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달러 의 강세 는 뉴 원 을 바꾸지 않고, 이자 를 더하다
사전의 미국 근로부는 지난달 금요일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미국 5월 조정 후 비농취업 인구가 21만 7000명 증가하고, 4월 하수는 28.2만 2000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미국 5월의 실업률은 6.3%로 4월 지평, 경제학자는 앞서 6.4%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미국의 5월 노동참여율도 62.8% 에 달한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st >의 미트미트지수 (com)를 발표하여 < 미트프라이즈 > 의 소폭 승압을 받았지만 취업 시장은 4개월 연속 지지를 받게 되며 후속 탈락세를 거두었다.
미국 연합사는 5월 비농보고서 취업 시장이 4개월 연속 양호한 추세에 처해 연초 경제 성장이 예상치 못한 끝에 올해 경제성장을 위해 강력한 동력을 불어넣었다고 논평했다.
5년간의 경제 대황이 지나자 미국 취업시장 위기가 마침내 회복되었다.
바로 < p >
‘p ’은 5월 비농 데이터가 예상에 가까운 3개월간 비농 평균 데이터가 20만 이상을 유지하며 경제 전망에 대해 적극적인 조짐으로 미래 경제가 가속성장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그럼에도 시장은 < a href >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s >를 믿습니다. < 미트저장소 >의 초요송 화폐 정책이 한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미국 경제의 기초 확고함을 지지하는 측면에서 미국 비농 취업 증폭은 미연저축의 급속히 이자를 늘리는 데 충분하지 않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미연준비회 2015년 하반기 직전 방문채권사들은 미연방채권사들이 이자를 늘리기 전까지 방채권사가 대규모 자산부채표를 줄이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월스트는 처음으로 이율 구간 정책을 포기하고 특정 이율 수준의 정책으로 복귀했다.
바로 < p >
은 미국 취업시장이 점점 안정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각계에 대한 미연보금의 앞당겨 이자를 올리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미국 경제 전체가 안정적인 회복세를 보이면서, 동시에 오은완완만기조가 시장에 인정받았고, 후시 달러 진탕의 확률이 크게 증가해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 p >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가 지난 금요일에 발표한 보고서는 6월 3일 당일까지, 투기자의 달러 순대수촌이 3월까지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편 발표한 자료는 투기자 6월 3일 주간 보유된 달러 순이익은 74억 4000만 달러, 113억 9억 달러, 달러는 3월4일간 최고, 투자자는 4주 연속 달러를 기록했다.
바로 < p >
‘p ’은 슈퍼 주보다 이번 주 시장 사건은 비교적 담백하지만 여전히 중요한 위험 사건은 적지 않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를 제외하고 < A href =‘htttp > 은 < a http > 을 제외하고 < < ww.sjfexm.com < news < news > 의 경제 자료 < 을 적절하게 주목할 수 있다.
화요일 중국 측은 5월 CPI, PPI, PPI, 그동안 중국 정부가 경제정책에 대해 ‘ 미자극 ’ 을 취할 것이라는 소문을 내며 5월 두 가지 지표가 모두 상승하면 시장 예상을 취소할 것이다.
수요일 의 중두극은 영국 측이 발표할 실업률 데이터다. 그중 영국에서 5월 3개월 동안 ILO 실업률이 더 낮아질 수 있을지는 중량이고, 수치의 좋고 나쁨은 파운드의 단기 추세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은 목요일 뉴질랜드 연저축이 금리 결의를 재차 발표할 예정이며, 시장은 연축이자 25개에서 3.25%까지 상승할 예정이며, 유원은 이전 2차에서 강력한 반탄지탱을 획득할 것이며, 이번 차례나 뉴브로치를 다시 한 번 넣을 것이다.
또 호주 실업률 데이터 및 미국 소매 및 초기 데이터는 시장의 단선 충격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p ’은 금요일 일본 중앙은행이 금리 결의성명을 발표하고, 시장은 현재 일본 중앙은행이 계속 양량화 완화 조치를 유지할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외매가 앞서 발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방화분석사 30명 중 3명은 일본 중앙은행이 7월 완화 능력을 넓힐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비해 방분석사 35명 중 30명은 2014년 오후 통화 자극 정책을 확대할 가능성이 높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일본 중앙은행이 일본 경제와 일본의 통팽률이 높고 일본 중앙은행이 7월 완화 가능성을 낮추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은 방복업의 1대 3의 진보이다.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은 방복 업이 크게 발전하고 있다.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 & Nbsp
- 조류 분석 | '돌파, 인생 무한 '절강보슨룩 패션 대작
- 브랜드 분류 | 패션 스포츠 브랜드 & Nbsp
- 배합 자원 | 원자재는 완화 & Nbsp; 무방용 주머니의 환경보호 작용이 얼마나 됩니까?
- 브랜드 분류 | 조르덴 "오로지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몸단장을 한다.
- 배합 자원 | 잠사 가격 상승 가방 기업 재개판
- 브랜드 분류 | 피크 브랜드 위치 & Nbsp; [전문 신성한 사명!명
- 배합 자원 | '중국 명품 제품 '로고가 속속 금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