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타인 대변인 스콜라가 베이징에서 2013 중국행 활동을 시작하다

2013/7/9 9:49:00 121

이닝파크부츠허지화

바로 NBA 스타가 줄을 서 있는 ‘중국행 ’을 이끌고, 팬들을 열광하면서 아이돌을 쫓아가는 동시에 각 브랜드의 NBA 스타 중국행은 어떤 형식화, 패턴화, 패턴화된 부구에 빠진 것 같아, 심지어 팬들에게 일정한 심미 피로를 느끼게 했다.

과거 이 마케팅 전략은 농구 시장 자원 쟁탈전에서 국내외 주요 브랜드를 위해 땀과 공을 세웠지만 과도한 동질화로 인해 이러한 활동은 더욱'닭갈비'와 같다.

바로 < p >


바로'strong '-'스포츠 브랜드''


사전의 strong '' 'NBA 중국행'을 잇달아 선보인다' '-'strong' '' -'


'p `의 안달, 피크, 이닝은 잇달아 자신이 계약한 NBA 선수를 초청하여 중국행 활동을 벌이는 것도 역대 7월 여름방학 시작의 큰 볼거리였다.

물론 국제 브랜드 캠프에서 온 나이크, 아디다스도 이들을 잇달아 파견한 ‘화단 ’으로 중국 시장의 보급을 넓히며 중국 시장은 이미 불가결한 주력 전쟁터가 될 것이다.

바로 < p >


< 초원복지에 온 내몽골 우해, 그는 이번 피크 NBA 스타 중국행 제2역을 진행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3일 오후 우해에 가랑비를 내리고 있지만 만련 피크 전문점 밖에도 여전히 모로리의 이름으로 현장에 온 팬들을 모색하며 모두'소강포'의 풍채를 목격해 낙서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피크의 또 다른 NBA 스타 조지 힐이 태주, 시간대 태주 정부조직 만인 달리기 및 시내 농구 경기 시작, 힐과 피크 회장 (a href =htttp://wwwwwww.sjfzhemcom /pioneer)(허경남)이 함께 출석하고, 중국 행의 기회를 빌려 현지 농구 문화를 촉진하길 바란다.

바로 < p >


은 팬들과 소통할 뿐만 아니라 이들 스타들도 브랜드 보급품을 담당하고 있다.

이녕 2013 중국행의 출발점으로 이번 웨드 미팅은 이녕 웨드의 도 (위드)의 무게 개념을 던지고 위드의 도전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바로 < p >


'p p'과 필크 연구 센터 디자이너와 함께 그의 새 시즌 전속 전속 전속 전속 전속 전속 전속 부츠를 공개하며 파크 개인 전속 로고에 처음으로 수놓아 피크와 생물 역학 실험실 최신 연구 단도 더블 기술 -인체 역학 원리와 운동의 힘으로 분포하는 혁명성 구두기술.

바로 < p >


'닭갈비'의 농구 마케팅'이 나오는 ''사전rong'의'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을 아세요?


은 2007년 NIKE 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농구스타를 초청하고 중국을 방문한 후 NBA 농구스타 중국은행이 걷잡을 수 없는 듯 여름 각 브랜드가 NBA 스타의 농구 중국행으로 연달아 출연했다.

바로 < p >


‘p ’은 이 방면에서 피크스포츠가 한층 더 일해 보이는 ‘NBA 스타 중국행 ’ 팀이 더욱 커지면서, 피크는 마치 NBA 스타에 가득한 큰 돛차로 떠올랐다.

피크 체코 허지화는 "피크는 한 해 한 해 한 동안 피크스타 중국행 활동을 희망하며 NBA 톱스타와 함께 농구 문화를 전파하는 플랫폼을 짓길 바란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이라는 말 속 ‘플랫폼 ’이라는 두 글자는 거의 모든 스포츠 브랜드가 농구스타 중국행의 초심: NBA 농구 중국은행은 사실 브랜드와 소비자의 소통 플랫폼이다.

피크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x.aap `의 농구화 `는 `의 품질은 NBA 국제정상 선수의 실전 검증을 받았다. 피크는 농구 분야의 전문화 이미지를 강화해 동시에 판매 실적이 적지 않다.

이 플랫폼에서 NBA 자원을 이용하여 피크는 농구 분야 자원의 우위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바로 < p >


‘p ’과 마찬가지로 니키, 이녕 등 스포츠 브랜드도 같은 이익을 호소하고 있다.

한 스포츠 브랜드의 공관 대리사 관계자는 "제임스를 비롯해 도착한 티켓은 모두 황소로 뒤졌다.

제임스가 대변한 전화는 천 위안을 넘어섰지만 품절됐다.

그래서 스포츠 브랜드 회사의 수익을 보면, 이 입장료는 농구 신발을 판매하는 거액의 이윤에 비해 보잘것없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국내 전체 경제 환경이 갈수록 나빠지면서 특히 소비자들의 소비관념이 바뀌는 형세 아래 큰 가격을 소비한 NBA 농구 중국은행이 브랜드에서 서로 소통하는 영향력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판매에 대한 실질적인 역할을 하기 어렵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 후입동은 국내외 종합체육용품 브랜드에 대해 농구 제품은 고소비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농구 제품 매출에 생기는 고부가가치는 한 브랜드마다 최선을 다해 얻으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냈다. 이것도 매년 소비자들의 진정한 목적을 살릴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소비환경과 습관이 달라졌다. 단순한 소통활동만으로 판매량을 재빨리 높일 수 없다. 이런 행사를 브랜드가 농구 분야에서 발성한 마케팅 마이크로 브랜드 마케팅 방면의 ‘닭갈비 ’가 될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에 `strong `중국행 `의 `tstrong `을 대표님 `


바로'strong '' -'strong'을 지속적으로 창의해야 하는 '' -'strong '' -'의 '' -'의 ''의' '


‘p ’은 물론 국내 많은 브랜드들이 현재까지 유명 브랜드로 알려진 NBA 농구 중국행 활동의 연속효과는 만만치 않다. ‘일회용 상업 행위는 가연화활동보다 활발하지만 스포츠 판매는 스포츠와 과학기술상품의 결합과 스포츠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고려 요소로 만들어야 하는데, 비즈니스 효과는 자연히 생길 수 있지만, 그것은 한 시간점에서 탄생한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마케팅 전문가 장찬영은 NBA 스타 자원 발굴을 어떻게 발굴하고, 피크, 이녕의 ‘ 중국행 ’ 이 이미 하나의 성숙한 사례로 발전했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NBA ‘중국행 ’이 일부 틀림없는 형식화, 형식화, 중국농구의 필요로 하는 공연이 아니다. 시상이나 팬들과 합류하고 있다.

바로 < p >


'하루, 한나절, 심지어 30분 사이의 소통 코너는 마치 잠자리점수와 소비자의 깊은 소통 수요를 제대로 만족시킬 수 없다'며'특히 NBA 농구 중국행 이런 기획 활동은 여러 해 지났고, 축구 스타, 브랜드, 소비자들 모두 피로를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후세동은 이와 같다.

바로 < p >


사전의 `동질화 행사 `는 브랜드들이 다시 농구시장 쟁탈의 마케팅에 빠져들게 하는 가운데 우리는 더욱 필요한 이벤트 형식의 혁신이다.

예를 들어 중국 정기적으로 젊은이들의 프로농구 훈련소를 열거나 프로농구 훈련을 전문과로 삼아 장기간 수준 높은 농구 발전기금회 —— 이것들은 즉각적인 일이 아니지만 본토브랜드의 기초를 더욱 깊게 쌓을 수 있다고 믿는다.”

후세동에 표시하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NBA 농구 스타가 이처럼 희소한 스포츠 자산을 갖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브랜드와 목표 소비군을 위한 정서와 연결, 브랜드의 중요한 귀중한 자산이다.

그러나 이 기초에서 기업은 제품체험을 제대로 하고, 제품과 스포츠스타의 점연도가 높아져 기업이 먼저 고려해야 할 문제다.

바로 < p >


후입동 건의는 농구 더 많은 활동의 새로운 형식을 구하고 기업은 내공을 잘 연습하고 스타와 과학기술을 이용하여 자체 브랜드 영향력을 높여야 브랜드의 종합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74개 상장 방직 기업 시세 관리 성적 순위 통계

상장회사
|
2013/6/26 20:35:00
50

루타이 방직 은 환매 부분 B 주 완료 사항 에 대한 공고 를 발표했다

상장회사
|
2013/6/25 8:29:00
24

로래 가구 주문은 기본적으로 예상에 부합된다

상장회사
|
2013/6/4 13:50:00
51

항공민 주식: 방직 날염 주업 현황

상장회사
|
2013/6/1 19:59:00
54

천산 방직 재편은 여러 모로 전환형 을 구할 수 있을 만큼 무한하다

상장회사
|
2013/5/21 21:07: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업 국제화 발전 추세 가 강화 되다

지난달 말 중국 방직산업이 ‘ 외출 ’ 전략교류대회를 실시하여 베이징에서 거행했다.이번 대회의 주제는 국내 방직 의류 업계의 배치와 방향을 조정하여 방직업의 새로운 경쟁 우위를 한층 더 구축해 업계의 글로벌 발전의 새로운 구도를 추진하는 것이다.이번 회의는 중국 방직공업연합회가 처음으로 대규모 조직 전 산업체인 업계 업계 인사들이 함께 참여했다.모두 국내 방직업 국제화 발전의 성취와 미래 추세에 대해 깊이 검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