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후 남신 크리스와 루한은 이런...
2014년 가요계에서 영화까지 돌아보는 생고기들은 몸매 좋고 얼굴과 부패한 성분을 더해 장기간 웨이보 이슈와 당신의 친구권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국에서 돌아온 크리스와 루한이 있을 것이다.
데뷔 2년 만에 두 사람
비주얼
폭표와 거대한 팬덤을 가진 90후 연인형은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다.
이들이 귀국한 후 정식 작품의 속속 출시되면서 루한과 크리스의 새로운 ‘경쟁 싸움 ’ 패턴이 시작됐다.
이번에 그들은 패션 잡지의 이월간 대전에서 만났다.
루한은'엘리 '잡지 이월 하간지에 올랐고, 이번에는 더블 커버를 위해 첫 번째 싱글 표지가 된 남자 스타가 됐다.
크리스와 서정레가 함께'패션바샤 '이월간'한 군데가 우리밖에 없다'고 선전했다.
루한은 이슈 랭킹, 웨이보 리뷰 이슈 수백만 천만, 루한의 웨이보 메모가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다.
‘엘리 ’ 잡지 이월간지에 루한은 젊게 물방울을 떨어진다.
보송보송하고 층층이 있는 단발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청춘의 멋을 자아낸다.
이번 루한은 잡지를 앨범 홍보로 완벽하게 만들어 팬들에게 표지 를 선택시켰고, 예매 수량이 잡지의 역사가 가장 많았다.
한편'20세 복귀'의 흥행은 3억이 넘어 최근 바이두 설립 15년 만에 첫 모델이 됐다.
깔끔한 단발머리로 웨이브를 연출해 펑키한 파마로 핏이 있어 체크 셔츠를 입고 심플한 문예감을 발산했다.
크리스'패셔니스타 '재킷, 백발 스타일, 개성.
크리스와 서정레가 ‘패션바샤 ’, 크리스는 시크한 백발에 멋스러운 양복을 매치해 개성을 뽐냈다.
크리스
현재 적어도 두 편의 영화가 손에 있다: ‘한 곳은 우리만 아는 데가 있다 ’와 ‘노포 ’를 함께 할 뿐만 아니라, 그와 동반한 것은 모두 서정레이, 펑샤오강 같은 국내 일선에 큰 팔목으로 기점이 매우 높다.
회백색 은 영준과 차가운 얼굴 에 잘 어울리는 크리스, 시크하고 소탈한 스타일로 이역 왕자처럼 시선을 끌 수 없다.
생육 남신 양성기
크리스의 준미한 외모는 자연히 인생이 부러웠지만, 그들은 정말 천생여질인가?
사실 꼼꼼한 피부 관리가 그들의 멋진 얼굴의 관건이다.
비적 1
생고기의 특징 중 하나는 얼굴이 영원히 깨끗하고 윤기가 없고 피부가 매끈매끈하다.
남자 스타들의 휴식 시간은 불규칙하지만 철저한 피부를 청결하는 것은 필수적인 일이다.
피부를 유지하는 청결은 피부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물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외부 촬영 특수 조건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피부에 기름을 흡수하기 위해 등용지를 소지하고 있다.
남성은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고 이마, 콧날개 양쪽, 턱 부위에 포인트를 주는 T 구역 부위는 선회하는 방식으로 유지를 유발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한다.
피부 활력
알고보니
생고기 남신
피부는 부드럽지만 피부는 거칠고, 피지 과분비로 모공이 굵어지기 때문이다.
모공이 굵은 것은 일반적으로 체내 호르몬 분비 문란으로 스트레스 과대 와 환경 오염, 청소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은 이유로 생긴 것이다.
매일 정례적인 클렌징은 겉껍질에 떠 있는 사세포를 제거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피부를 대청소해야 한다.
남성은 매주 각질크림이나 연마크림을 제거하는 것을 권장하고, 껍질 과잉된 유지와 노화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는 자연스럽게 깨끗해지고 광택이 난다.
비적 삼쇄 촉촉근
건조한 계절에 피부는 암울하고 탈피, 잔주름 성장 등 피부에 시달리고 피부노화, 더 이상 신선하지 않다.
남성들은 천연 온화한 성분으로 보습, 자물쇠를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는 스킨케어의 깊이가 촉촉하다.
아침에 깨어나기 전에 피부보습을 위해 피부를 보습해 온천수가 촉촉한 상태를 잠그고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ST 보슨은 어제 주주총회'번화극 '종영에 다시 심교소에 문의하였다.
- 즉시 뉴스 | '삼파 '자ara가 밤새 성명을 밝혔다고 의심을 받고 있다.
- 뉴스 택배 | 일찍이 빠른 패션 거물 왜 이제 파산
- 보전을 경영하다 | 5시까지 잘 하고 추석 의류점 세일 실적 200% 인상
- 상업대학 | 중노인 여성복 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중로년 의류 브랜드 순위
- 즉시 뉴스 | 장쑤 성유붕이 멀리서 YOHOOD 를 모였다!
- 상업대학 | 국내 40 -60세 중년 여성복 브랜드 순위
- 뉴스 택배 | 자ara 홍콩 문점은 반대파'파장'에서 이날 휴업 중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 상업대학 | 세계 최고급 사치품 여장 브랜드 차트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즉시 뉴스 | CHIC 최초'vip 상가 '자주통로
- 혁신 패턴, 산시 방직업 재머리
- 패셔니스타 OL 착용 테크닉, 지성 심플한 기질.
- 《견환전 》의 옷, 어떻게 왔는지 아세요?
- 산시 방직업의 미래는 3년 동안 64억 위안을 투자하여 기업의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것을 지원할 것이다
- 여름 패션 구미 Feel 심플한 기질
- La Pargay 하이라이트 2015 심천 패션 전람회
- 우리나라는 경방 등 12개 업계 생산능이 ‘ 일대 일로 ’ 를 따라 전 세계 배제할 것이다
- GAP 는 대대적인 관점을 겪고 있다. 우리는 어떤 경험을 받아들여야 할까?
- 순간 홀쭉한 코디와 추천, 분간 빼빼기, 꿈은 아니다.
- 기질 업그레이드! 이것이 아시아 여자에게 가장 적합한 여름이 입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