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구 제화 산업 협력 교류 상담회 어제 거행

2013/7/11 18:27:00 25

여자 신발의 도시방직 의류나이키

바로 한여름의 남광대지, 곳곳이 울창하고 생기발랄하다.

7월 10일 오후'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에서'a 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 /u p.aastp'을 통해'광동성 혜주시 혜동현'을 비롯해 주구시 인민정부 주최 ·혜동창업상회가 협동한'주구 (혜동) 제산제화산업교류상담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혜주시 인민정부 부시장 황수정 광동성 구두업 업체 회장 유룡, 시위 부서기, 대리시장 유계표, 양정준, 주구시 정부 사무총장 장계림과 현지 유명 기업가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바로 < p >


'p '참석 게스트가 먼저 주구 시정을 반영하고 특히 투자자, 대외 개방 상황에 대한 전제 홍보영화'개방의 주구환영'과'혜동현 홍보영화'를 관람했다.

바로 < p >


‘p ’의 유계표가 먼저 인사한다.

그는 오늘 우리는 기쁨의 마음과 협력 강화, 공동 발전의 진심을 담아 매력 혜동에 모여 "주구 (혜동)제화 산업 협력 상담회"를 성대하게 열고 있다.

양측의 이해와 우정 증진, 교류 확대, 협력 촉진, 공모 발전의 한 번의 성회다.

혜동은 중국 여자 신발의 명성이며'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로 불리며 제화업체 5000여 개, 생산선 500여 개, 종업원 26만 명이다.

2012년 제화산업의 총생산액은 200여 억 위안에 달하며 글로벌 패션의 여신 왕국이다.

제조업은 이미 혜동의 기둥 산업으로 성장해 강중국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가 되기 위해 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주구는 농업 대시, 인구 대시, 문화대시, 자원이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하여 예로부터 구두업 가공 생산의 전통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구시는 개방 업체, 산업이동 기회, 제화, 방직 의상, 전자를 대표하는 노동밀집형 프로젝트, 하남성 정부에 의해'하남성 제화 산업 수출 기지'로 확정됐다.

이에 따라 주구와 혜동은 비교적 강한 산업과 연관이 있어 거대한 협력공간을 가지고 있다.

현재 국제 산업의 전환과 경제 협력의 큰 물결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이번 상담회를 플랫폼으로 한층 더 강화하고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우세하고 상호 보완하고, 호리공승을 이루고, 양지 경제 사회 발전을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에 오르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양정준 씨가 주구 상황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제창업에 관해 그는 전 시가 이미 가구제화 업체 35개, 연간 20억 위안, 초보적으로 4개의 제화산업을 형성하고, 아디다스, 나이크, 예보, UGG 등 국제 유명 브랜드의 생산력, 구두류 제품 수출액이 전 성 1위라고 말했다.

현재 개방된 주구는 왕성한 인기를 모으고 있고 생기 넘치는 생기로 큰 발전 잠재력과 아름다운 발전 전망을 선보이고 있으며, 개혁개방 전방인 혜동제 구두업 고객들이 나서서 투자에 나섰다.

바로 < p >


'혜주시 인민정부 부시장 황수정'고향사람'의 인사가 고향에 가득하다.

그는 혜주와 혜동은 모두 객가인 위주의 도시이며, 객가인의 뿌리는 하남에 있다고 말했다.

하남과 광동의 지리적 위치는 다르지만, 각각의 우세 특색을 갖추고, 협력 잠재력이 커서, 협력 공승 공간이 넓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주구시에서 하남성 인민정부가 명명하는 유일한 제화산업 수출기지, 광동성 구두업 업체와 혜동 구두업상회에서 천 개의 제화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각 성시 신발상회에서 중요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하남성 제화 산업 수출기지 ’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해 주구시 제화산업의 건강을 촉진시키기 위해 주구시 인민정부가 광동성 구두업 업체 회장을 초빙하여 < a href = ‘htttp://wwwwwwww.sjfzmcom / pioneer > 를 통해 < 유이이삭용 > 씨 < 씨 < 씨 < 혜동화 상회 회장 < 주구시 인민정부 경제고문 > 으로 초빙하다.

양정준은 각각 광동성 구두업 업체 회장과 유이룡 회장, 혜동 구두업상회 회장과 임위김 씨와 전략협력 협의를 맺었다.

바로 < p >


은 이번 상담회 전기 맞서 근무 중 우리 시 각 현 시내에서 유치업체 유닛을 파견하여 광동주 삼각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구독자 활동을 펼치며 좋은 성과를 얻었다. 이날 총 22개 항목은 구두, 방직 의류, 전자, 무역 등 분야, 계약금액 63.4억 위안을 획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소통 실크

광동
|
2013/7/9 10:32:00
20

부처:방직 의류 산업 발전이 거대한 압력에 직면하다

광동
|
2013/7/8 10:19:00
68

선전 의류 업계 현황: 2할일이 비교적 잘 지내고 있어 생사 변두리에 발버둥치고 있다

광동
|
2013/7/5 10:42:00
98

광동 보석업 은 우중충하고 고성 등 황금 가격 을 조정 할 예정 이다

광동
|
2013/6/28 19:52:00
16

선성 방직업의 대외무역이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세관 지지에 덕택이다

광동
|
2013/6/25 22:0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상표를 잃은 아디왕 브랜드 영향력 제로

아디다스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아디왕이 5년간 침권 소송을 끝내 화해했다. 이때부터 아디왕은 제품, 포장에 사용되지 않았고, 홍보에 이 상표에 쓰였다! 앞으로 논란을 잃은 중국어 상표, 아디왕은 아디왕이 둘러싸인 관구가 됐다.그러나 이 상표를 잃은 후 아디왕의 원래 브랜드 영향력은 제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