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행이 만약 파산한 '보금고 재테크' '를 간단히 분석하다.

2015/4/5 19:24:00 20

은행보전재테크

보본의 전제는 은행이 파산하지 않고, 보금재테크가 저금에 배열된 후에 은행이 파산하면, 보재테크는 아직 보존할 수 있습니까?

우리나라는 2005년 반포한 《상업은행법》에서 상업은행이 파산할 때, 청산비용, 직공임금과 노동보험료를 지불한 후, 개인 저축예금의 원금과 이자를 우선 지불해야 한다.따라서 파산 청산 과정에서 은행의 일반 채권의 청상 순서는 반드시 은행 예금 뒤에 배열된 것이다.

새로 나온 인스턴트예금 보험 조례> 규정 은행은 만약 파산하면 예금주가 최고 50만 위안을 배상할 수 있다.최근 많은 시민들은 “ 은행의 예금 보험 ” 이 보장되어 있으며, 그 보금류의 재테크 상품을 보장할 수 있을까? 아직 보장할 수 있을까? ” 등의 의문으로 기자들이 많은 은행업 전문가를 취재했다. 그들은 모두 보본형 재테크 전제는 은행이 파산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일단 은행이 파산하면, 예금 보험이 우선적으로 보장되는 것은 예금, 보증 모델이다.재테크 제품보호하는 행렬 안에 있지 않다.

줄곧 은행 재테크 제품 은 은행 에서 ‘ 배서 ’ 를 하고 있다결손강성 지불도 받았다.그러나 갑작스런 예금보험은 투자자들에게 꺼림을 주기 시작했다.“ 일단 국가가 은행을 밑지려고 하지 않으면 은행이 재테크 제품이 바닥을 내릴 수 없다. 만약 은행이 파산하면 재테크 상품을 보존할 수 없다. 예금보험은 배상할 수 있습니까? ”

주식제 은행의 재테크 매니저는 재테크 재테크 중 "보존" 이 은행에서 부도되지 않는다는 전제로 부도되면 50만 위안 이내의 예금은 보장될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투자자와 은행이 서명한 ‘보본 재테크 계약’에서 명확히 적어, 은행은 조건 보장 원금 안전을 보장한다. 이 ‘조건’의 전제는 은행이 부도되고, 상환 능력을 잃고, 재테크 제품의 원금은 말할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사실상 예금 보험조례는 보험 예금을 포함한 인민폐 예금과 외환 예금을 포함해 최고 상환 한도액을 인민폐 50만원으로, 최고 상환 한도액을 초과해 최고 상환 한도액을 초과한 부분에 의하면 보험 기관에서 재산을 청산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시한다.

은율망 분석사 은연민은 비보유 재테크 제품에 대해 자신의 이익과 손실은 투자자가 부담했다고 밝혔다.그러나 보유류 재테크 제품에 대해서는 실제로는 은행의 신용으로 담보로, 본금은 은행이 보증을 하는 것이며, 일단 은행이 파산하면 은행의 담보가 이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본금 손실은 은행의 일반 채권으로 사법절차를 통과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은행의 재테크 수익률이 국채를 하락하여 1등으로 뽑다

금융재테크
|
2015/4/5 15:54:00
24

노주 가 창고 를 감방 하여 안정 을 취하여 재테크 를 꾀하다

금융재테크
|
2015/4/5 10:10:00
16

은행의 재테크 수익이 하락하여 적막한 미래를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금융재테크
|
2015/4/4 16:53:00
24

개인 재테크 는 어떤 세부 사항 에 주의해야 한다

금융재테크
|
2015/4/3 17:55:00
11

일반인의 투자 재테크 도구

금융재테크
|
2015/4/2 21:1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제품이 ‘ 초살당하다 ’ 를 당하면 ‘ 비행 ’ 을 빨리 하려 한다

신삼판 개설 회사 실적 파동 이 비교적 크고 선악 불균형, 주식 유동성 이 비교적 나빠 메인보드, 중소판, 창업판 위험이 더 커졌고, 미래는 어느 정책이 예상 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투자자는 일정한 위험 부담 능력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