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곽덕강에 의해 파괴된 대패 재물이 거만하고 촌티가 난다

2014/2/12 19:03:00 114

곽덕강스타가 셔츠를 부딪치고재물이 거만하고 거만하게 생겼다.

몇 년 전 곽덕강은 Givenchy의 2010년 봄 여름 디자인의 Tee 를 입고'패션 심문'을 당했지만 각종'포격'에 직면한 그는 여전히'사성 불개'를 통해 그의'노두티'로 계속 입혔다.최근 노곽은 또 마이클 잭슨에 연연하여 그의'폭발호'를 꾸몄다.


 



 


곽덕강은 Balmain Michael Jackson 재킷을 입고 있습니다.


 



 


  곽덕강 신과 마이클 잭슨 셔츠  


Givenchy 의 즐거움에 빠져들 수 없을 때, 곽덕강은 새로운 방송에서 Balmain Micheel Jackson 의 리벳 재킷 재킷 패키지를 선보였다. 재담의 비주얼 가운을 입으면 누가 진행을 해야 하는 야릇한 양복을 입어야 하는데, 재벌대대적인 토호범은 한순간에 고도의 하이라이트 브랜드를 이어받았다. 곽덕강의 패셔니스타의 패셔니스타의 패셔니스타가 당할 수 없다.


 



 


  곽덕강은 LV 핑크색 꽃무늬 프린트 tee 를 입고 있습니다.


12월 12일'비상요다 '프로그램.곽드강은 LV 핑크 꽃무늬 프린트 티를 입고 테에에 블랙넥 양복 재킷을 입었다.부인할 수 없는 것은 로곽 이 셔츠를 트렌디하게 입는 것이 사실이다. 블랙 코트가 날씬하면서도 티셔츠를 돋보이게 연출했다.{page ubreak}


 



 


  곽덕강이 자창한 ‘ 패션 보스 ’ 는 기세가 막힐 수 없다 


'가장 좋아하는 삼촌이 가장 좋아하는 티셔츠를 입었어요.'그러나 일부 네티즌 은 "곽 아 진짜 살 빠졌어? 아니면 찍는 각도야? 그리고 네티즌 은 로곽 이 집 LV 티셔츠 자모 를 크게 변형시켰다!


 



 


  곽드강 날염 야구 재킷


이 날염 야구 재킷도 LV 2012 신상품이다.프린트는 올해 가장 IN 의 조류 원소라 할 수 있다. 특히 이 만신 프린트와 같은 색계 프린트가 그리 진부하지 않지만 이 외투의 트렌드를 줄일 수 없다.


 



 


  실크코트 무늬가 자연스럽고 뱃살 을 가리는 이기기! 곽덕강의 품행은 훌륭하다!


곽덕강은 Givenchy 금속 오각별 입체장식 흑TEE 2012년 10월 10일 방송된'비상이야'에서 곽덕강은 Givenchy 금속 오각별 입체로 흑테E를 장식하고 있다. 이는 그가 기브니의 최신 곽식 LOOOOK, 차분한 검은색 그가 소화한 것은 유묘하고 적절하다! {page u break}


 



 


  곽덕강은 Givenchy 검은색 어망장을 입고 있다  


2011년 5월 15일, 덕운사 부사장, 곽덕강 매니저 왕해 결혼식을 올렸다.곽덕강은 주혼인으로 등장해 이날 검은색 어망장복도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았다.이 어벌티는 브랜드 Givenchy 에서 왔다.이미 이 브랜드가 화제를 모았던 ‘마늘과 커피론 ’이 아니다. 곽덕강을 ‘대패 마피아 ’가 아닐까. 살인자인지 훈남인지 곽덕강은 며느리가 뭘 사는지 가리지 않고 빛만 내면 된다.


 


어망 옷에 프린트 티를 매치해 노곽의 패션을 칭찬하는 사람이 있다. 곽덕강은 프린트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것은 얻기 어렵다. 필경 와이셔츠는 일반 남성에게 쉽게 소화하기 어렵다. 오언조, 황효명 이런 공인 미남도 함부로 시도하지 못한다. 코인곽 대감은 또 하나하나 또 한 벌을 입고 놀고 있다.


 



 


봄 여름 계열의 호피 셔츠


  곽덕강은 Givenchy 2011 봄 여름 계열의 호피무늬 셔츠를 입고 큰 S 결혼식에 참석했다.


패션 독설 gogogoboi "곽덕강은 Givenchy2011 년 봄 여름 계열의 호피 셔츠를 입고 큰 S 결혼식에 참석했다.곽 선생님은 조류에 굽히지 않고 트렌드에 굴하지 않고 가장 in 의 표범 무늬를 입고 선글라스 와 뱃살 을 매치해 대형계의 케테모스, 곽 선생님의 검은 편봉, 지제로 싸웠지만 맹수 처럼 거세지만, 신랑과 충돌하지 않았는데, 어떤 신랑은 표범 무늬를 입고 있었습니까? 그 애완스럽지 않은 작은 술집, icon, 오!"


곽덕강 빨간색 기하학적 조류 TEE 는 Givenchy


 



  


곽덕강은 Givenchy 2010 신형 남장 PK 마돈나 전 남자친구


곽덕강은 처음으로 큰 러브라인을 발견한 바 있다. 웨이보에 누리꾼들은 Givenchy 2010년 봄 여름 계열의 기하학인 프린트 틴을 입게 된 게시물을 게재했다. 역시 두 몸의 Givenchy 2010년 봄 여름 계열의 기하 프린트 틴이다.하지만 가장 화려한 고딕 스타일을 보여도 늘 당황스러웠다.


패션권에 익숙해지면, Givenchy 2010 봄 여름 시리즈 우측 원본의 그 흑백의 TEE 는 마돈나마이 언니의 전임 남자친구가 연기한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곽덕강과 T 사에서 밀누나의 어린 남친과 비교해 보면 곽덕강의 이 판인'기비엔chy 2010 봄 여름 열의 기하학적 인 프린트 틴이다'는 물론'되돌아간다는 뜻이다.


앞서 곽덕강은 기븐차이 2010년 봄 여름 시리즈의 기하학프린트 틴을 입혀 누리꾼들의 비웃음을 자아냈다. "기븐차이 이 두 옷을 빨리 소각시켰다" "Givenchy 디자이너가 듣자마자 어제 하룻밤 울었다"는 두 옷의 입체효과는 중동 스타일의 티셔츠를 실추적이며 흑백을 자랑하는 틴은 맥도나 누나 꼬마 남자친구가 입고 쇼를 했다.T 대에 밀누나 남자친구와 대조해 보니, 강형의 이 판인'Givenchy 2010 봄 여름 시리즈의 기하학적 프린트 Tee'는 그야말로'귀결'이라는 뜻도 있다.


 



 


  곽덕강은 Versace 의 호랑이 머리 프린트 티셔츠를 입었다  


곽덕강은 Versace 의 호랑이 머리 프린트 티셔츠를 입었다.씩씩한 날염은 옛 곽의 몸에 입으니 정말 묘하게 재미있다.{page ubreak}


 



 


  Comme des Garcons 2011 봄 여름 라인의 해골 셔츠  


곽덕강은 정말 비대해하면서도 넓은 진기한 꽃이다. 그가 보기에는 레오파드 무늬가 이미 OUT, 이 넓은 어깨 ‘작은 다리 ’의 전형적인 역삼각형.이 Comme des Garcons 2011 봄 여름 계열의 해골 셔츠를 보고 둥글게 탱탱한 변형된 해골 패턴을 보니 사악한 가운데 사랑스럽다.Ferragamo 레드 슈즈는 청춘의 웨이보 를 밟고 나옵니다!


 



 


  곽덕강이 신발의 달인이었나 봐요. 


곽덕강은 롱저고리만 입고 있는 줄 알았지. 그 밑 그는 백파남!(도 왼쪽)은 올 초 곽덕강에서 작은 품왕 조본산, 검은색 에나멜 코튼 패치팬츠를 신고, 그 갈색 짧은 부츠는 정말 눈에 띈다! (도우)는 3월'곽덕강 20주년 '시리즈 폐막식 발표회에서 검은색 웨이브를 신고 검은색 CK 를 맞춘다. 몇 번은 신발에 눈을 뜨고 있는 것 같다. 곽덕강도 구두의 달인이다!


  곽덕강 사람 뚱뚱한 기풍 이 족히 죽어 있는 카드 를 입고 멋쟁이 의 옷 만 골라 입었다


 



 


  허난 성  


곽덕강은 프니티 셔츠를 입고 녹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훈남 조우정과의 재킷 사진을 찍었다.사실 같은 옷이 아니다. 곽덕강은 셔츠, 조우정은 외투를 입었지만 똑같은 프린트다.노곽 둥근 턱과 튀어나온 배를 보고 노는 것은 카리스마! {page u break}


 



 


  곽덕강은 의기투합하였다  


사년 봄 밤 리허설, 곽덕강은 기븐체2011 가을 겨울 개머리를 입고 몸을 드러냈다.낡은 셔츠지만 곽덕강은 기범희에 대한 애정이 몇 년 동안 지속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곽 (곽)이 튀어나온 뱃살은 혈분 입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듯, 이 옷의 패턴이 그에게 생생하게 드러났다.이 옷은 지난 해에 육의에 의해 연기됐고, 그는 이 옷을 입고 매너리즘에 맞게 잘생긴 글씨로 개성이 없고, 오히려 너무 마른 사람이 큰 무늬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없었다.


 



 


  곽덕강 점퍼 


한 사람은 베이징에서 맨체스터에 있고, 범페시와 곽덕강은 의외로 셔츠를 입었다. 마찬가지로 모닝클러가 올 겨울의 연한 커피색 패딩을 입었다.곽 할아버지는 검은색 오리 혀모자와 검은색 선글라스를 쓰고 양손으로 주머니를 꽂고 거들먹거리며 파파라치의 몰카를 맞았다.패러디는 점잖은 훈남룩으로 연두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했다.네티즌 댓글: 판페시는 타오보효과도, 곽덕강이야말로 상체를 입은 실질적인 효과다!


 



 


  곽덕강 VS 한화화 팽우옌 


이번 충돌은 곽덕강의 유명전으로, 곽덕강과 패션 편집인 한화화화셔츠를 알자 패셔니스타의 전체를 놀라게 했다. 이 옷은 뚱뚱이와 살코기에서 다른 느낌이 들게 됐다.더욱더 혹독한 것은 멋진 펑우옌과 부딪쳐, 심지어 팽우옌은 ‘비유명한 만담배우 ’를 알게 되자 과장된 표정을 지으며 “뚱보도 입을 수 있겠지?”라는 예쁜 옷이 정말 남에게 기대어 온 것이다.{page ubreak}


 



 


  곽덕강 VS 현빈 


곽덕강은 이 호피 셔츠를 입고 왕소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뚱보는 표범무늬가 패기였고, 집안에 만관된 느낌이 들었다. 또 금반지 금반지 금목걸이를 끼면 곽 선생님은 집 안에 석탄광이 새로 열렸다는 의심을 받게 될 것이다.


 



 


  곽덕강 VS 차승원  


선글라스를 끼는 것은 모두 거성일 뿐만 아니라 톱파우더강일 수도 있다.사실 옷이 이런 물건은 예쁘지 않은지, 남들이 싫다고 하면 좋지만, 자기가 좋아하면 좋고, 다른 맛이 나지 않는다.곽 선생님, 깔끔한 검은색, 간단한 별, 알록달록한 몸매로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턱의 육육육육은 참지 못하고, 오른쪽의 그 멋이 없다면.


 



 


  곽덕강 VS 대좌  


같은 코트 셔츠는 사실 가장 어색한 사건이지만, 잠재적인 패션권 곽덕강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아니다. 옷에 슬림핏과 정상적인 디자인으로 나눠 입는 곽 선생님은 늘 남들이 입을 수 없는 멋을 드러낸다.


재담에 두루마기 차림을 한 곽덕강은 생활중 절대 조남으로, 기브니, Versace, Chanel 등 큰 카드를 입고, 최근 LV 를 통해 LV 를 입고 루브티 진행을 진행하고 있다.

  • 관련 읽기

选对配饰不怕撞衫 亚洲女神PK欧美女神

패션 인물
|
2014/2/12 11:30:00
60

긴 다리 오빠 이민호 발렌타인데이는 FILA 플랫폼.

패션 인물
|
2014/2/11 20:24:00
937

'오모수 '패션 여장 코디 사진 시범

패션 인물
|
2014/2/11 13:35:00
150

안테나 상속자들

패션 인물
|
2014/2/9 21:37:00
822

유시시 백백호 수직 사문연은 상신 클래식

패션 인물
|
2014/2/6 11:11:00
169
다음 문장을 읽다

개년 의류 대외 무역 추세는 양호하여, 작년 동기를 초과할 것이다.

세관총서는 12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1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3824억 달러, 그중 2071억 3000만 달러, 수입 1752억 752억 달러로 전년 대비 10.3%, 10.6%, 10.6%, 10% 증가했다.발전경제체가 위기 침체, 외수 총체적 호황을 벗어나는 배경 아래, 연간 수출 형세는 지난해보다 훨씬 높지만 경쟁이 심해지고, 신흥시장 동동, 환율 파동 등 위험 요인을 주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