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업무를 소개하여 대화를 강의하는 기교

2015/5/16 23:57:00 17

업무를 소개하다

상대방의 성격을 판단하면 우리는 상대방에게 제품을 소개하거나 서비스를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다.

이것은 전체 판매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따라서 우리가 업무를 소개하는 것은 한 마디씩 옳다면, 심사숙고한 고려를 거쳐 추출하지 말고, 잘못된 말을 하지 말아야 한다.

잘못된 언어가 생기면 상대방이 너를 믿지 않을 것이다. 너의 판매 행위는 성공할 수 없다.

이 코너에서 견지해야 하는 원칙:

1, 앞의 세 마디 말은 당신의 내의와 제품과 서비스를 상대방에게 소개할 것이며, 분명하게 말하지 말아야 한다.

2. 제품 소개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언어는 적당한 윤색으로 흡인력이 있어야 하며, 말투는 적절하게 가중되어야 하며, 상대방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만약 두 시 이상 처리가 좋지 않다면, 당신은 아직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지 않았을 텐데 상대방이 전화를 끊었다.

3. 언어, 말투, 말투 등 가능한 호흡을 맞추며 좋은 대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4. 상대방의 전문 분야에서 소통할 때 자신의 지식과 능력과 상대방의 격차가 느껴진다면, 초청식 말투와 상대방의 의사소통을 통해 상대방의 업무에 익숙해지고,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준비한다.

다른 측면에서 이렇게 하면 자신의 지식 구조를 풍성하게 할 수 있으며 다음에는 동류의 고객을 만나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5.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당신은 전문적인 말투와 소통을 채택할 수 있으며, 교훈적인 소통 (신중하게)을 사용하여 상대방에 대한 신뢰를 강화할 수 있으며, 쉽게 상대방의 신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반감

.

6.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예의와 절조가 있어야 한다.

전화 판매원 대표가 그의 회사

전화 판매

인원의 언어는 회사의 이미지이고, 전화 판매원들의 한 마디로 회사의 실력과 소질을 드러냈다.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어떤 언어표현 방식이든, 전화 판매원들은 자신의 정서를 잘 통제하고, 예의 바르고 절조가 있다.

상대방이 당분간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아도 예의바르게 상대방에게 연락처를 남길 필요가 있다.

유보 연락처에서 나는 상대방에게 팩스를 보내는 경향이 있어 고객에게 보류하기 편리하고 고객이 일단 연락하고 싶으면 연락을 찾기 쉽다.

그 다음은 상대방에게 메일을 보낼 수 있고,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외우는 방식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러기 때문에 상대방이 전혀 기억하지 못했을 뿐 예의에 거절하지 않았을 뿐 그가 기억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열심히 보관하지 않았을 때 이미 그 기록을 찾을 수 없었다.

연락처를 남기고 예의 바르게 끊을 수 있습니다.

끊기 전에 고객에게 축복을 몇 마디 하는 말을 하고 상대방이 먼저 전화를 끊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전화 판매원은 끊는다.


  • 관련 읽기

산후 어머니 는 이 18 의 금기 를 중시해야 한다

전화를 받다
|
2015/5/16 16:35:00
26

전화를 걸어야 할 마음과 법칙.

전화를 받다
|
2015/5/14 22:54:00
35

직장인, 전화 받을 줄 아세요?

전화를 받다
|
2015/5/2 22:53:00
13

전화 판매 개막의 새로운 법칙

전화를 받다
|
2015/4/28 20:37:00
23

전화 예의 를 받는 상식 총결

전화를 받다
|
2015/4/26 15:27: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소통 과정 은 사람 의 효과적인 전략 을 투석한다

언어가 엉망진창이고, 말을 너무 편하게 하고,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에 가입하면 고객에게 믿을 수 없는 영향을 주며, 판매활동의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다음은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