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신도 놓치지 않는 머리색 패션, 화이트 비주얼 맞아요.

2017/3/11 15:56:00 178

윤아김지원발색염색패션 트렌드

예쁜 단발머리도 셀 수 없이, 2017 여신은 어떤 머리색을 사랑하는지 아세요?

검정색에 가까운 흑차색은 짙고 광택이 난다.

상큼한 생머리의 기질에 맞게 호흡을 맞췄다. 특히 햇빛에 비춰 눈길을 끌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하얗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헤어 색이 바랜 고민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섹시한 볼도발색을 선택해 머리카락이 뿌리 깊은 곳에 이르러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거리를 걸어서 절대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하지만 빨간 머리는 피부색 검은색 처녀에 대해서는 선택이 쉽지 않으니 신중해야 한다.

꿀 다색은 약간 금색 질감이 있는 것 같아요.

리넨

여리다

유시시, 김지원, 최수영, 모두 이런 머리색이다.

우아하고 달콤한 미소에 긴 Bob 헤어스타일로 부드럽고 조용한 느낌을 준다.

피부색이 붉거나 얼굴이 붉어지기 쉬운 여성에게 안색이 청색으로 어울리지 않는다.

메탈 느낌의 로즈 골드 로즈 골드 는 더욱 윤기가 나는 뿐만 아니라 더욱 뽀얗게 보이게 하고, 한 무리의 흑발에 눈을 끈다. 로즈 골드 색이 떨어지는 것을 걱정한다.

사실 물이 빠지면 한국 걸그룹이 사랑했던 연금색으로 변한 것 같아요. 일거양득이 없습니까!

시퍼렇다

어두운 회색

브라운 컬러와 그레이를 결합하면 빛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생길 수 있다.

답답한 청색의 몽롱함을 띠고 있다. 1테르가 한 겹의 안개를 끼고 있는 듯 환상적이다.

롱 헤어 라이너에 라이너로 매치하면 바로 청목 린넨 그레이로 염색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린넨 컬러는 청목아마니아 컬러보다 짙은 컬러로 소녀시대의 임윤아도 촬영한 큰 영화에서 린넨 컬러를 선택해 싱그러운 자연스러운 여성스러움을 연출했다.

하지만 이 머리색이 뽀얀 피부에 더 잘 어울리는 아가씨다.

피부색이 짙으면 린넨 계열은 피부를 어둡게 한다.

린넨 금색은 또 백피 전속색으로, 금은 빛을 발하고 있다.

린넨 골드

발색이 햇볕에 진주의 광택을 띠고 있어 친구도 없구나.

시스루 뱅 포니테일을 매치해 순간적으로 인파의 초점이 됐다.

순수한 로맨틱 로맨틱한 벚꽃가루와 라벤더 보라색을 결합한 것은 그야말로 아름다움을 자아냈고, 웨이브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매혹적이며, 섹시함은 너무 자극적이지 마라. 하지만 이 머리색은 현실적이지 않아, 인파에 너무 시선을 끌었다. 매니지먼트들이 신중하다.

저조한 정수정은 초콜릿 컬러의 최고다! 늘 저조한 노선을 걷고 있는 그녀, 소아한 차림도 눈에 띄지 않는다. 이 색으로 가장 유행하는 Bob 머리가 가장 트렌디하다. 복고모던은 시크하고 시크한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이 몇 가지 머리색을 다 보고 있는데, 지금 무슨 염색을 하고 싶은지 확실히 알겠죠?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베이지 색상은 어떻게 소화하면 고급스러운가요?이 초봄은 여성스럽게 변했다

유행 색채
|
2017/3/9 20:30:00
236

송가정 씨가 이렇게 염색을 하면 정말 예뻐요. 머리색과 길이가 중요해요.

유행 색채
|
2017/3/9 17:10:00
447

검은색 긴 생머리로 봄에 헤어스타일링을 바꿔드릴게요.

유행 색채
|
2017/3/4 12:00:00
242

그레이 컬러 터틀넥의 클래식: 가장 아름다운 봄날 스타일링

유행 색채
|
2017/3/3 21:50:00
218

올해 가장 유행하는 머리색은 무심코 봄이 밝았다

유행 색채
|
2017/3/3 21:28:00
241
다음 문장을 읽다

곱슬머리 기르고 싶어요?다른 스타일의 여신

곱슬머리 기르고 싶어요?어느 것이 자신에게 어울릴 것인지 빨리 찾아봐!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