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국: 레깅스는 나날이 유행하고 있다

2014/8/15 14:43:00 62

청바지미국 시장레깅스

's.sjfzm.com /news /index f.aaaasahref ='http:'http:'wwww.sjffzm.com /news /index (f.aaaaaastp)'를 통해 < 판매량이 장성하지 않습니다.

최근 블루 클래식 팬츠의 판매가 급격히 떨어지는 이유는 스포츠 캐주얼 팬츠가 유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미국 여성 소비자들은 바지의 외관미감을 제외하고 바지의 편안함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8월 12일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2013 미국 청바지 판매량이 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겉으로 보면 폭이 크지 않은 것 같지만 청바지의 장성불쇠한 전통산업에 대한 6%의 강폭은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 이는 청바지의 산업 발전 과정에서도 이례적이다.

1984년 레깅스가 유행하고 빠르게 시장을 점령할 때 비슷한 상황이 벌어졌다.

바로 < p >


레깅스는 입기 편하기 때문에 가격이 더 싸서 이런 바지를 구매하기 시작했다.

하루 종일 레깅스를 입고 아침에 요가를 연습하고 외출하는 여성도 있다.

레깅스는 미국 여성의 호위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한 미국 여성 소비자가 인터뷰를 할 때 청바지는 도대체 청바지를 말하는 것이 비교적 딱딱하다.

'a href ='http:/? wwww.sjfzxm.com /news /index (f.aastp)'가'래쉬'를 하기 위해 가 다르게, 용도가 다양하고 기능이 전면적이어서 청바지처럼 빠질 수 없다. 특히 여름에는 청바지처럼 덥지 않다.

또한 레깅스는 잘 안 조여서 입으시기 편하고요.

바로 < p >


‘p ’은 또 다른 한편으로 레깅스를 가격에 있는 우세하다.

대부분 청바지 가격은 40달러 이상이고 레깅스는 10달러가 안 된다.

바로 < p >


은 미국 청바지 유명 브랜드 이비스의 올해 2분기 전 세계 판매량이 2% 하락했다고 보도했다.

올 3월 대외는 내년 800개 고용원 삭감 계획을 발표했다.

바로 < p >


은 업계 내자심인사 분석에 따라 시대가 이미 달라서 고객의 선호가 큰 변화가 일어났다.

여성들에게 신축성이 좋은 청바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미래의 청바지는 반드시 신축성이 좋아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밑부분과 레깅스 밑부분과 같은 탄력성이 있어 입기 편하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인터뷰를 할 때 출근할 때나 청바지를 입지 않으나 집 옷장에 청바지가 많다.

어쨌든 청바지에 대한 수요가 있다.

바로 < p >


은 자신이 섹시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여행자의 눈길 끌기 위해 희생점으로 편안한 옷을 입고 미국 여성에게 받아들일 수 있다.

여성 고객이 상점을 돌아다니면서 멋스러운 스키니 청바지를 보았고, 입기 불편하고 사서 계속 옷장을 잠그고 냉장하고 있지만 자칫 손을 내밀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귀교 쇼핑 시즌: 미국 소매상이 눈길을 끄는 상품을 내놓았다

무역 정보
|
2014/8/14 15:08:00
20

아마존: 중개업자'미견'브랜드'거꾸로 맞이 '

무역 정보
|
2014/8/13 13:39:00
46

세네가르 방직 등 제품 강화 미국 수출

무역 정보
|
2014/8/12 17:15:00
29

수출 화물은 왜 진퇴양난이라니?

무역 정보
|
2014/8/12 13:16:00
19

스페인 은 화상 의 상품 을 엄중하게 조사해서 창고 구 의 거래 량 이 하락했다

무역 정보
|
2014/8/12 12:0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영아 아동 전시회 9월 거헌 이 고품질 성회 를 연역하였다

광저우 영동전시회, MBE, 중국 3대 영동전시회 중 하나로 광동성 경공업협회, 광동성 임신 아동용품 협회, 광동 신규 연합 서비스 유한 회사 연합, 올해 전시회는 이미 여섯 번째 발전 연두에 접어들었고, 전람일은 지난 11월부터 9월 11일부터 13일까지'아시아 최초 전시관 '광저우 ·광저우 ·광교회 전시관에서 계속된다.MBE 는 중국 임신 아동 기업의 규모화, 브랜드화, 국제화 발전에 전념하고, 현재 화남지역 최대 규모와 영향력을 갖춘 임신 아동업종의 연간 성회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