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깅화를 사랑하다!2016 스니커즈 트렌드 분석

2015/10/28 14:24:00 27

슈즈소재아디다스고무 소재디자인트렌드 분석

1. 부드러운 촉감은 편안성을 높인다

운동화에 있어서 편안한 중요성은 말하지 않고, 운동화

메이커

온갖 방법을 다 짜서 발의 촉감을 높이는 것이다.

만약 네가 신발의 창을 벗으면, 신발바닥 위에 납작한 직물 한 조각이 묻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방직

물건이 바로 중저목이다.

이전에는 상층의 밑창을 지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딱딱한 종이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신발을 생경하게 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 방직물의 중저포는 스니커즈에 매우 좋은 상승이다.

하지만 제조 과정에서 중저포와 밑창이 위층을 조화시키기 위해 탄탄하고 비신축성 있는 재료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가운데 바닥천은 여전히 중간 바닥의 첨단 재료의 성능을 방해한다.

현재 거의 모든 스니커즈 제조사들은 중바닥 천의 장애를 낮추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중저포를 더 얇게 만들어 더욱 원활하게 만드는 것이다. 피리즈 는 이런 디자인을 채택해, 달리자들에게 더욱 잘 느끼게 하는 eMotion 밑창의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아디다스는 중바닥 구멍을 뚫는 디자인을 사용하여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추골 부근에서 구멍을 뚫고 달리기 시작하면 충격을 줄이는 효과가 뚜렷하다.

나이키

신백륜

유사한 디자인의 사고를 채택하였고, 전자는 중위층에 스펀지를 첨가했고, 후자의 중위층은 완전히 스펀지 쪽입니다.

Saucony 는 더욱 과감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3mm의 Everun 스펀지를 직접 중저에 덮어씌우고 중저에 두면 이verun (Everun) 을 발휘할 수 있는 Everun (Everun) 을 발휘하는 효과가 있다.

2, 반탄성 달리기 더욱 힘듭니다

사람들은 운동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니면 충격이 잘 떨어지거나, 튼튼하고 튼튼한 것이다.

그러나 현재 스니커즈는 지진 감축에 따른 완충력을 추구하고 있는 이른바 반탄 성능이다.

아디다스는 이 방면에서 가장 멀리 걷고 있다. 아디는 그 모든 스니커즈 시리즈 속 안에 특수한 재료를 내놨다. 이 재료는 달리기에서 뛰는 과정에서 추진력을 제공할 수 없지만, 뛰는 이들이 달리기와 부지를 달리는 과정에서 더 힘을 들여 뛰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스니커즈는 더 이상 뒤처지지 않았다. 아까 언급한 스퍼니는 연구 개발한 에버포am, 이런 혼합물은 일반 스펀지처럼 밟지 않으면 떨어지는 압박자의 평균 확산과 동시에 탄력을 일으킬 수 있다. 이렇게 한 번의 매진에 힘을 더 덜 줄 수 있다.

표마와 신백륜 모두 비슷한 운동화가 있다.

3, 고무 소재로 스니커즈를 더 오래 신게 한다

현재 슈즈는 견인성과 내구성을 중시하고 석유 가격의 하락을 더해 많은 슈즈 제조업체들이 간판의 특수고무를 내놓고, 이런 합성된 혼합물은 스니커즈를 더 좋은 스틸러와 지속성을 갖게 할 수 있다.

이런 추세는 헬스화에서 가장 뚜렷하게 드러난다. 아디다스, 북쪽, 라타, 스포티바, 메르엘, 스칼파파와 샐러몬은 모두 고무가 튀어나와 진창 달리기에 적합한 신발을 선보였다.


  • 관련 읽기

신발부터 옷까지 패셔니스타를 가르쳐 주세요!

캐주얼 슈즈
|
2015/10/27 15:56:00
155

2015 신발의 유행 트렌드 3라인 플랫슈즈가 신을수록 멋져요!

캐주얼 슈즈
|
2015/10/27 15:47:00
49

전통 야외 용품 업종 은 새로운 돌파 를 위해 힘쓰다

캐주얼 슈즈
|
2015/10/26 10:10:00
32

어떻게 신발의 냄새를 제거합니까?6 대 절기교 해결

캐주얼 슈즈
|
2015/10/24 9:59:00
49

나이키 는 꿈 공장 과 여성 이 스포츠 브랜드 시장 경쟁 대전 에 대비할 것 이다

캐주얼 슈즈
|
2015/10/22 16:30: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NB 는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를 어떻게 벗어날까요?

New Blance는 달리기 업종의 업적이 양호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성장이 완화되고 어느덧 이 브랜드의 소비자들은 이미 고령화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