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포 택배 시장 전면 개방 정책

2014/9/25 12:27:00 21

이크강택배업순풍택배

택배업은 이크강 총리에게 ‘ 중국 경제의 흑마 ’ 라고 불리며 현재 이 업계는 정책을 강요하고 있다.

어제 (9월24일), 국무원 총리이크강국무원 상무회의를 열어 국내 소포 택배 시장을 전면 개방하고 허가 조건에 맞는 외자 택배업체에 대해서는 채정 업무범위와 경영 지역에 따라 경영 허가를 발급 하기로 했다.또 경영 허가 절차 등에서도 간소화해 택배와 전자상무, 제조업 연동 발전을 추진한다.

이크강은 택배업계가 소비를 자극하고 경제발전을 이끌어 가는 데 중요한 의미라고 말했다.개방으로 국내 택배업체를 통한 경영 관리 개선, 서비스 수준 향상, 편의 많은 상인과 억만 군중.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각국의 택배 업계 주류를 차지하는 것은 본토기업으로, 국내의 택배 업계에 대한 영향이 크지 않다고 본다.

개방 은 업계 의 영향 이 크지 않다

현재 우리 나라택배업발전이 맹렬하고 단순히 업무량으로 말하자면, 이미 택배업 제2대국이 되었지만 국내 택배업체의 매수가 외국의 거물보다 적다.

올해 3월 열린 중국발전고위드 포럼 2014년 회의에서 이크강 총리는 해외 참회 대표 중 하나인 연방 택배 이사회 회장, 총재 및 최고경영자 슈웨드는 웅대한 중국 경쟁자를 소개했다."중국에 물어본 적이 있어요.순풍택배회사의 책임자, 당신들의 목표는 중국의 Fedex (연방 택배)를 하는 것입니까? 아니, Fedex, 세계적인 택배회사를 넘어야 합니다!"라고 이강은 말했다.그는 중국이 더욱 광범위하고 질서 있게 시장을 개방하여 물류업이 더욱 공평한 경쟁환경을 형성할 것이라고 약속했다.그는 시웨드를 동시에 일깨워 “ 중국과 함께 경쟁할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 고 말했다.이크강은 반년 이후 국무원 상무회의를 열어 국내 소포 택배 시장을 전면 개방하고 허가 조건에 맞는 외자 택배업체에 대해서는 업무범위와 경영 지역의 운영 허가를 검토하기로 했다.

이크강은 국내 시장을 한층 개방하고 국내외 택배업체 동대 경쟁을 벌여 국내 기업들이 경영관리를 개선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유리하다고 말했다.국내 택배업체의 건강 발전에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도박과 동시에 국내 택배업체는 어떤 영향을 받을까? "외자 개방 이후 국내 시장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중국 택배상담망 수석고문 서용은'매일경제 뉴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전체 국내 택배 시장이 양극화, 국제적 주류, 국내 기업이 국내 시장에서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용은 장기적으로 볼 때 유럽연합, 미국, 일본 시장을 고찰할 때, 자국 기업이 택배 업종의 주류를 발견하고 외자 기업이 주류를 차지하는 경우는 없다고 말했다.

상무회의는 택배업이 현대 서비스업의 발전을 추진하는'흑마'로 물류업의 계단을 촉진시켜 유통, 야동 내수를 한층 활성화하고 사회취업을 늘리며 안정 성장, 구조, 혜민생의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고 본다.

택배업 개방 촉진과 동시에 개혁 발걸음도 따라야 한다.이크강은 국내 소포 택배 시장을 전면 개방하고, 간정권과 사후 관리가 결합해 택배 업계의 건강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업계 에서 기술 표준 을 내놓기를 기대하다

택배업은 이크강 총리의 ‘ 중국 경제의 흑마 ’ 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택배업에 수년 동안 시행된 행정허가제도는 이 말을 달리지 못했다.

한 전국적인 인터넷화 택배업체가 많은 프로세스 수속을 필요로 하고, 업무에 따라 불법 분지기구를 새로 설립해야 할 경우 전후 최대 150일이 필요한데, 기업이 흔히 보유한 변경 주소, 법인 등 다양한 절차가 필요하다.

화제가 ‘ 심사 비준 ’ 에 이르렀을 때 총리는 ‘ 외국인이 이 이 단어를 그다지 이해하지 못한다.그는 일주일 전 상하이 자유무역구와 10명의 중외 기업가 좌담시 상황: 한 기업의 책임자 ‘하소연 ’에 들어서기 전에 기업의 해외 인수 경쟁표서에는 반드시 “정부가 심사를 통과하지 않으면 거래가 자동으로 취소해야 한다 ”고 밝혔다.이것은 경쟁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타트라인에 졌다.반면 자유무역구 진입 후 이런 상황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기업의 해외 투자는 여전히 한도가 있고, 한도가 넘으면 관련 부문 비준을 거쳐 기업의 진일보 발전을 제약했다.

그는 즉시 “ 비준부서가 이런 비준절차를 설정하고 기업의 투자가 손실되면, 당신들이 그에게 보조금을 줄 수 있겠습니까? 만약 당신들이 기업의 적자 액수에 따라 비례에 따라 보조금을 보존할 것을 결심한다면, 이런 심사가 없으면 취소해야 합니다. ”

어제 상무회의의 배치에 따라 앞으로 경영허가 절차를 완비하고 자질심사를 강화하고 수속을 간소화하고 효율을 높일 것이다.한편, 택배와 전자상무, 제조업 연동 발전을 추진해 종합교통운송체계와 원활하게 연결돼 도시택배 차량 통행난을 해결하는 등 문제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배달 안전을 보장하다.

"지금 택배업에 있어서 중요한 격려정책은 택배업에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서용은 현재 우리나라 민영의 택배회사 가운데 택배차 한 대가 합법적인 것은 없고 택배회사 발전의 가장 큰 장애라고 말했다.

“택배와 전자상무, 제조업 연동 발전을 추진하는 것은 중장기적인 발전이다. 단기간 내에 택배 차량의 합법적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서용은 여기다.

국내 택배업체에 대해 국무원에는 또 한 가지 정책이 출범되고 있는 것은 택배업체 합병 재결합을 장려하고 재편 준비와 외부 합병 심사 등을 보완하고 있다.대리와 가맹업체 관리 강화, 불법경영, 초범위 경영, 위칙대리 등을 엄숙하게 조사하다.

이어 이 일파정책이호는 민영 택배회사로 옮겨질 것이지만 서용은 성장 속도가 너무 빠르지 않은 현상이 아니라 업무량을 추구하는 것은 서비스 품질만 희생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6월부터 점차 떨어지던 국가우체국이 수리한 소비자들은 택배 업무에 대한 유효신고건수에 대해 다시 성장하기 시작했다.지난 8월 국가우체국에서 택배 업무에 대한 소비자들의 유효신고는 전년 대비 23.4% 증가했으며 5월에는 이 수치가 9.0%였다.

"지금 택배차형 국가 기술 기준도 없다."서용은 민영기업이 강해지고 합병 재결성을 장려하고 있지만 재편 중 많은 정책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기업은 투자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택배의 제품 표준을 내놓아야 표준이 있다."서 용

  • 관련 읽기

今年年底是佛山违法排污企业“大限”

정책 법규
|
2014/9/24 19:12:00
37

《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시점 사업 실시 방안 》 의 낙지

정책 법규
|
2014/9/24 12:08:00
39

棉花政策细则发布 市场横盘整理

정책 법규
|
2014/9/24 12:00:00
19

发改委新闻发布会 详解棉花新政

정책 법규
|
2014/9/24 11:00:00
21

发改委详解棉花新政 国内棉市进入去库存期

정책 법규
|
2014/9/24 10:49: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양모: 국제적 안정 국내 무기력

이번 주 나피어에서 열린 경매는 상대적으로 튼튼하다.중국에서 온 구매력은 여전히 이번 주 경매에 영향을 끼친다.세련된 교잡 세트의 털 가격이 견고하다.다음 경매는 9월 25일 열리며 남도 공급량은 약 11680봉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