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코트 이렇게 입는 게 최고예요!패셔니스타
연회색
털외투
단조롭고 짧은 블랙 민소매 코트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독특한 클러치백과 청바지의 호응실로 완벽하게 매치하고 구미적인 신조화를 더해 전체적으로 개성 있는 매력을 더했다.
언더스커트의 선택에 따라 다른 디자인은 회색 털과 함께 코트로 만들어진 효과도 차이가 있다.
블랙 컬러의 터틀넥 민소매를 매치한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레이닝슈즈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되고, 검은색 야구 모자의 개성은 무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MMM들은 과감하게 시도해 볼 수 있다.
배합
패션의 첫 번째 코디다.
운동 레저.
그레이 컬러는 화이트 컬러에 속하고 대부분의 컬러와 조합이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그림 속 연한 회색 털은 코트에 과실핑크 +화이트 코디를 매치해 홀드룩에 걸쳐 드러난 과일핑크 내의 코트 부분은 전체적인 초점이 되고, 가방의 컬러와 내추럴 핑크 컬러와 코디에 코디된 호응감을 더해 패션이 더욱 강해진다.
초점 은 발 아래 의 이 신발 이 매우 많다
레저
바람은 세련된 느낌.
작은 편집이 가장 좋아하는 한 벌.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운 조합으로 화이트 반팔 셔츠는 심플할 뿐만 아니라 청순한 기질과 검은색 팬츠와 상의의 반감을 비교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실버 숄더백은 조화로운 톤의 역할을 충당한다.
가장 평범한 코디다. 소편은 일상이 볼 수 있는 가장 흔한 코디인 스타일입니다.
꾸밈이 없고 깔끔하고 깔끔하다.
- 관련 읽기
- 장오린 임신 햇볕 쬐다 행복하다 긴 다리 여신의 사복미!
- 타오바오 중국 품질 제조 구역 혹은 전기 업체 의 결함 을 보완할 것 이다
- 야고르 165억 전략 입주 중신 지분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 스포츠 브랜드 스타 합작 전략 열중!파마, 레이나, 여성 운동 시장 개척
- 보스턴 패딩 영수 하락
- 의류 업계 2016 3세 트렌드는 발전의 중점을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중국 가방 기업의 ‘ 외출 ’ 은 여전히 ‘ 질 ’ 이 앞서고 있다
- 나이크와 제임스가 종신 호흡을 맞추고 Jordan 브랜드를 복사?
- 야고르 165억 주식 중신 지분 대수필 왜?
- 아디다스 는 내년 로봇 을 이용하여 500 켤레 를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