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방직 의류 수출의 하락 국면이 이미 확정되었다
방직품 수출에 비해 올해 의류 수출 형세는 매우 참담하고, 2분기의 수출 데이터를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나머지 시간은 마이너스 성장이다.
이에 대해 샤오스는 방직품업이 최근 몇 년 동안 변형된 이후 더 많은 기술 밀집형, 자금 밀집적 특징에 비해 의류 업계의 노동 밀집적 특징은 그다지 큰 변화가 없었다.
관련 제품의 원가 구성은 방직 (가제) 제품의 원료 비용이 총 원가를 차지하는 65 ~70%, 의류 제품의 원료 비용은 총 원가 원가보다 5에서 6할에 가깝다. 부가가치는 비교적 낮고, 관련 제품의 경쟁도 원가에 주로 나타난다.
이에 따라 동남아시아 지역의 원료, 인공, 정책방면 등 일련의 우세한 대비 하에 중국 의류 수출의 장점이 나날이 약해지고 있다.
G20 항주 정상회의 영향은 단계적이다. 우리나라 방직 의류 수출에 대한 제약은 공장에 부동해 없어질 것이다.
"4분기 우리나라 방직 의상 수출 폭이 좁을 것이다."
그러나
축하하다.
한편 11월 열리는 세계 인터넷 대회는 지난해 열리는 가운데 주변 지역의 한정산을 마련해 올 회의는 오진에 정착할 가능성이 높으며 방직 의상 수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왕왕 크리스마스 주문이 가져온 ‘김구 ’의 시세가 나타나지 않았고, 9월에는 우리나라 방직 의상 수출이 전기 폭이 좁은 상황에서 맞이하는 것은 의외의 사고였다.
세관 데이터는 9월 싱글 의류 수출 2227.65억 달러로 전년 대비 15.4% 하락폭이 8월 (수출 대비 3.1%)보다 12.3%포인트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9월 (수출 대비 5.7%)보다 10퍼센트 가량 크게 확대됐다.
1 ~9월 방직품 의류 누적 수출은 1986.54억 달러로 전년 대비 6.02% 하락폭은 전8개월 대비 1.4퍼센트 확대돼 상반기 대비 3.6퍼센트 확대됐다.
방직 시장
전통적인 성수기 불황으로 수출 시장의 한뜻으로 워리 정보방직 의류 경리 경리 경리 경리 감각 업계 겨울이 다가왔다.
월차 수치 세분으로 올해 들어 방직품과 의류 수출의 동기 대비 증가 폭이 높은 폭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이후 거의 하락세를 이어가고, 방직품 수출이 8월에 재개되고 있다.
더불어 복장 수출은 올해 5월부터 하락세를 이어가고 9월 하락폭은 커졌지만 하락세는 크지 않다.
9월 방직품 수출은 777.2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5% 하락해 8월 (102억 46억 달러, 전년도 대비 5.2%) 하락폭이 25퍼센트 증가했다. 의류 수출은 150억 45억 달러, 전년 대비 12억 6.6%, 8월 (수출 176.86억 달러, 전년 대비 7.3%) 하락폭이 5% 포인트 늘어났다.
방직복의 수출이 동기 대비 8월의 한 자릿수 하락폭이 9월 두 자릿수 하락폭으로 늘어난 것은 직물 수출이 8월 현재 9월 대폭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9월 방직품 수출이 왜 전개되었는가? 구체적인 제품의 세분 데이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샤오즈는 국제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G20 항주 정상 회담 전후, 절강 등지에서 많은 방직물을 쓰게 되었다고 지적했다.
날염 기업
보름 가까운 한정산 영향.
방직품의 수출은 주로 가제, 원단과 제품 위주로, 그 중 원단은 5퍼센트 정도이다.
반벽강산을 차지하는 원단 수출은 방직품의 수출 추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9월 초 G20 항주 정상회의 개최를 보장하기 위해 항주 및 주변 지역은 최근 보름 (8월 24일 ~9월 6일)의 한정산을 실시했다.
절강지역의 날염량은 전국 생산능력의 65% 정도를 차지했으며, 반제품 원단은 표백, 염색, 프린트 등을 거쳐 처리해야 한다.
날염 공장은 제한 기간에 절강다지의 포피의류 전문시장도 무품 출입의 관문 상태에 빠졌다.
이에 따라 샤오즈는 9월 방직품 수출이 성장조정 하향의 주요 요소를 인염 생산의 대면적 침체로 인한 원단 생산이 침체되어 원단의 수출에 영향을 끼쳤다.
물론 외수 부진, 산업 이동, 주문 분산의 지속적인 영향도 방직 복장의 수출을 어느 정도 제약했다.
올해 대외 무역 수요가 지속적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 터키 등에서는 흑백조 사건이 빈번히 발생하고 영국 탈유럽도 대외 무역 환경을 더욱 악화시켰다.
동시에 우리나라는 방직 의상을 포함한 산업이 전형된 진통기에, 원가가 계속 오르는 상황에서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 국가에 비해 우리나라 방직 의상 생산이 비교적 우세하고 무역 주문서가 분산되었다.
이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적지 않은 기업들이 일부 생산에너지를 동남아로 옮기고 관련 무역 주문 분류를 초래했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少女时代成穿衣楷模 示范各种外套搭配
- 시각 도철 | 외투 안에 뭐 입어요?스웨터 +스키니
- 패션 포스터 | 겨울 원피스가 제일 예쁜 아우터가 여기 있어요.
- 패션 아이템 | 나사 외투는 거의 매일 외투를 입는 것이 매우 훌륭하다
- 물류 기교 | ‘ 의신유럽 ’ 은 물류 원가를 크게 낮추다
- 중경 | 누가 중경 상사를 연결할 것인가?중경백화점 승산이 가장 크다.
- 경영 공략 | 믿을 만한 디테일이 있어야 좋은 가게를 만들 수 있어요.
- 스타 디자인 | '매월전 '유타오 연기 사복 냄새 정말 좋아요.
- 거시적 경제 | 아시아 화폐 또는 3년 연속 전선 하락
- 외화 추세 | 인민폐가 2주 연속 하락세를 잠시 멈추거나 여전히 6.5에 도전할 것이다
- 2016 가을 겨울에 가장 유행하는 스웨터가 손을 놓지 못하게 해주세요.
- 이일시는 삼접시 삼사발에 아버지가 어디 내막을 노출하고 모래가 가맹 아빠 4, 전광을 앞지르고 있다!
- H &M 은 5년 40개 상품에 불합격했다
- 안산 실체 상점 ‘쌍11 ’은 큰소리로 전기상과 “ 죽는다 ” 고 큰소리쳤다
- 최근 어린이 야외 브랜드 KIDSANFO 가 잇달아 3부 아웃도어에 상륙한다
- BHS 는 영국 고가에서 경영 역사를 끝냈다.
- Kasper Rorsted 가 아디다스 CEO 에 취임하자마자 세 가지 미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마존 전 세계 공급 사슬 은 이전 에 없던 모습 을 전체 패션 산업 을 어지럽혔다
- Tod & 3539; S 전 3분기 매출은 동기 대비 3.7% 하락했다
- H &M 은 경쟁이 치열한 중국 패션 시장에서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