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상 실크로드 ” 는 연선 각국의 무역 협력을 촉구한다
‘중국의 시장이 매우 커서 앞으로 갈수록 많은 이란상품을 중국에 운송하여 판매할 것이다 ’
중국에서는 이미 7년 장사를 한 이란상인 모슨이 유창한 중국어를 말하며 이란상품을 중국에 팔았으며 이란문화를 중국인들에게 소개했다.
무슨은 처음으로 복주에서 해협 양안 무역거래회에 참석해 카펫, 캔펫, 석기 등 짙은 중동풍의 상품으로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많은 관람객들이 보고 구매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이란, 태국,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
21세기 해상 실크로드 연선 국가 영상 전시관 전시관에서 가장 인기가 높다.
바로 < p >
은 전시관내에서 연선 국가의 풍토와 관광 자원 및 현지 특색 제품을 제외하고도 해상 실크로 각국, 각 지역의 우호 왕래와 소통, 공유 기회, 공동 발전과 공동 번영의 전략 구상을 소개했다.
세관본서, 국가질감총국, 국태영, 복건성 정부 등이 주최한 21세기 해상실주의 시장 (고봉) 포럼이 같은 기간에 열려'해상실주의 길 '연선 20여 개국, 지역, 지역, 국내 관련 도시의 주요 관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바로 < p >
미드 해리리 해리리의 해상 실크로 각국 교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이란의 실크로 양국이 경제 무역 분야에서 협력해 새로운 해상 실크로드를 추진할 것이다.
“ 해상 실크로드 연선 지역은 서로 투자를 강화하고 더욱 긴밀한 경제 무역 관계를 쌓아야 한다. ”
말레이시아 시무시 시장 장태경.
동시에 문화, 정치, 사회 등 각국에서도 접촉을 강화하고 밀접한 교제를 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남경은 해상 실크로드와 장강 경제대 두 가지 전략 교차점이다.
"남경은 바다에 기대지 않지만 바다가 이어져 있지만 장강 연안이지만 바다의 꿈이 있다."
남경시 장뮤린설.
남경은 21세기 해상 실크로드를 건설하는 데 중요한 임무를 맡으며 형제성시와 한줄기 해상 실크로드의 세계문화유산을 신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판안 광저우 정부 부비서장은 새로운 해상 실크로드를 추진하는 것은 연해 국가가 공동 발전을 촉진하는 필연적인 선택으로 광저우에 대한 기회이기도 하고, 도전도, 광저우는 실크로 기회를 찾기를 바란다.
실제로 2011 ~2013년부터 동맹이 광저우 투자한 금액은 12억 96억 달러에 달하며 광저우는 동맹에서 31개 기업과 기구를 설립하고 광범한 협력으로 이중 이긴 효과를 얻었다.
바로 < p >
'복주시 양익민'은 복주 시장이 동맹 국가와 서로 통하는 교통체계를 구축하고, 복주 21세기 해상실주의 길을 건설하는 중요한 전략 중추 도시를 건설할 것이라고 말한다.
해양경제를 돌파구로 동맹 국가와의 경제협력을 강화하고 동맹국가와 공동으로 산업단지 수립을 포함한다.
복주는 동맹 국가 상태화와 협력 교류의 메커니즘을 완전할 방침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