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A 주식을 만나면 떨어진다는 게 마술 같은 것 같아?
'요즘'a href ='http://wwww.sjfzm.com'을'투자자'가 바로 A 주식 시장에 들어가는 발걸음을 멈추고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이 떨어질 것인지 조심하는 것이 좋다.
올해 외곽 주식시장의 상승세가 괜찮고 미주, 홍콩 주식이 모두 단계적으로 최고치를 기록해 이 영향을 받아 올해 월드컵 A 주식을 만나면 괴상 또는 타파될 것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바로 < p >
‘월드컵 주문 ’이 이르면 런던의 거시경제 예측 컨설팅 회사 수석 유로구 경제학자 D -Perkins 가 제시한 그는 1986년부터 2010년까지 월드컵 기간 글로벌 주식시장이 출현한 하락세를 발견했다.
A 주식 시장이 성립된 이래 모두 5회 월드컵을 거쳐, 그중 3락이 2등했다.
바로 < p >
‘p ’은 통계 숫자에서 보면 월드컵 마술도 빈혈이 아니다.
지난 10년 동안 9년 6월 시세가 맹렬하게 내려왔고, 1회 상승, 9사일생'이라는 단어로 A 주 6월 시세는 전혀 지나치지 않았다.
역시 월드컵 주문도 자주 시끄럽지 않다.
지난 14회 월드컵에서 열리는 달 중 세 차례의 글로벌 주식시장이 오르면서 하락확률은 78.57% 로 집계됐다.
바로 < p >
'p'은 물론 월드컵을 개최하는 월간 주식시장이 많이 떨어지는 현상이 확실히 존재하지만 더 많은 우연의 일치가 될 것 같다.
월드컵 경기는 불과 2주 정도 됐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구기 시합에 바쁘다 하더라도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도 미치지 않았을 것 같다. 그래서'월드컵 마주'에 관해 화제를 모았고, 그해 월드컵 챔피언을 예측하는 문어폴처럼 짙은 오락적인 색깔이 있다.
바로 < p >
의 필자는 월드컵 주문이 확실히 존재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전체 주식 시세에 대한 것일 뿐, 아직 몇몇 주식이 월드컵에 이익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지난 수요일, A 주 스포츠 확률주가 크게 오르는데, 리만 광전, 쌍상지분, 태타 지분 등 8%가 넘는다.
그렇다면 왜 월드컵이 왔을까, A 주식시장이 하락 시세가 나타날 수 있을까? 원인을 분석해 보니 < < < < p > 을 분석해 보자
‘p ’은 먼저 월드컵이 국제상 최정상 구단이 패배하는 대회로 세계 최고 수준을 대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팬들과 팬들의 이중 신분을 겸비하고 있다.
또 시차 관계로 월드컵의 중요한 경기는 중국 중계방송은 자정, 많은 팬들이 밤을 새워 경기를 볼 수 있으며, 다음날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열정이 크게 줄었다.
만약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a a s.aast `가 `의 플래카드나 하락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을 보면, 여러분은 단기 안에 더 많은 정력을 월드컵 축구 경기에 두게 된다.
바로 < p >
‘p `재자 `가 월드컵 멋진 경기가 생겨 각지에서 볼 블로그 업이 분발하며 사람들이 경사를 주목하면서 일부 자금을 꺼내 도박활동을 벌이기도 한다.
대량의 자금이 A 주식 시장에 유출되면 A 주식시장이 심각한 결혈을 초래하고 주식시장의 시세가 침체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 의 마지막으로 월드컵 경기는 매년 6월 전개되었는데, 마침 이때 중국은행업의 중기 고과를 완수하기 위해 은감회가 요구한 예금비 자본 충족율 등 심사 지표를 처리하기 위해 각 대형 은행의 면적이 극히 매장되어 있으며, 다른 방면에서 보편적으로 돈을 아끼고 있다.
그럼에도 지난해 6월 심각한 돈난이 발생했다.
올해의 돈 황폐한 사건은 다시 재연되기는 어렵지만 중앙은행은 ‘ 적입 ’ 식 낙제 준을 정해 6월의 주식시장이 유동성 부족 문제를 만나게 할 수 있으므로 시세가 호전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물론 6월 무시세까지 기본 면도 보고, 최신 발표된 PMI 는 3개월째 반탄을 잇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발표된 중국 공식 공식 5월에는 PMI 데이터가 0.4퍼센트에 비해 약 3개월 연속 반등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시장은 경제가 바닥이라고 믿게 할 수 없다.
국기업이 시작된 흔적을 살리기 시작했고, 많은 중소기업의 PMI 지수는 여전히 고영선에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p > 이외에도 세관본서가 지난 주말에 발표한 데이터는 5월 무역흑자가 359억 22억 달러로 2009년 2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5월 대폭 무역흑자는 수입 수량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5개월 전 대종 상품의 수입량이 증가했지만 5월 일부 대종 상품의 수입량은 비례적으로 하락했으며 구리 수입은 비례적으로 15.6%, 철광석 수입은 7.2% 로 떨어졌다.
수입 무역의 대폭 위축은 국내 제조업의 원자재 수요에 대한 국내 제조업의 저조성을 설명했다.
그러므로 필자는 결코 찬성하지 않고, 중국 대외 무역 정세가 이미 호전된 견해다.
바로 < p >
월드컵 역시 ‘마적 ’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는 주식 시장에 대한 주의력과 자금 흐름을 분산시켰고, 한편 월드컵은 또 6월, 이는 국내 은행업 중기 심사, 유동성이 부족한 단계다.
그래서 투자자들은 구체적인 조작에서 신중하게 행동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빌미 패션 매장 발표: 국내 창의 트렌드를 이끌다
- 패션 아이템 | 제일 예쁜데 데님 팬츠가 날씬해 보이는데 기질이 좋아요.
- 특제 취재 | SIUF2015 중국 속옷 정상 회담: 변혁의 힘이 솟고 있습니다.
- 특제 취재 | 전문가 강연: 속옷 산업 변혁의 길
- 패션 아이템 | 여름철 가장 아름다운 세트 명미하고 우아한 여성미
- 매일 첫머리 | 2015 제1회 중국 속옷업 인터넷 대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안리방 매력 40재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6대 부문
- 패션 인물 | 안니헤세웨이, 풋풋한 패션의 여름
- 전시회 에피소드 | 안리방 매력 축제 전 세계 수영복 트렌드
- 최신 관심 | 세계 무대 위의 중국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