할 것 이다.가끔 씩 상품 을 보 여 주 며 말 을 할 때 는 부 딪 히 고, 눈 은 의식 적 으로 렌즈 를 피한다.생방송 은 그의 특기 가 아니 라 2019 년 상반기 에 만 젊 은 직원 으로 회사 에서 타 오 바 오 점포 의 임시 아나운서 로 배 정 됐 습 니 다.

그 는 올해 방송 이 뜨 거 워 지면 서 실적 이 좋아 질 것 이 라 고 생각 했 지만 여전히 문제 가 많다.

회 사 는 주로 가공 공장 에서 상품 을 구 매 하고 타 오 바 오 점 을 통 해 이익 을 낸다.생방송 초기 에 그 는 업계 의 한 마디 를 기억 했다. 만약 에 생방송 가격 이 원가 의 1.4 배가 되면 이윤 을 창 출 할 수 있다.

실은 그렇지 않다.이 말 은 재고 가 없 는 제품 에 만 적용 된다.회사 가 구 매 한 상품 이 만약 현금 으로 바 꿀 수 없다 면 창고 에 묵 을 수 밖 에 없 으 며 창고 저장 비용 은 큰 지출 이다.심지어 회사 가 창고 의 위 치 를 계속 조정 하기 때문에 그 는 몇 차례 이 사 를 한 적 이 있다.

그 는 돈 을 벌 려 면 적어도 원가 의 2 배 는 호가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한 업계 관계 자 는 "대중 들 이 생방송 으로 뜨 거 운 반응 을 보이 고 있다. 입장 하 는 아나운서, MC 엔 기구, 브랜드 측 모두 고 기 를 먹 을 수 있다 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방송 활동 가능 한 수익 모델 을 논의 하고 있다" 고 밝 혔 다.

초기 에 생방송 간 의 뜨 거 운 장면 을 만 들 기 위해 진 저 는 트 래 픽 을 샀 고 팬 들 과 소통 하 는 로봇 을 탑 재 했 습 니 다. 또한 백만 명의 아 나 운 서 를 구 했 지만 전체 방송 에서 8 만 위안 밖 에 팔 리 지 않 았 습 니 다.

매장 생 중계 판매 의 미래 에 대해 진걸 은 막막 하 다.그 는 타 오 바 오 는 신인 들 에 대한 데이터 지원 이 많 지 않 은 데다 개인 방송 을 선 호 하 는 타 오 바 오 는 가게 생 중계 가 쉽 지 않다 고 밝 혔 다.회 사 는 신인 데이터 가 지원 하 는 떨 음 대 에 도전 하려 고 한다.

현금 이 넉넉 하 더 라 도 일부 대형 브랜드 의 라 이브 효 과 는 그런대로 괜찮다."리더 가 정 한 임무 인 데 생방송 을 어떻게 잘 할 것 인 지 는 크게 요구 하지 않 는 다."대형 국영 기업 마 케 팅 부 인사 가 말 했다.

업계 인사 임 우 (가명) 는 IT 타 임 스 기자 에 게 어떤 국영 기업 사람들 이 생방송 을 하 는 것 은 그다지 큰 힘 을 쓰 지 않 는 다 고 말 했다. "판매 실적 평가 가 없 으 면 스 태 프 를 찾 아 생방송 을 하 는 것 이 머리 아나운서 보다 더 저렴 하 다" 고 말 했다.

비슷 한 문제 도 있 었 고, 기업 과 합작 협 의 를 체결 한 아나운서 도 있 었 다.

"한 달 동안 파 는 제품 들 이 똑 같 아 요. 방송 마다 다른 각도 로 소 개 를 해 주 는 편 이에 요. 몇 개 더 디자인 해 주 시 겠 어 요?" 기자 가 물 었 습 니 다.

"아니, 시간 이 없어."앵 커 의 답변 입 니 다.그의 주요 수입 은 MC N 의 고정 임금 으로 생방송 때 커미션 을 낮 게 받 고 1 만 위안 의 제품 을 팔 아서 100 위안 을 넘 지 못 한다.

새 가게 의 수량 에 대한 지원 이 약 하고 기업 이 중시 하지 않 으 며 합작 방송 인 들 이 신경 을 쓰 지 않 아 가게 생방송 의 어려움 증후군 이 되 었 다.이 또한 현재 개인 방송 인 들 의 운명 이기 도 하 다.

03 、100 초: 머 무 는 황금 시간

신 드 롬 의 결 과 는 생방송 내용 에 영양 이 없다 는 것 을 알 수 있다.

문 형 은 생방송 으로 들 어 가 는 순간 부터 하한 선 까지 일반 소비 자 는 100 초 정도 머 무 는 것 으로 알려 졌 다.

2 분 이 되 지 않 아 소비 자 를 어떻게 빠 른 속도 로 끌 어 들 이 고 그들의 머 무 르 는 시간 을 늘 려 서 사용자 의 점성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은 생방송 아나운서, 브랜드 에 있어 서 앞 에 놓 인 어 려 운 문제 이다.

생방송 의 가 치 는 어디 에 있 습 니까? 좋 은 쇼핑 체험, 질의 응답, 회심 의 웃음, 그리고 새로운 형식의 내용 이 있 습 니 다.

인달 은 매 디 미디어 가 계약 한 연예인 으로 10 년 간 홈쇼핑 프로그램 진행 경력 을 가지 고 있다.지난해 말 경 동의 일부 대형 라 이브 행사 진행 외 에 도 이름 을 달 고 경 동 차 트 에서 테 크 놀 로 지 를 하 는 아나운서 1 명 으로 10 위 권 에 이름 을 올 렸 다.

그 는 매 방송 전에 각종 디지털 제품 의 파라미터 와 그 뒤의 의 미 를 잘 알 아야 하 는 동시에 각종 개념, 숫자 뒤의 적당 한 장면 도 찾 아 본다 고 말 했다. 이 는 소 백 사용자 가 내용 을 이해 할 수 있 도록 하기 위 한 것 이다.

그리고 개인 방송 을 할 때 그 는 현장 에 들 어 온 모든 시청자 에 게 인 사 를 건 네 며 시청자 들 을 중시 하 는 신 호 를 전달 하기 도 한다.

가끔 씩 그 는 '악당' 에 부 딪 혀 웃음 을 지 으 며 카 메 라 를 응시 하고 생방송 에서 전문가 에 게 도움 을 청 하 며 이런 저런 까다 로 운 문 제 를 풀 었 다.이것 은 그 와 팬 간 의 상호 작용 이다.

문 형 도 브랜드 측 을 위 한 라 이브 방안 을 제작 할 때 가장 관심 을 가 지 는 것 은 생방송 으로 어떤 질문 을 받 고 어떤 지식 을 얻 을 수 있 을 지 하 는 것 이 라 고 밝 혔 다.

그래서 모 에어컨 브랜드 를 디자인 하 는 방안 은 제품 에서 가장 가 까 운 에어컨 디자이너 를 앵 커 로 만들어 관련 질문 에 답 하 게 하 는 것 이다.

그러나 임 우 는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상황 에 대해 서 는 조 심 스 러 운 편 이다.생방송 중 에 스타 가 화물 을 가 져 오고 기업 이 화물 을 가 져 가 는 모습 이 나 타 났 을 때 다음 에 물건 을 가 져 가 는 사람 은 누구 입 니까? 또 어떤 새로운 놀이 방법 이 나 올 까요?

업데이트 게임 방법 이 없 으 면 방송 내 사용자 의 높 은 점도 얻 지 못 한 다 는 의미 일 것 이다.

중국 소비자 협회 가 발표 한 '생방송 전자상거래 소비자 만족도 온라인 조사 보고서' 에 따 르 면 타 오 바 오 라 이브 를 이용 하 는 소비자 의 비율 은 68.5% 로, 충성 도 높 은 이용 자 는 46.3% 로 나 타 났 으 며, 떨 리 는 라 이브 와 빠 른 손, 소비자 의 비율 은 각각 57.8% 와 41.0% 로, 충성 도 높 은 이용 자 는 21.2% 와 15.3% 로 나 타 났 다.나머지 생방송 플랫폼 의 충실 한 사용자 비율 은 5% 를 넘 지 않 았 다.

모든 가게 가 경쟁 적 으로 생 중계 되 고 생방송 시장의 수량 이 포화 되면 모든 것 이 다시 출발점 으로 돌아 갈 수 있 습 니까?

하지만 조용 한 생방송 으로 2 시간 동안 생방송 을 진행 하 는 것 은 피곤 하 다.그만 두 고 싶다 는 생각 이 떠 오 르 자 다이 인 달 은 지난해 말 경 동의 생방송 판매 대회 에서 1 위 를 한 적 이 있다. 더욱이 경 동 생방송 에 서 는 머리 아나운서 가 없 는 상황 이다.

그 는 어쩌면 기회 일지 도 모른다 고 생각 했다.그의 목 표 는 비 야 와 이 가 기 였 다.이곳 은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후반전 이다.


  • 관련 읽기

레이 쥔 은 글 리 비 에 게 "중국 제조 업 이 강해 지 는 데 도움 이 된다 면 재계약 하 겠 다" 고 말 했다.

상업대학
|
2020/5/25 10:30:00
118

선두 경매 장 '변화 속 에서 변 화 를 추구 하 자' 는 온라인 거래 의 새로운 상상 을 불러일으키다.

상업대학
|
2020/5/23 19:03:00
0

어떻게 기간 산업 을 균형 시 킬 수 있 습 니까?

상업대학
|
2020/5/23 18:55:00
0

마을 에서 론 과 빌 리 지 일 쉬 를 제외 하고 당신 은 유 니 클 로 라 는 공동 명칭 에서 무엇 을 깨 달 을 수 있 습 니까?

상업대학
|
2020/5/21 18:14:00
0

인터넷 시대 의 류 공급 체인 에 숨 어 있 는 수많은 사업

상업대학
|
2020/5/21 18:09: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스타일 리 시한 아이 리 시 데 스 틴 코 디 70 슈 즈 배색 이 멋 스 러 워 요 ~

컨 버스 치 크 70 슈 즈 의 새로운 아이 리 시 데 스 틴 컬러 배색 이 돋 보 이 는 센 스 ~ 신상 품 판매 스니커 즈 코 입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