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복장 정제 서비스 및 체험 코너'힘겨워 '
‘p ’은 두세 개의 데이터가 정제를 완료할 수 있으며, 회수율은 5% 이내로 기술적인 환경에서 정제업체 사이에 차이가 별로 없는 것 같다.
그러나 기자취재는 사실상 소비자들이 디자인과 제품의 품질을 더 중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재부 품질 연구원 원장은 주정씨를 한층 분석해 정제할 수 있는 부분의 미래가 뚜렷하지 않은 차이, 기업의 진정한 ‘힘겨워 ’의 장소는 서비스와 체험고리에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서비스파 우승' '-'strong' '' -'
'p '기자: 인터넷 패턴이 정제 업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바로 < p >
‘p ’ 황악남: 전통선 밑의 정제에 비해 선상정제 의 우세는 정제 고객을 모으기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원가를 낮추기 때문에 선상 정제 소비 습관이 있는 소비자 이외에 정제 서비스를 지금까지도 소비 습관이 없는 소비자를 확장하여 정제 생활방식을 넓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의 오건과 씨: 소비자에게 양체재에 들지 않아도 돼, 정제 (a target =‘u blank ’ href =‘htttp://www.sjfffzm.com)’의 의상 `는 `가 `가 `가 `를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비용과 시간비용을 모두 낮췄다. 기업에 가져온 생산방식과 판매 방식의 변화는 시련이다.
나는 앞으로 더 많은 생산형 기업이 정제로 옮겨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소비자의 정제 수요가 한층 더 확대될 것이며, 몇 년 더 많은 사람들이 옷 첫 번째 브랜드를 이야기하는 것이 어느 브랜드가 아니라, 정제라고 말한다.
바로 < p >
의 옌 극성: 나는 온라인정제와 선착제는 별로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선상 모드 조작이 좀 빠르다고 말했다.
인터넷은 화제일 뿐 정제업은 큰 변화가 없었거나 인터넷은 정제적 혁신의 창의는 없었지만, 최소한 인터넷 정제업체가 규모를 만들 수 있는 규모는 보이지 않았다.
바로 < p >
'p '기자: 국내 온라인 정제가 막 시작되었고 미래 정제 기업의 차이화 경쟁이 어디입니까?
바로 < p >
'p '하관빈: 제 생각에 제품의 일종의 방식을 제공하거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 고객들이 보는 것은 성품이라 기업의 경쟁이 최종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제품 자체, 디자인, 품질, 품종 등이다.
바로 < p >
황악남: 경쟁력이 다방면으로 나타나는데, 예컨대 선상에서 재고와 개점을 제정하여 고객을 끌어들인 만큼, 물론 디자인과 브랜드 경쟁에서 기업의 전략에 달려 있다.
바로 < p >
오건과 >는 기업의 생산 효율이 얼마나 높은지 품질이 얼마나 높을지도 모른다.
고가 상황에서 옷 한 벌을 잘 만들 수 있지만 이 시장은 크지 않다. 가격을 낮추는 동시에 품질을 끌어내리는 것도 마찬가지다.
바로 < p >
'p '주훼: 빠른 반응은 기업에 중요하고, 제품은 다양화하고, 품질과 서비스도 높아야 한다.
특히 서비스 품질 면에서는 지속성, 내부 관리와 공급 체인 관리를 최적화해야 한다.
바로 < p >
‘p ’의 주정: 정제 가능 부분, 예컨대 디자인, 원단 등 미래의 차이화는 눈에 띄지 않을 것 같다. 내가 보기에 진정한 차이화된 부분은 서비스 및 체험 코너, 이것이 바로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 www.sjfzxm.com >의 의상 의 정제 업체가 실제로 부가가치를 낳는 부분이다.
나는 미래를 정제한 미래를 생산하는 제품의 브랜드가 아니라 서비스 브랜드의 정제 발전공간이 전통을 훨씬 초과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바로'strong '공복 증서 < < < strong >
기자: 정제 기업으로서 어떻게 B 단과 C 단의 업무를 파악합니까?
바로 < p >
‘p ’의 단인: 인터넷 정제제는 여러 해 동안 어떤 브랜드가 출현되지 않았는데, 인터넷에서 원거리 판매를 크게 하고 원가를 낮추는 데 적합하고, C 단별 개성의 정제로 연결된 서비스가 복잡하고 실천적으로 성숙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단체 정제는 비교적 좋은 사고로, 더욱 규모를 넓히기 쉬우며, 비용 저하, 서비스 효율을 높여 이 단계에서 효과적이다.
바로 < p >
'p '하관빈: 에보가 주로 C 단을 하고, B 단이 핵심 업무가 아니므로, 당신이 잘 하는 정제 브랜드는 B 단이 아니다.
바로 < p >
‘p ’은 오건과: B 단이 작업장이고, 많은 의류 업체들이 다 하고, 심지어 인공 주문 주문도 없이 살 수 있지만, 이 사업은 축적되어, 초기 기업이 여러 해 동안 설립된 루트 관계가 없어 이 시장에 진입하기 어렵다.
바로 < p >
'황악남'이라는 고단 정제 브랜드는 4년 정도였지만 모사 쿨 신사 의상은 단체 정제 영역에서 18년, 단체 정제 영역에 풍부한 축적, 고객 축적도 포함되어 있다.
올해는 또 한 사이트가 대중 정제를 만들어 B 단 고객에게 더 많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B 단 온라인 거래를 포함한다.
바로 < p >
'p '옌 극성: 인터넷 정제라면 B 단이 꼭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단체정제는 많은 인력을 들여 공관기업의 고객을 찾는 데, 이런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경험, 규모, 품질 보장 있는 정제 기업의 협력을 고려하지 않고 인터넷 창업회사와 협력하지 않는다.
나는 B 단의 사업이 진정한 인터넷 사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 주훼: B 단이 시장이 있고 중복구매율이 C 단보다 높지만 고객이 취득채널과 마케팅 패턴이 크게 다르지만, 업계 자원이 있다면 잘 할 수 있다.
또 B ·C 단이 모두 하는 것을 건의하지 않고 각 전기 업체 분야를 종관해 보면 이 두 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page break} < < >
바로 < strong >의 < 산중 무대왕 < < < < < < < < 의 < 의 < 을 >
'p '기자: 국내 온라인 정제는 현재 어떤 단판이 존재합니까?
바로 < p >
'p '하관빈: 먼저 소비자의 관념으로 소비자의 수락 정도를 길러야 한다.
다음 온라인 정제 고객 체험은 인터넷이나 휴대전화에서 의상 정제 효과를 알 수 있다. 이 기술적인 문제는 점차 해결해야 한다.
또 중요한 점은 공급 사슬의 개조로 고객의 정제 수요에 급속하게 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의 자체 외에 공급업체도 사고방식을 바꾸고, 각 환경의 협력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바로 < p >
《p 》 황악남: 의류 생산의 패턴에 변혁을 가져왔지만, 이것은 빠른 돈을 벌는 장사가 아니다.
온라인 정제의 시장은 도대체 얼마나 큰지 아직 확정하기가 어려우니 모두들 궁리하고 관찰하고 있다.
또 고객의 습관이 형성되는 것도 문제다. 재봉사점 양착에 익숙해지고 선상정제는 오히려 번거롭고, 이런 관념을 바꾸는 것이 쉽지 않다.
바로 < p >
은 실제로 중국에는 강력한 복장 생산능력과 원자재 공급 시장이 있고 중국인들은 소비정제 서비스를 좋아하고, 중국의 전자상거래 기초조건이 세계에서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우리가 의상 정제 측면에서 앞서야 할 조건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해외 정제 사이트와 비교해 입대하지 않는 만큼 개발디자인 코너는 차이다.
나는 우리가 외국에서 설계와 품질 방면의 정신과 이념을 배우고 이러한 방면의 부족을 보완하고, 우리가 부가가치 면에서 더 많은 효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 단인: 전통적인 정제는 잘 된 후에 고객에게 입어 보고, 다시 교판형을 수정하고, 인터넷의 원거리 정제의 난이도는 교판에 있어서, 현재의 기술은 한 번에 도착하기 어렵다.
기업이 곳곳에 가게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전통선에서 정제한 원가와 얼마 차이가 없을 수도 있고, 심지어 더 높아질 수도 있다.
바로 < p >
‘p ’ 주정: 나는 몇 가지 측이 비교적 약하다고 생각한다. 제품 공급 능력이 포함된 그룹, 디자인 능력, 생산 능력을 포함하고, 둘째는 비즈니스 모델의 조종은 이른바 성공사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다음은 고객 자금이 부족하다는 점을 제한해 판매경로도 표준화와 규모화 발전을 제한하고, 결국 시장의 보급능력과 마케팅 수준은 부족하지만 제품 브랜드에서 약화할 수 있지만, 서비스 브랜드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강화해야 하는 서비스형 브랜드의 보편적인 수준이 낮은 편이다.
바로 < p >
‘p > 오건과 > 정제 업계는 현재 품종 브랜드가 없기 때문에 아직 어느 기업이 매우 훌륭하게 할 수 있다.
온라인 정제 를 언급 하 면 많은 소비자 의 첫 반응 은 어떻게 정제 · 어떻게 량 체 · 못 하 면 어떻게 할 것 을 각종 우려 가 장애 요소 다.
바로 < p >
은 또 현재 타오바오, 천고양이, 경동 등 전기상 플랫폼을 개척하지 않았는데,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설정을 찾는데, 기업에 대해 각자 자신의 정제 사이트의 원가를 보급하는 것이 매우 높다.
나는 이것이 현재 업계의 발전의 한 병목: 정제 생산업체가 생겼고 소비자도 수요가 있어 중간 플랫폼의 순서가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정제를 받아들이게 하려면 일련의 체험이 전파되고, 소비층이 확대되어야 의류 생산업체의 전환형을 자극할 수 있다.
결국 기업의 전형 정제는 원가가 있다. 소비자가 인정하지 않으면 기업도 결심을 내리지 못하고 플랫폼의 추진, 의류 업계 변혁의 진전이 더욱 빨라지게 될 것이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폭풍 `strong `가 ` ` `의 `
'p `strong `의 의제 `단 단일 싱글 우열 `
바로'strong '-'의''
바로 짐 브로 트위터 트트위터 트트위터 트위터 트트위터
바로 CEO 오건과 트립 트립
은 "많은 의류 업체들이 공복 주문서 없이 살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에보CEO < < p >
'p `의 하관빈 `
은 “ 네가 잘한 정제 브랜드가 모두 B 단이 아니다. ”
바로 < p >
바로 IDG 합작인 `p `
'p'은'옌성'이'의 극성p'을 비롯해.
은 "B 단의 장사가 진정한 인터넷 사업이 아닌 것 같아요."
바로 < p >
'미트미스 회장'이 바로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B 단단체 정제는 규모가 더 잘 나와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대표님 주식 대표님 주 대표님
'B 단 중복 구매율이 C 단에 비해 높지만 파악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형 카드 CEO `가 `
사전의 황악남 트립
‘p ’은 의상 생산의 패턴에 변혁을 가져왔지만 빨리 돈을 벌는 장사는 아니다.”
바로 < p >
‘p `의 재산 품질 연구원 원장 주정 `
은 모두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인민폐 의 평가 절하 는 방직 의류 업종 의 업적 증가 를 자극할 것이다
- '타오보촌','전자 상무현 '중국 인터넷 상인 치부 열기 가 마을 으로 몰려들었다
- 심양 은 지하 건조가 ‘ 운동 ’ 을 시작하여 ‘ 이중 도시 ’ 의 구도 를 띠기 시작했다
- 천진 실체 백화점 다방위 탐색 시장 위축 효과 뚜렷
- 베이징 서단 대합성 등 쇼핑센터는 대규모 브랜드 조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 银泰商业2014年落地淄博 打造国际快时尚集合中心
- 이탈리아'무휴지 '세무조사 사치브랜드 Safilo2000 억 화세무조사
- 전통 백화점 무더기 시수 O2O 전자상파 쟁탈 소매파 대전 개시
- 신강은 서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복장 생산 기지로 만들 것이다
- 가장 주목받는 기업 재무 관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