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허난 성 부성장, 리아, 현
11월 10일
주구
소식에 따르면, 하남성 부성장 이아를 성 정부 부비서장 조홍우, 성 민정청 청장 펑 일행은 현 태자 기업에 안단 가홍 창업에 발행하였다.
상구시 대시장의 이공락, 시위원회 상위 상임, 리사걸 부시장, 현위 서기 기건군, 현장장 오해연 등이 함께 연구했다.
안타인 자홍 창업은 현이 도입한 중점 제화 산업 프로젝트, 국내 레저 운동화 영군 기업과 광석 그룹이 공동으로 투자하여 총 투자를 3.6억원, 점지135묘, 주로 국내 일선 브랜드 운동화의 연구 개발, 생산과 경영에 종사한다.
여기에 와서
리아
보고를 듣고 직장에 들어오고, 기업 책임자와 일선 직원과 친절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기업 생산 경영과 직원들의 대우를 상세히 이해하고 있다.
기업의 생산 운영이 양호한 것을 이해하고, 복건진강, 절강 온령을 이끌고 있는 제화업체들이 착지 현의 산더미로 발전하고, 수천 명의 직원들이 기업 주변의 시골을 많이 모았을 때, 리아는 매우 기뻐했다.
그 는 산업 집합 구역 건설 을 플랫폼 으로 적극적 으로 제화 산업 이동 을 이끌 고 큰 주도 산업 을 육성 중원 제화 산업 기지 를 조성 하는 방법 은 칭찬 을 하 고, 육성 산업 을 둘러싼 큰 주도 산업 에 대해 많은 군중 이 집 앞 에서 접근 하여 취업 을 실현 하 고, 실제 농촌 변화 도시 와
농민
시민, 변화 산업 노동자의 조치는 충분히 긍정적이다.
우리 현은 제화 산업원 전시센터 기획 설계 토론회를 열었다
우리 현은 7월 7일 산업 집집구 회의실에서 제화산업원 전시센터의 기획 설계 토론회를 열어 설계 방안에 대해 의견을 요구했다.
현 지도자는 길건군 설로, 이중수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설계 기획 부서 책임자는 우리 현 제화 산업 전람센터 기획전시관 설계 방안을 보고했다.
현 지도자 및 직능 부서 책임자는 기획 설계 방안에 대해 각각 의견을 제시했다.
현위 서기 기건군은 연설 중 제화산업원 전시센터의 설계에서 우리 현의 기본적인 상황을 개괄해야 하고, 관련 기능기관은 설계 부서와 대접해야 하고, 설계 방안은 우리 현의 현정, 문화, 영예와 자원의 우위를 전면적으로 반영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특히 우리 현의 제화산업문화를 돋보이게 하고 중원 신발을 둘러싸고 우리 현은 제화 산업의 이전 중 획득한 성적을 전면 총괄해야 한다.
우리 현의 10여 개의 제화업체를 둘러싸고 구두업 브랜드의 전시를 완성해야 한다.
각 직능 단위는 제화 산업원 전람센터를 추진해 중원 신발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전통 소매는 창신과 다업태를 고려해야 한다
- 마이크로상인은 사교화 발전을 위해 모든 사람들이 전기상으로 쓸 수 있다.
- 무작정 아주머니 손금 "하트신"을 꿰매고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을 돕는다.
- 경동 O2O 포커스 분야 물류 여전히 핵심
- 순풍의 우선 저조운용 2년 돌파 돌파: 발력 O2O 및 경로전상
- 화윤만가CEO 첫 응답: 악사 융합 기간은 5,6년을 넘지 않을 것이다
- APEC 새 중장의 의미: 송금원단, 해수강벽 무늬
- 대윤발 매장 70%는 서너 라인 시장에 위치한다.
- 실체 소매 전형으로 드러난'오화 특징 '
- 의상 전시 디자인 의 목적 을 해석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