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남장주: 먼지 멀리 도망쳐

2017/6/28 11:06:00 91

남성복 주브랜드패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에 따르면 일요일 밤 폐막한 파리

남장주

먼지를 멀리 떠나는 탈출이다. 유래주의를 이어가고, 각 직장인들의 환상도 있다. 마치 나루타나베 (Junya)가 자랑하는 것처럼 보인다.

상당히 많다

브랜드

한 미화판의 성인에 대한 거부를 과시해 의상 스타일도 정체 없이 고등학생처럼 영원히 닮았다.

또 일부 브랜드들은 성별 이원론에 기반한 혁명적 해방과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사회 규범을 다시 쓰기 — 새로운 편만 이상처럼 아름답게 되풀이된다.

왜 안 될까? 예술의 혼란은 영원한 주제, 어떤 경우에는 특히 주의할 만하다: 예를 들면 Valentino 적극적인 민족화가 붕간, 사카의 아름다운 천마행공 실용 여부, 라빈은 유니폼과 야외룩을 융합할 수 있는 등.

하지만 패션쇼에서 별일 없었습니다.

Ballenciaga는 주말에 공원을 돌아다니는 작은 의식을 보면 기분이 상쾌하다. 마치 가정이 담뱃불 속에 둘러싸인 것처럼 대도시 생활의 냉혹함과 담담함을 단호하게 거절한다.

또한 Acne (Studios) 의 시의와 부드럽고 부드러운 재단과 층차로 향간 휴가를 대표하고 있다.

사실상 이런 일상적인 감각에 대한 관심은 유래가 오래되었고, 줄리엔데이빗의 진강의 남조로 Dries Van (Dries Van) 에 대해 “ Noten Noten (Noten) 은 다소 군사적인 사무실 옷차림을 하고 있다.

패션주

바른시아가2018 봄 여름 남성복 시리즈

가끔은 각기 다른 신호가 나온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하지만 정말 특종 기사가 있습니까? 없습니다.

운동복, 일상적인 감각과 일종의 성별 관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직히 이 물건들은 볶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 시대의 패션의 첨단이 없다.

평균화는 창의산업을 주도하고, 한 사람의 조류 지도자를 맹목적으로 따라가고 있다.

이 의미에서 Hermys가 여전히 사치의 생각을 낮춰 방풍 재킷과 달리기에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면, Herms는 시대의 테두리다.

요컨대 지금은 모든 것을 판매하기 위해서다.

물려주다

패션

진보하고 새로운 재단과 신미학의 원소를 시험하는 것이 아니라 낡은 수법의 공간을 혼합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크게 줄었다.

거의 모든 것들이, 혹은 이것이나 그 차감과 참고로, 이 시대를 굴복시켰다.

이런 의미에서 말하자면, 더샘의 정장, 학교 보편적인 느낌에 하이힐 가죽 구두를 더해, 이 가운데 충격력은 무언가를 풍성하게 했다. 남장도 여학생의 복장, 엄숙한 선생님의 정장, 숙숙한 스펙트럼프, 그리고 결국 하이힐 가죽 구두를 매치했다. 그러나 이 중에는 한결같이 부족했지만, 여전히 제안 폴 (Je -Paultier)는 1980년대 경시와 속세 스타일의 대폭발적인 충격도 있었다.

분명히 말하면 이것은 수준의 대비가 아니다.

레이 (Ray13)를 따라다니며 Petri 의 발걸음으로 가울티어는 직접 치마를 남성복의 주요 원소로 삼았다.

그가 알고 있는 아이들의 취미 아래 보수파에게 정면으로 떠들어댔다.

브라운은 옷장에 사이즈를 고친 여장을 디자인한 채 소매를 장식하고, 마지막에는 남성의 드레스가 있다.

패션주

Valentino 2018 봄 여름 남성복 시리즈

여전히 성별 이원론을 고수하는 것은 인류 인식과 세계를 분류하는 중요한 구성 부분이라면 그의 동작이 급진할 수 있다.

이는 전통적으로 여성에 속하는 물건이 남자다움을 부여하는 아이디어인 하이힐은 최초의 대표인 갤러리와 비슷했다: 오늘이나 30년 전 같은 곤혹스러움에도 불구하고 깊은 성취를 보이고 있다.

마찬가지로 여식의 남장화, 팔로모 (Palomo)는 스파인은 전혀 다른 별에 달렸다.

디자이너가 심오한 수공예로 해방성별 의식에 대한 찬가를 동반하는 것은 동성애의 더 높은 층차인 유쾌함과 기쁨을 자아낸다.

팔로모의 지중해 스타일은 분발하고 아름다운 삶의 감상이다.

이는 범죄를 저지르기 쉬운 단도직입적이지만 여전히 정교하다.

이번 시즌에는 장소에서도 이 까다로운 기운을 보이고 있다.

패션주가 이렇게 빈번하게 세트를 학교, 대학, 학원: 어린이 육성 지식의 폐쇄식 지대와 함께 성인 세계와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평온한 공간은 정말 학교로 돌아가고 싶고, 더 가벼운 순간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관심은 당일 작업과 자아를 만드는 것이며, 사실상 Pierpolo (Piciciioli) 가 운동원소를 통해 Valentino 탐색하는 화제다.

한 가지 고급스러운 방식으로, 픽셀리는 어디에도 없는 운동복 클라이맥스를 뛰어들어 패션의 본색을 유지하면서 젊은 명쾌한 디자인으로 큰 스코어를 받았다.

우리가 일찌감치 가지고 있는 것들을 눈 감으면, 예를 들면, Visvim 운동화 뭐, 그가 잘 만들었어.

패션주

Comme des Garcons Homme Plus 2018 봄 여름 남성복 시리즈

배곡도 속세탈출의 소원을 표현하고 있다.

구식 디스코홀 악은 무심코 향락주의에 마음껏 마음껏 방치한 시기와 질병에 시달리지 않는 성해방 및 각종 즐거움을 불러일으켰다.

강렬한 낙관적 정서가 빛나고 포인트를 준 Comme (Comme) 는 데네크 (desGar) 가 어느 곳보다 밝은 데다.

아이들은 당대 생활의 초조한 춤을 잊고 노래하며 내일이 없는 것처럼 춤을 추고 있다.

천쿠바령 (Rei) 을 보면 원더쿠쿠 (Kawakukubo) 는 여전히 진작의 무게 있는 개념주의로 유명하고 성실한 방식으로 미친척 시도를 했지만, 당신은 현재 남성복에 대한 견해를 의심하고 있다.

최근 카워커보는 남자를 유아상태로 되돌려보내며 자란 공간을 거의 부인했다.

처음부터 그녀가 만든 바지는 버뮤다 반바지보다 짧았다.

장래에 그녀는 성인 남장을 다시 풀어낼 때 매우 재미있을 것이다. 전성기를 위한 호미 (Homme) 를 원샷 (Homme) 로 다시 돌아가서 하는 것처럼, 그녀는 정말 남성복 (gar ons) 이 아니었다.

{page ubreak}

패션주

Rick Owens 2018 봄 여름 남성복 시리즈

무엇 때문에 도망가는 것은 당연히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우리는 열악한 시대에 살고 있어 생활이 갈수록 가혹해지고 있다.

참을 수 없는 삶을 멀리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그러나 조금의 영웅주의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Rick (Rick) 처럼 Owens (Owens) 가 보여준 새로운 계열이기도 하다.

슈퍼맨 주제는 Owens 가 디자인과 연극 효과의 균형이다.

그의 비전은 정말 유력하다. 패배와 부패를 받아들이고 더럽고 적극한 에너지로 변하기 때문이다.

Owens 독구적으로 자신의 선언을 거창하지만 쓸데없는 패션으로 표현했다.

모든 원소 사이에는 응집력 과 일치성 이 있다. 각 부반의 경우 인상적 인 디자이너들이 이 점을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켄지의 캐라오엘 (Carol) 에서 온 천원천과 허우트론 (Humberto Leon) 과 그들의 극단적인 연극 효과는 옷의 틀이 되어야 한다.

이에 비해 Owens 는 극적인 폭발로 현실을 벗어나는 동시에 새로운 세계를 재구성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31년, 고단 주조, 2017ASGA 아태망 프린트가 화려하게 쏟아졌다!

전시회 뉴스
|
2017/6/8 14:02:00
52

제15회 영파 국제 방직면 보조 사료 프린트 제의공업 박람회가 원만히 막을 내렸다

전시회 뉴스
|
2017/5/31 21:56:00
101

앤나아: 어린이들에게 드리는'드림캠'과 함께 성장 예술전

전시회 뉴스
|
2017/5/31 15:34:00
96

2017 제17회 광저우 국제 가방 핸드백 전시회

전시회 뉴스
|
2017/5/18 16:17:00
79

세라믹 봉제: 의류 기업에 더 좋은 재봉설비를 제공하는 데 힘쓰다

전시회 뉴스
|
2017/5/16 14:58:00
102
다음 문장을 읽다

심천복 교회

2017년 원창설계역은 업계의 풍구 위치가 더욱 중요해지고, 제17회 심천복 교회는 중파운드의 원창디자이너 플랫폼을 만들어 원창설계의 발전을 부축하고, 오랜 발전을 도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