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취업시장의 개선은 가계가 곧 따라갈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기 어렵다
6월에 미국 비농부처가 일자리 28만 7000개로 시장 예상보다 18만 개다.
신규 취업 강성장 보고서는 미국 경제성장의 불안을 어느 정도 완화하고 있지만 취업 시장의 개선은 가계가 빨라질 것이라는 분석이다.
6월에 미국의 신규 취업인구 증가가 지난해 10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보고 있다.
2분기, 미국 월평균 취업 일자리 14만7만개로 1분기 월 19만6만6000 증가폭도 지난해 월평균 22.9만 폭보다 훨씬 낮았다.
또 더 많은 인구가 구직팀에 가입해 기수가 늘어나서 6월 실업률은 전달 4.7%에서 4.9%로 상승했다.
재직과 구직인구 총수가 노동연령인구 비율을 차지한 노동참여율은 전달 62.6%에서 62.7%로 상승했다.
이 영향으로 이날 뉴욕 주식시장의 3대 주식 전체가 상승했다.
6월에 취업 데이터가 미국 취업시장이나 충분한 취업 수준에 육박하는 것을 크게 개선하고 경제는 여전히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예륜 미국 연방주 의장은 지난해 매달 취업 일자리가 약 10만개에 달하면 취업 시장에 진출한 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고 지난해 밝혔다.
백악관 경제고문위원회 주석 자슨 퍼먼은 지난 6월 신규 취업 일자리가 5월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미국 경제는 여전히 안정된 상태라고 8일 밝혔다.
미국 지고브루킨스 학회는 하리 홀택에 대해 6월의 취업보고를 경제가 쇠퇴하는 우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영국'탈유럽 '공투 이후 시장이 경제 성장에 대한 불확실한 우려가 증가했다.
홀택은 이 보고서 표시를 지적했다
노동력 시장
여전히 안정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것은 단지 발걸음이 이전보다 느린 것이다.
경제상담기구인 개선은 미국 경제가 2분기 확연히 상승하고 제조업 및 서비스업 데이터가 6월 강력히 반탄하고 다른 노동력 시장 지표도 계속 개선되면서 미래 취업 성장이 계속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바클레는 7월 취업 수치가 지속적으로 개선된다면 경기 침체의 위험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연방준비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6월 화폐 정책회의 기요는 미국 취업시장의 불확실성이 증가하면서 영국'탈유럽 '공수 등 국제 요인도 경제불확실성을 높였으며, 미국 연축은 6월 화폐 정책 예회에서 잠정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다수의 미국 연방관리들은 취업 시장이 뚜렷해지고 다른 노동시장 지표도 계속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6 월에 취업 데이터 호전은 어느 정도 시장을 낮췄지만
경제 전망
그러나 미국 연저축적에 대한 추가 단추를 누르는 데 충분하지 않다는 우려가 나온다.
인플레율이 언제 미국 연방적 목표에 도달할 것인지, 영국 ‘ 탈유럽 ’ 의 공투결과는 미국 경제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이런 요인은 아직 관찰해야 한다.
다니엘 타루로로 미국 연방저장 이사는 최근 미국 연방예금은 한동안 계속 이자를 늘리며 통화 확률이 안정적으로 미연저장목표로 반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루로는 현재 미국 경제가 과열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미국 연방준비에는 적절한 도구가 있어 경제가 과열에 대비하지만 경제가 악화되면 미연저축이 채택할 수 있는 도구가 한정될 것이다.
이에 따라 미국 연방금은 느린 리듬만 채택할 수밖에 없다.
뉴욕 연방비유비은행장 다델리도 최근 미국 인플레율이 지속적으로 저위 유지 및 영국'탈유럽 '등의 불확실한 요소를 감안하여 미국 연방예금은 가이자 과정에서 많은 인내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경제는 아직 표현이 가능한데 현재 영국'탈유럽'의 영향은 아직 이르다고 판단하고 있다.
또 미은미린의 경제학자 해리스를 인용한다는 외신보도는 미국 경제가 수출에 대한 의존도가 다른 선진국보다 낮고 영국'탈유럽 '공투결과는 미국 경제에 대한 외부 영향도 상대적으로 작고 미국 경제의 추세는 자신의 위기를 벗어나려는 노력과 발걸음을 보였다.
미국의 6월 신규 취업 강력 및 구직자 증가는 미국 취업 시장과 미국 경제의 최신 석방의 긍정적 신호와 하이라이트다. 하지만 전망이 지속될 수 있을지는 긍정적이고 더 오랜 시간과 더 많은 데이터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경제대환경은 여전히 취약성이 많고 회복세는 여전히 호호감이 필요한 상황에서 미연방적 화폐 정책을 신중히 고려해 가불 단추를 누르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최강 공략이 왔다!!
- 패션 속보 | '전부춤복 '칠보휘 트렌드 스트리트 2.0 장치 예술 개념전 멋진 회고
- 신발 속달 | 청소년 1, 2, 4, 2, 2, 2
- 시장 연구 | 30억 원짜리 융자를 많이 완수하고 위신 탈태환골을 탈태시키겠다는 소문이 돌았다?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5대 포인트 핫 트렌드 트렌드.
- 시장 동향 | 천고양이 사치품 플랫폼 미래 3년이나 새 중산 1억
- 회사 뉴스 | 90년대 트렌드'리얼비스'가 불이 날 수 있을까?
- 신발 속달 | 보승국제: 사유화 여부, 주가가 3할을 크게 꺾었다
- 구두시장 | 중국 "N" 신발 "시장의 재산
- 시장 시세 | 선마 복식 안달 해장 의 집 이 백 억 마수 클럽 다브랜드 다루트 로 발전 업종 추세 를 이루다
- 중국 질조는 발전을 추진하여 미래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경공업 의 발전 품질 이 안정적 으로 향상 되다
- 최설리 섹시 화보 내습 가장 달콤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흰 와이셔츠로 어떻게 오목하게 하는 게 중요해요.
- 일본 예금주와 투자자들이 황금을 매입하는 행동이 더욱 광란해졌다
- 다수의 헤지펀드가 재빠르게 피난투자 패턴을 열었다
- 프린트도 없고 여름에 프린트 아이템. 맞다. 깜짝 놀랄 수 있어.
- 제5회 상해 국제 직업 박람회 가 산업 집단 을 장대하였다
- 안양에는 산업 집단 결원이 있는 것이 수도꼭지이다
- 제17회 중국 (항주) 국제 방직 원단, 부재료 박람회가 항저우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