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염성 통합 회의 통제 규모 규격 간소화 공문

2014/6/27 13:07:00 21

염성규모규격공문

은 “ 이틀 동안 일정 천여 킬로미터를 거쳐 시 32개의 중점 항목을 참관하였으며 회의는 저녁에 열렸고, 이렇게 중요한 회의를 이토록 중요한 회의를 이끌고 연설을 하는 시간도 길지 않다 ” 고 말했다.

얼마 전에 열린 시 연해 중대 사업회의를 추진하여 우리 시 간부들에게 새로운 감각을 가져다 주었다.

바로 < p >


‘p ’은 단회만 열릴 뿐만 아니라 회의, 문서 브리핑 수량도 뚜렷하게 줄어들었다.

전시당의 대중 노선 교육 실천 활동에서 우리 시는 문풍회 바람을'10개 전문항 청소 '내용 중 하나로, 실효성이 있는 제작문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 a href = < httttp: www.sjfzexm.com / news / index c.aaaas >를 운영합니다.

바로 < p >


‘p ’을 비롯해 우리 시의 전문적인 책임 부문을 명확하게 세우고, 문풍회 바람 청소 업무를 전개한다.

공문 처리 규범을 엄격히 집행하고 공문 처리 의 각 관문을 잘 파악하고 공문 문종, 발문 기관, 행문 규칙, 시뮬레이션 절차, 구체적인 요구, 회의 통괄 관리 강화, 회의에 대한 심사를 강화, 회의가 열릴 수 없는, 합병하여 열릴 수 있는 합병과 함께 개최할 수 있는 가능한 한 세트를 열어 놓을 수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t'의 공문 (사전에 `

시 정부 중대 결정부서, 중요 정책 의견 및 관련 사항 외에는 시위, 시 정부, 시 정부, 시 정부 취급, 시 정부 명의로 홍두 서류 발급 문건을 발급, 기관 각 부서 직권 범위 내의 업무, 일률적 발문 및 같은 사항 배치, 배치 정책, 책임 분업 등 문서를 모두 합병하여 발문하지 않고, 중요 회의 자료를 제외하고, 업무보고는 이미 보도된 자료를 발급한 후, 회후 문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c.aaaaaast ’를 정리하는 < a href =‘http: 를 처리하는 것 > 의 브리핑 자료 >

부문 브리핑, 내부 간행물 비준 제도를 견지하고, 제때에 철회하는 단계성과 특항성 업무브리핑, 시급 기관의 각 부서에서 일반적인 내부 간행물을 폐쇄한다.

기관 각 부서의 브리핑은 예비 심사를 거쳐 분송 범위를 심사하여 부서 내에서 기구와 부하 단위의 간보가 일률적으로 예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브리핑 품질을 높이고 브리핑 편폭을 줄이다.

바로 < p >


'p '회의 규격 규모를 통제하다.

시 위원회, 시 정부 회의, 시, 시 정부 주요 지도자 주재 를 제외, 일반적 은 현 (시, 구) 당정 주요 책임 은 동지 와 시직 부문 주요 책임자 가 참석 했 다. 각 현 (시, 구) 당 당 당 당 당 당 위원회, 정부 분관 책임자 등 이 참가 연간 근무 회의 를 원칙 에 한 해 만 열 뿐, 시 직부 에서 개최 한 전제적 회의, 시 지도자 는 원칙 에 출석하지 않 았 다.

바로 < p >


사전의 회의 실효를 높이다.

회의 의정 을 간소화, 짧은 회의, 단말, 빈말, 투화, 시위, 시청 개최 의 중요 회의, 대회 교류 발언 원칙 은 3 명 이상이 아니다, 일반 회의 는 8 분 을 초과 하지 않 고 일반 회의 를 총결합 하 고, 교섭, 업무 배치, 비디오 회의 형식 을 채택하여, 일부 회의는 바로 기층 으로 열릴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시 각 부서에서 열릴 수 있는 회의에서 시위, 시청 명의로 열리지 않고, 시 당정 지도부는 원칙적으로 분관 부서에서 열리는 업무성회의에 참석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우리 시는 규범성 문서를 청소하고 폐지된 폐지, 이미 효력을 잃고 수정해야 할 제때에 수정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허난 성 2

공문 창작
|
2014/6/1 14:11:00
48

厅直机关团委举办公文写作讲座

공문 창작
|
2014/5/24 15:08:00
23

안순 시 상무국 은 공문 창작 을 강화 하다

공문 창작
|
2014/5/24 15:04:00
26

연경 공문 창작 지식 교육

공문 창작
|
2014/5/24 14:55:00
48

다중 경로가 간부 공문 창작 수준을 높이다

공문 창작
|
2014/5/24 14:54: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리빙빙 만세계 달리기 시사회 시사회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섹시 스타일

'트랜스포머'는 개봉을 앞두고 주연 중 하나인 이빙빙빙의 세계의 달리기 홍보, 각종 시사회 상영예의 조화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하지만 이빙빙빙의 근래의 옷차림으로 풍격이 뚜렷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예전의 연꽃 누나는 우아하고 단아한 노선을 걷고, 지금도 시스루룩을 입고, 슬림한 룩을 선보인다.함께 한 번 보자. 너는 옛날 스타일을 좋아하니, 아니면 지금의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