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신발 도 가죽 폐료 가 무더기로 쌓여 쓰레기 의 성황 이 나타난다

2013/9/24 21:25:00 32

온주 신발가죽 산업가죽 폐기물

사전의 strong `의 현장: 2기 노변 폐기물 무더기


사전에 산장길을 보고, 트트위보에 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폐가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 (엊그그그그그그그그그전전전전전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주변이 또 쌓이기 시작하여 넓게 번지는 기세가 있다.

산장로 6호 천굉 사업의 한 스태프는 오토바이를 몰고 오는 것을 자주 보고 폐기물 한 묶음을 버리고 오래전부터 벽모퉁이를 따라 확산된다고 말했다.

청소공도 정시에 청소하지 않고 쓰레기가 수년간 쌓여 있는데, 절반을 차지해서 차가 지나갈 수 없다.

지금은 생산성수기여서 상황이 더욱 심각하다.

바로 < p >


바로 혜사 입구와 고속도로교에 기자들이 한 바퀴 돌고, 30번 지원A1, A2 동, 신가 100번 맞은편에서, 심지어 혜사의 길목과 고속도로 다리 아래에 신발쓰레기가 쌓여 있다.

바로 < p >


의 피혁 폐료 `

스태프 범사부는 매일 60톤의 쓰레기를 운반해야 하고 70%는 구두폐기물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쌍섬거리 부주임 온화기자에게 산장로가 안쪽으로 가는 범위는 구두도 2기 단지에 속하지 않으며, 혜사촌이 자행조직 청소를 한다.

그러나 최근 마을에서 고용한 청소부 사직은 그만두고, 쓰레기가 10여 일 동안 쌓였다.

현재 거리는 이미 혜사에게 빗자루를 끝까지 쓸어 나갈 계획이다. 위생 관리를 규범화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3기 시점 정리가 완화됨'


‘p 눈앞 현상 ’은 지난해 9월 신발 3기 ‘쓰레기 주위 ’, ‘재해 태워 ’를 떠올리게 했다.

기자는 취재에서 알기 때문에 제화공장이 성수기를 생산하고, 제품은 면화를 위주로, 폐료가 일반 제품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쓰레기 문제 ’는 매년 이맘때 겪는 ‘진통 ’이다.

바로 < p >


이 작년 문제가 발생한 후, 더블 도서는 공업 단지 창립 업주위원회를 통해 자기 관리를 실시하여 공업 쓰레기 정비 업무를 전면 가동했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s /s /s)'가 오는 5월 3기 개설업위원회가 먼저 시점쓰레기분류를 설치했다.

바로 < p >


‘p ’도 3기 업주위 사무총장 진바오 기업은 현재 자원 원칙에 따라 유수선을 단위로 수거료 를 취득해 일년 5000원이라고 말한다.

기업도 깨끗한 주변 환경이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대다수의 자원 투자를 원한다.

이 탐색은 지금 막 시작되었는데 지금은 보기에 양호한 것 같다.

바로 < p >


은 현재 3기 안에 두 개의 중전역에서 포장, 분류를 진행하고, 각 공장마다 쓰레기를 중전역에 분류한 후 전문회사가 일부 구두폐료를 회수하여 외부로 운송하고 있으며 매일 몇 십 톤씩 있다.

바로 < p >


‘p ’의 거리 한 관계자도 올해 3기 적극 조치로 쓰레기 상황이 작년보다 호전됐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거리 조절


'strong '' 터미널 소납 안 돼, 쓰레기 출로가 안 나와 '' -'strong '' '-'의' '분배' '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쓰레기 소납 문제는 여전히 철저히 해결되지 않았다.

쌍도거리 부주임 온화 소개는 관할구역의 생활, 생산 쓰레기 모두 임강 쓰레기 소각 발전소에 운송, 1 ~7월, 관할구역 내 기업은 매일 쓰레기 400 ~450톤을 생산할 수 있다. 일산일청은 7 ~11월 성수량에서 550 ~600톤으로, 소납 능력을 훨씬 초과했다.

이와 함께, 이때 임강저쪽 소각로도 점검해야 하기 때문에 그동안 수송차가 들어가면 제한이 되어 있어 쓰레기들이 모두 처분할 수 없다.

3기 공업쓰레기 분류가 시점을 배치하면 200톤을 분류하면 큰 문제가 해결된다.

하지만 실제 조작은 매일 60 -80톤을 소납할 수밖에 없고, 소납 경로는 아직 원활하지 않다.

그래서 거리도 당분간 이 모델을 2기로 벌여 놓지 못하고 결국 처분할 수 없을까 봐 기업의 의견도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두 섬 거리에서 하루에 약 520톤의 쓰레기가 생겨 약 400톤으로 운송될 수 있으며 120톤에 체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3기 임시로 또 소납 장소를 찾았고, 옆에 임시 압축점을 두 개 설치하고, 소각로를 수리한 후 초과 근무 수속을 배치해 운행했다.

그러나 일부 완화할 수밖에 없다.

2회에는 바쁜 계절도 마찬가지로 대처할 수 없다.

앞으로 가면'쓰레기 막길 ''쓰레기 둘러싸기'가 길거리에서 밤낮으로 걱정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사전의 strong `의 미트럴링: < strong >


'strong '' 공업 쓰레기 추가 분열로 수정 주파수


‘p ’은 사슴구역 로비처 부주임인 김우도 ‘피혁이 공업 쓰레기 ’로, 생활쓰레기와 완전히 다르다.

바로 < p >


은 그가 임강 쓰레기소각소가 생활 쓰레기 분열소에 따라 설계한 것이다.

가죽 등 공업폐기물은 열량이 많지만 부스러기가 너무 많아 소각로 수정 주파수가 늘고 있다.

최근 200톤 처리량의 소각로가 점검 중이며 쓰레기 처리량은 경계선을 넘어섰다.

화로가 재생된다면 곧 쓰레기 주위를 일으킬 수 있다.

지난해 10월에 시내 여러 생활 쓰레기 중계소 운영 불량을 조성하고 있다.

바로 < p >


'지금 지상에 쓰러진 것은 바로 운송을 책임지겠습니다.

운수가 얼마예요?

그러나 우리는 매우 잘 알고 있다. 이것은 긴 계책이 아니다."

공업쓰레기 수락을 중단하면 당장 쓰레기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호전되지만 문제는 여전히 심각하다.

바로 < p >


'이거 악순환'이에요.

김우설.

바로 < p >


사전의 출로: 해마다 매립장을 요구해 지금까지 < < < p >


은 연년에 쓰레기 인프라가 우리 시의 인프라를 드러내고 있다.

단말기 문제를 해결하는 출로가 무엇인가 『 』 의 출로가 무엇입니까?


의 온화는 “ 매립장이 필요하다. 이 문제는 우리 거리에 매년 제기된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의 공업 쓰레기 처리 시스템이 (# a href = “htttp:http:wwww.sjfzm.com `공업 쓰레기 `공업 쓰레기 `가 `가 `가 ` 시스템을 운영해야 하는데, 시내는 종합형 쓰레기 매립장을 짓고 소각할 수 없는 공업 쓰레기, 대물 쓰레기 쓰레기 등 매몰 처리를 진행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기자가 알고 보니, 사슴구역의 양부산, 침깃산 매립장까지 이미 봉쇄장을 하고 있는데, 현재 온주 지역 3개 구역은 매립장이 하나도 없다.

김우는 지금 쓰레기 소각과 발전하는 방식이 주류였지만, 한 도시의 쓰레기 처분은 소각을 위주로 매몰하고 합리적으로 코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 인터뷰 중 기업주가 공업구역이 건설 초에 쓰레기 문제를 고려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2기를 예를 들어 길가에 설치된 쓰레기통과 쓰레기통은 생활쓰레기를 수용할 수 있다.

기업의 공업쓰레기는 버리려 해도 어디로 던져야 할지 모르겠다.

바로 < p >


‘p > 김우는 또 환경보호 부문에서 기원머리 관리의 직책을 책임져야 하며 기업의 환평에 따라 공업쓰레기 원두와 행방을 다루는 감시 업무를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녹성구 환경관리소 관계자들이 상황을 파악한 후 향후 환경보호부서로 순찰력을 높이고 공업기업이 공업쓰레기를 무단 쓰러뜨리는 행위를 발견하고 또 다른 방면에서도 공업 기업의 환경 관리의식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STrong >> 관련 링크 < < < < > > < < < < strong


사전의 strong `전국의 3분 이상 도시가 `쓰레기 보루 `에 직면하다 `가 `strong `가 `의 `의 분배 `


《p 》 에 따르면 베이징시 일산 쓰레기 1만84만 톤이 되면 적재량으로 2.5톤의 트럭으로 운송하면 길이가 50km에 육박하면 3환로 한 바퀴 꽉 찼다.

또한 베이징의 매년 쓰레기량이 8%로 증가하고 있으며 상해시는 매일 생활 쓰레기 청량은 2만 톤에 달한다. 16일마다 생활쓰레기 한 채를 쌓아 낼 수 있다. 광저우시는 매일 생기는 생활 쓰레기도 1.8만 톤에 달한다.

바로 < p >


'p '' 입건부의 한 조사 자료는 현재 전국 3분 이상의 도시가 쓰레기에 휩싸여 있다.

전국 도시 쓰레기가 쌓여 누계로 토지 75만 묘를 침범하다.

바로 < p >


'쓰레기 주변성'이 나날이 심각해지지만 우리 나라의 전체 쓰레기 처리 능력은 매우 부족하다.

중국 `a href =`htttp://www.sjfzxm.com `에 따르면 `환경보호 산업 `A `협회 도시 생활쓰레기처리위원회의 집계에 따르면 2011년 전국 657개 도시 생활쓰레기처리 처리율이 91%, 그중 20.1%가 직접 쌓거나 쉽게 매립될 수 있도록 했다.

그 해 도시 쓰레기 수송량 1.64억 톤으로 계산, 이 같은 657개의 도시에 불과해, 그 해 이미 처리되지 않은 쓰레기가 5000만 톤에 육박하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광동 구두업 은 국제 시장 에 의존 하여 큰 일 을 보냈다

구두업 동태
|
2013/9/24 21:23:00
23

중국 구두도전자 상무센터 보조화 기업이 발전하다

구두업 동태
|
2013/9/23 16:57:00
25

중국 구두업 은 OEM 생산 방식 을 바꾸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3/9/23 13:53:00
43

샘저우는 구두업 을 지지하여 인터넷 관할망 으로 상표 침해 권 을 억제 하다

구두업 동태
|
2013/9/22 19:42:00
23

국내 제화 업계 최신 동태'일망타진'(9.22)

구두업 동태
|
2013/9/22 19:43: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专家把脉:济南服装产业如何发展和壮大

昨天,为期十天的“2013中国·济南泺口服装文化艺术节”正式落下帷幕。闭幕式当天,活动主办方举办了服装文化论坛,在该论坛上国内服装行业知名专家、学者以及有影响力的企业家共同畅谈服装行业的现状和未来,共同探讨如何促进“服饰之都”的发展和壮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