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ZA가 가장 인터넷 사유적인 기업이죠?

2015/3/30 13:28:00 31

카라의류 업계브랜드



전통 기업의'인터넷 초조증'이 더욱 심해졌다.

최근 2년 동안'인터넷으로 실업하다'는 기업주들이 인터넷을 마구 퍼뜨리는 신기한 점이, 어떤 사용자 체험, 극한 서비스를 해 전통 기업들이 바늘방석 을 타고 인터넷 해양에서 활짝 뛰어 헤엄쳐 헤엄치는 것을 원망하며'인터넷 사유'의 바다에는 물이 이미 없기 때문에 텅 빈 거품만 남았다.

'O2O','구르미 계산','대데이터 시대'처럼 어떤 새로운 이론도 다시 해독되며, 이번 한 번 내가 360 회장 주홍 책을 빌려'인터넷 사유'의 해독 "사용자 지상, 임금, 무료 상업 모드, 전복식 혁신"이라고 말하였다.

자라

어떻게 처음부터 ‘ 인터넷 사유 ’ 를 관철했다.

사용자 지상 ———소비자가 원하는 것만 제공한다

스페인 1위, 세계 4대 패션 체인기구 중의 하나인 자아라, 그 디자인팀은

의류 업계

이들은 패션 조류에 대한 통제력, 복제 능력을'닭피를 때려'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그러나 사실 최초의 자아라는 스페인의 작은 어촌 알태수 (Arteixo) 를 비롯해, 처음에는 대대적인 작업장 부부점과 전혀 관계가 없다.

그러나 창업자는 고급 잠옷을 복제하고 주변 사람들의 환영을 받은 뒤 요령을 풀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하는 것만이 돼야 한다.

처음에는 유행의 행인들에게서 영감을 찾고, 4대 패션주까지 적나라하게 베끼고, 자A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사는지 팔로우며 뭘 사는지 주목하고 있다.

이는 바로 카라가 인터넷 사고의 하나다.

자A의 방법은 이러한 것이다: 신제품 구성 중 65% 생산, 35% 기동조정.

이 35%는 전 유럽의 구매자에게 창의적이고 디자인을 제공하고 지금은 인터넷에 의존해 실현된다.

사교 매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잠복'이 많은 자A의 매수들이 주목받고 있다.

자ara는 보통 사용자에게서 영감을 찾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패션권 2013의 간편한 바람, 2014의 스포츠 바람, 자A는 첫 시간에 유행의 풍조를 포착하고 제품을 출시해 진정한'소비자들만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가장 중요한 점은 자열사의 관리 방침으로 설계, 데이터 수집, 점포까지 고객 가이드를 철저히 관철하고'사용자 중심'까지 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전후단이 긴밀하게 연결돼 판매 데이터를 통해 수시로 생산운영하는 수법을 조정하는 것도 인터넷 기업의 양질의 생생한 모델이다.

자아라 자체는 인터넷 제품처럼 끊임없이 반복되고, 수시로 삭제하거나 자신의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국내 의류 브랜드는 미방보다 사용자 측이 성의가 부족해 보인다.

외부 복합 채널 통제 난이도가 높아 서비스 수준의 품질이 통일되지 않는다.

내부 의상 디자인에서 사장도 단칼에 맞서 소비자의 개성화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미방 보스 주성건 선생은 "생산량에 매출을 보증해야 한다"고 하지만 전후 단말의 관리 체계를 효과적으로 다스리지 못해 생산 단계에 충분한 수치를 제공하지 못하고 소비자 의망은 생산에 반영되지 않았다.

모순의 결정이 반영되었다

브랜드

개방되지 않은 폐단이 가져온 결과는 절차 경직화되거나 그 프로세스 자체가 당대의 인터넷 특징에 적응할 수 없는 시장이다.

체험 왕 ——고급 패션숍

제품매니저는 매일 ‘사용자 체험 ’을 입에 달았듯이, 자A도 사용자 체험을 모든 세부 사항에 실천하고, 그리고 그것이 강조한 사용자 체험은 절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절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합된다.

인터넷 기업의 사유 특징과 마찬가지로, 커지지 않고, 핵심 사용자, 사용자 통점, 성공적인 제품은 사용자의 요구만 해결하고, 자A에게 접근하는 것이 바로 격입니다.

자A는 의상 자체를 포함한 전체 쇼핑 체험도 포함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뤄졌다.

자체 디자인감을 지닌 의상을 연출하는 것 외에도 자아라의 매장 진열도 다른 패션 브랜드와 뚜렷하게 달라졌다.

큰 공간 소량의 화물대, 드문 상품 진열, 소량 다량의 진열 특징 ….

고급스러운 패션 가게의 진열과 유사하다.

또한 자A의 목적도 마찬가지다. 고객이 고급 패션가게를 맡게 해 고급 패션의 쇼핑 감각을 선사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도 심플한 스타일의 현대형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다.

정가를 보지 않으면 자A와 다른 고급 브랜드가 어떤 뚜렷한 차이가 있는지 단번에 발견하기 어렵다.

이상 두 가지는 매우 중요하다.

특히 자A의 핵심 소비군에게는 패션을 1위에 올려 심혈에 박차를 가하는 사람들이다.

인터넷 업체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1위지만 좋은 마케팅도 중요하다.

업계에서는 자A가 광고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제로 본 것은 일반적인 수단으로 광고를 하지 않았을 뿐이다.

자A의 모든 문점은 도시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번화한 비즈니스 장소를 여태껏 인색하지 않고 장식하는 정교한 고치를 하지 않았다.

심지어 베이징 앞문과 같은 상업거리에서도 개장 등 장식 수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옛 건물과 융합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고급스럽고 정취를 겸비한 오피스 선정과 이미지는 은근히 유력한 브랜드 이미지인 ‘마케팅 ’이라는 점도 고객 고단 체험의 일부를 높이고 있다.

자아라가 고단 이미지를 만드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매년 홍보모델이다.

이들 모델들은 항상 전 세계 1위의 톱모델 모델이지만, 홍보 경사진도 모두 질감이 뛰어나'고단'의 이미지를 전달하지 않고 있다.

퀄리티가 줄곧 토설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부인할 수 없으며, 자아라는 카드를 입는 것과 같은 시각 효과가 있다.

  • 관련 읽기

산마 연보 의 네 팀 데이터 에서 업계 발전 궤적 을 보다

캐주얼
|
2015/3/30 12:59:00
37

호문 복장 에 ‘ 국가 번호 ’ 를 추가하여 캐주얼 복 브랜드 나무 표대 라고 불린다

캐주얼
|
2015/3/28 21:49:00
37

국제 비즈니스 캐주얼 신발의 브랜드 롤렌버거

캐주얼
|
2015/3/28 21:47:00
44

2015 -2020년 중국 레저 의류 산업 시장 태세 분석 및 업계 전망조사 분석 보고서

캐주얼
|
2015/3/28 21:43:00
30

아웃도어 브랜드는 새로운 국면을 열 수 있습니까?

캐주얼
|
2015/3/27 15:04: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미방 의상 1분기 업적 아직 개지 않아 기대된다

미국 최신 발표한 1분기 실적 예보에 따르면, 회사의 순리 비율은 전년 대비 60 ~90%, 이익 구간 4261.73만 ~1.07억 원이었다.작년 같은 기간의 미방 이익은 1.07억 위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