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성의 속옷 부흥전: 속옷을 외투로 입는 전람회

2016/4/22 10:48:00 75

의상디올속옷

속옷 전시품

요즘 들어서다

복장

여사 내의 부흥전 (Great Lingerie) 이 자신들의 앞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흰 비단 주위에 검은색 사림의 테두리를 장식하고,

디올

부채형 투명 사운드 단복에 인심을 유혹하는 규방 스타일을 매치해 은은한 문흉과 범희와 파리세가의 상등양복 원단이 병렬되어 있다.

속옷

외투로 입은 전시장.

전시회 주제는 이 길거리에서 배열하는 백화점 뿐 아니라 사치품 백화점 셀퍼리치가 이달 자신의 인체공방 (Body) 을 발표했다. 이 면적은 3.7만 평방영자 (약 3437평방미터) 의 공간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데 쓰여 있는 데다 빅토리아르베르트 박물관도 토요일에 개최되는 대형 테마 전시.

'나로지미: 속옷 한 편의 약사 (Undressed:A rief History of (Wrief History of)가 원더wear)는 이번 전시 표제로, 이 전람은 문화적 가치관 플라스틱, 성별 충돌, 옷차림의 중요 작용을 연구하는 데 있어서, 인간이 복장 덮인 부위에 대해 항상 흥미를 느끼는 것으로 보인다.

타이트코트, 클리노린 치마 라이닝, 고래의와 브래지어, 팬츠와 정형 복싱 팬츠, 250여 점의 소장품, 관련 영화, 제품 포장과 광고는 18세기 중엽, 오늘의 속옷 변천을 선보였다.

이번 진행을 맡은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 의류와 패션존 에드비나 알만 (Edwinna)은 “놀랍게도 우리 전람이 특이한 시간점인 것 같다. 속옷은 매우 개인적인 의상으로 변장하고 있어, 속옷 자체도 아이디어와 상업 트렌드를 계속 이끌고 있다 ”고 말했다.

더욱이 스포츠 캐주얼룩, 데일리 룩과 고급스러운 사복도 더욱 유행하고 있다.

'전문가 집착 '속옷 스타일.

“한 전시회는 현대와 역사를 결합시켜야 시청자들이 그 문제의 의미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이마먼은 이어 “그 외에도 정보가 풍부해지는 시대에 의상과 노출 사이의 차이를 받아들이고 있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번 전람회는 이런 이치를 설명했다: 속옷을 외투로 입는 것은 신선한 일이 아니다. 모든 전시 구역이 이런 현상에 대해 많은 선례가 있다고 한다.

특히 인기를 끌었던 전시품은 폴 파열은 1911년 디자인된 실크 만찬 슬라이스 속치마를 선보였다. 이 전시품은 지난해 전람회에서 앞자리에 올라섰고 20년대 스포츠 파자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 전시구역은 알렉산더 맥곤을 휩쓸고 있는 알레xander (Alexander 1010McQueren) 의 흰색 시폰 세신 여성 브로치코트, 이 작품은 금색 도금되어 엉덩이 깔개를 높였다.

또 존 캘리아노 (존 첼리노)는 기스크리아노를 위한 제스크리안 스타일의 앞치마와 앞치마를 걸친 두 작품은 18부터 19세기의 침실 스타일에서 얻은 영감이다.

전시청의 또 다른 배치는 전통과 달리, 이 층의 포석부터 편년사에서 각종 주제성 전람으로 바뀌고, 전시 내용은 몇 세기, 국가와 계급을 뛰어넘는 사회적 가치 뿌리를 구조하는 것이다.

전시 주제는'패션','건강과 위생','체적감'과'연기용 속옷'을 포함한다.

전시회에서는 우리가 모르는 재미있는 내용이 많은데 예를 들어 여식의 긴 바지는 신근의 발명인데 서랍은 19세기 초기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19세기의 선진적이고 계발적인 의미를 가진 속옷 디자이너는 여성이다. 이들은 새로운 기술과 재료를 활용해 몸에 꼭 맞는 복옷과 여성의 가슴옷을 디자인해 여성들의 신체적 속옷을 줄이고 활동의 자유도를 높일 수 있다.

{page ubreak}

전람회 담당자 알만은 스키니를 강조하는 것은 부권에 대한 여성의 신체에 압박을 하는 도구가 아니라 체리색 실크코트는 X 빛 하에도 여성기관에 대한 심각한 영향을 준다.

"빠듯한 섬유 시각감은 속옷차림으로 외부에서 선보일 수 있는 내용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알만은 말한다.

미국 스패닉스 (Kim Kardashian) 등 유명인들이 추천한 플라스틱 도구. 하지만 이 옷차림은 21세기의 속옷은 여전히 노예 여성이 해방되거나 존중하거나 존중할 것인가?

그러나 이번 전시된 프랑스 여식 속옷 소매업자에 참여한 “전문가 (Agent Provocateur)”의 창의적 인 사라삭턴 (Sarah Shotton)에 참여한 것은 사실 남성이 아닌 환유함을 사는 경우가 많다.

“지금의 시장의 스타일은 이전보다 훨씬 많았고, 더 많은 신체형태와 사이즈에 녹아 있는 다양한 다양성이 여성에게 자신의 매력과 자신감을 보여줄 수 있고, 동시에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사람들의 태도와 옷차림의 구분이 지속되고 있으며,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찾는 것이 아름다운 것 아니냐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지혜 생산 ’ 을 주제로 한 방직 의상 설비전 은 돌사자 에서 개최된다

전시회 뉴스
|
2016/4/21 13:40:00
40

제17회 이오국제방직 기계 전람회는 이우에서 열린다

전시회 뉴스
|
2016/4/21 11:32:00
45

돌사자 보조 도시 최초 자재료 전시회가 국내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시회 뉴스
|
2016/4/20 16:11:00
40

2016 가박회는 내일 광동 현대 국제 전람센터에서 개막한다.

전시회 뉴스
|
2016/4/20 15:15:00
43

중국 코브리 국제 방직품 면 보조 박람회 (봄철) 이 곧 개막된다

전시회 뉴스
|
2016/4/19 17:51: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발개위원회: 면가 연일 폭등 예비면 투출량 조정 가능

얼마 전 2016 국가 비축면 순출 정책이 발표돼 화제를 모았다. 최근 면화선물 가격이 이상 상승, 국가발개위는 2015 /16년도 비축면 투출량을 조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