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마트 방직 업계 시장 전망 연구

2014/2/10 8:21:00 41

지능방직시장

'지능 조절'은'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fzm.com' '' 방직 `의 업계 시장 전망 미형화 및 기타 구조와 사용 도전 재료를 개발했다.

연결과 증강에 쓰이는 무선 기술이 부단히 강화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며 시장연구와 그랜드View Research 연구에 따라 보고서를 발표했다.

바로 < p >


이 발표한 보고서는 스마트 방직품 업계에 상세하게 시장 동태를 소개하고 발전 추세를 제공하여 공급의 전면적인 관점을 제공할 것이다.

이 연구의 목적은 상세한 정보, 예측, 관건 유형, 극화와 비극화, 산업의 주요 용도, 스포츠 헬스, 의료, 교통, 군사 및 건축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의 이 보고서는 또한 정보와 같은 수준의 중점 지역의 시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것은 과거 줄곧 세계 지능 방직품 시장의 각종 요인을 추동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외에도 이 연구는 각 구동과 구속을 분석하고 『a http:www.sjfzm.com /news /index.s.a a s.aast 성장 원인을 분석하여 시장 예측의 영향을 형성하였다.

이 보고서는 시장에서의 다양한 기회를 보여주며 미래 구동 시장의 방침을 채택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지능 방직품은 각종 업계 단말기에서 운동과 헬스를 통해 개인 방호설비와 안전, 가정 건강 모니터 등을 통한다.

바로 < p >


‘ p > 보고서 는 헬스 에 대한 중요 한 인식 을 스포츠 방면 에서 이 방직품 과 전자 업계 의 생산 실천 과 더 적합 한 형식 을 채용 할 것 이다.

바로 < p >


은 2012년 북미의 전체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다수로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블루투스 (BLE) 기술은 노트북과 이동전화 등, 센서 기반 설비에 따라 스마트 직물 인터넷에 연결되어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신흥 기술과 부단한 연구 개발은 직물 기술 집성을 높여 원가 매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지능 방직품 및 지혜형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w.sjfzm.com''의 원단 /a'를 통해'방직품 및 환경호동으로 정의할 수 있다. 그 중에는 기계, 화학원반응 및 물리적 자극 능력을 포함한다.

바로 < p >


사전의 센서 및 집행기는 지능 방직품의 기본 구성 부분이다.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통해 이 부품들을 틈 없이 직물 위에 모아야 한다.

바로 < p >


‘p ’은 지능 방직품으로 집성된 재료로 광섬유, 금속, 전도 중합물, 직물도 나미의 알갱이를 부여할 수 있으며, 예를 들면 물의 배척성, 자외선 방지, 주기를 연장하는 항균성을 지닌다.

바로 < p >


'에너지 동력심'이나 태양에너지 배터리 포함 가능 (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t)'을 통해'을 착용할 예정'을 예상할 예정입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우리는 반드시 우수한 옷고에 무엇을 공부해야 합니까?

산업 투시
|
2014/2/9 9:02:00
72

구두 기업 개척 경로 전시 해야만 병목 을 돌파할 수 있다

산업 투시
|
2014/2/8 13:21:00
37

정제 복장 어떻게 큰 데이터 결합

산업 투시
|
2014/2/8 9:18:00
71

방직 의류 업계 의 전통 이익 의 상속 과 진화

산업 투시
|
2014/2/8 9:40:00
364

면방 중 소형 기업을 주목하는 것은 미래의 중점이다

산업 투시
|
2014/2/7 15:52: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索契冬奥会中国“冠军龙服”再现奥运赛场

近日消息,2014年索契冬奥会开幕式在索契奥林匹克公园菲什特主体育场上演,中国体育品牌“九龙壁”再次将中华民族的文化作为冠军龙服的核心元素,希望“龙的精神”向全世界输出中国龙文化的精髓的同时也让自己的品牌打响,正所谓“名利双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