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리기 각 의류 브랜드 할인'재고 '

2013/3/28 18:00:00 16

국내 스포츠 브랜드이녕 의상의류 판매 루트

'strong `6대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작년에 3000여 개의 매장을 닫았다.`


사전의 strong `의 제조 재고가 이번 시즌의 일등대사가 되기 시작하는 `strong `의 `


의 `의 의상 `을 통해 올 하반기에 가장 힘이 되는 의상 할인 `


# # # # 해외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더 낮은 가격으로 신경을 선동하는 시각에, 본토 스포츠 브랜드는 과연 어찌할 것인가?


‘p ’은 마치 ‘체조왕자 ’ 이녕이 직면한 ‘경사 ’가 더 잔혹한 경사일 것 같다.

바로 < p >


‘p ’은 업계 시장의 성장이 완화되는 2012년에 직면한 이녕 피크 361도, 안전, 중국 동향 및 특보 국내 6대 스포츠 브랜드를 포함해 3000개를 넘는 매장을 폐쇄했다.

바로 < p >


‘p ’은 2012년 실적 보고서가 잇따라 출로, 2013년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위축, 재고 적립, 판매 하락에 따라 더욱 강한 뜻을 나타냈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양산 브랜드 나이커가 중국에서 40개 공장점을 개설한다고 발표하였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환경은 더욱 혹독한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경주지역 `이 사전에 돌아오지 않았다 `


‘p ’은 직영, 전매, 할인점의 살상력이 만만치 않다고 놀리기도 했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에 나이커가 중국에 40개 공장점을 개척하고 중국 12에서 3선 시장을 발력하고, 할인 강도를 3 ~4퍼센트로 유지하겠다고 발표했다.

원래는 ‘ 부상 ’ 이라는 본토운동 브랜드가 긁혀서 상처를 입혔다.

바로 < p >


‘sjfzm.com /DESIGN /dessigner /index.aaaaaaaast > 유한회사 (02331.HK)가 2012년 연보를 발표하다.

공고에 따르면, 2012년 이닝은 리닝과 합리화 판매 네트워크를 계속 간소화하고, 가게를 폐쇄하고, 성장 잠재력 있는 매장을 새로 개설한다.

2012 년 말, 이녕표 상식점, 플래그숍, 공장점 및 할인점 점포 총수는 6434칸으로 2011년 12월 31일 1821칸 순이었다.

바로 < p >


‘p ’은 항 거래소 정보에 따르면, 이녕사는 지난해 수입이 67.39억원으로 전년대비 24.5% 감소했다.

모리는 25.50억 원으로 동기 대비 36.9% 감소했다.

권익 소지자는 적자 19.79억원으로 줄여야 하는데, 일부 원인은 도매 판매, 수금 및 재고 지출, 변혁계획 및 채널 부흥 계획의 관련 원가 및 기타 재편성 비용을 줄이는 데 있다.

바로 < p >


은 이 숫자가 피크 순이익의 4분의 1에 불과하며 안달의 7.7억원에 비해 훨씬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p `앤디스포츠 (02020.HK)에 출시된 지 5년 만에 회사가 처음으로 실적이 하락했다. 작년 상반기부터 안전스포츠 실적이 처음으로 하락했다.

2012년 연보에 따르면 안달 체육 영업 수입이 전년보다 14.4%에서 76.23억 원으로 순익이 전년보다 21.5%에서 13.59억 위안 하락했다.

바로 < p >


‘p ’의 본토 스포츠 브랜드 피크스포츠 (01968.HK)가 지난 3월 11일 오전 발표한 2012년 연간 실적에 따르면 지난해 피크록의 영업액 29.03억원으로 2011년 46.47억원 이하 약 37.5% 하락했다. 주주주주는 전년 대비 60조1%에 달하며 순익을 10.7%로 기록하며 2008년 이후 최저수준으로 하락했다.

바로 < p >


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광환을 빌려 스포츠 브랜드가 한때 수백 개의 가게를 새로 늘리고 있다.

그러나 올림픽 시세가 끝난 후 각 브랜드들은 지나치게 확장된 결과인 재고 증가에 직면해야 한다.

게다가 판매 하락으로 회사는 어쩔 수 없이 철퇴 전략을 취해야 한다.

사실상 2011년부터 각종 브랜드들이 이미 문을 닫고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경로가 좁아서 판매재고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후올림픽 시대 ’에 고재고는 이미 많은 브랜드의 ‘첫째 적 ’이 되었다.

바로 < p >


'항성 첫 도심 은태 백화점 할인점 스포츠 및 야외 용품 빌딩 관련 담당 매니저님, 기자인터뷰 때 더욱 가급적인 할인 보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바로 < p >


‘p ’은 전층 14개 운동 야외 브랜드, 할인 시간이 점점 밀려가고 있다.

일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디자인들은 그동안 우리가 시즌 대금으로 인정한 적이 없었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할인 처리할 수 있었다.

판촉 명절에 내놓은 신상 할인 가격은 예전에는 없다.

이 사장은 표시했다.

바로 < p >


'항성 백령장'이 도심의 백화점을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지금까지 아디다스 삼엽초 시리즈도 겨울에'오절기'를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의 보편적인 할인 상황에서 ‘할인 안 해 안 산다 ’는 많은 사람들이 실체점에서 주요 쇼핑 모델이 되었다.

바로 < p >


‘p ’도 서너 선 도시에 네티즌들이 국산 운동화를 사고 2배웅 하는 이벤트를 만난 누리꾼들도 놀라게 했다.

바로 < p >


은 장절상해지역에서 고재고 난처한 상황에 직면하여 슈퍼마켓도 재고를 판매하는 대군에 가입했다.

나이키, 아디다스는 마트 매장을'하수도'로, 3 ~5절의 역량, 200여 위안의 신발, 100여 위안의 티셔츠, 가격은 슈퍼마켓의 자체 브랜드와 비교할 수 있다.

바로 < p >


‘ p ’과 동시에, 피크는 2012년 매출 감소로 지난해 전체 체육용품 업계의 재고 조정 및 약화의 경제 상태로 스포츠용품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바로 < p >


‘p ’은 인터뷰에서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이녕 관계자들도 “재고 ”에 대해 직언했다.

“일단 재고 비율을 내려야 한다.”

2012년 6월 말까지 이녕 재고는 11억 38억 원에 이른다는 자료가 나왔다.

재고가 급증하고 소매점포의 효능과 이익능력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현금류와 재무 상황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다.

바로 < p >


'p'은 인터뷰에서 재고 문제는 사실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다.

디말키는 주영남장인 타오브랜드, 창시자 이군혜에게 현재 의상업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핵심 요소는 재고 문제다.

바로 < p >


‘p ’은 우리뿐만 아니라 국내의 절대다수의 의류 기업들이 대량의 재고 문제가 있다.

작년 하반기에는 선 아래나 선상에서 대량의 브랜드 의상이 할인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목적은 기회를 빌려 창고를 청소하는 것이다.

이군혜는 "올해 상황이 더 심해 하반기에는 의상 할인이 폭발하는 집중기였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 많은 의상 브랜드들 이전에 ‘ 본보기 ’ 를 적립하여 재고를 쌓고 있는데, 지금은 ‘ 노본 ’ 이 점점 적게 되어 창고에 자금을 회수할 수 있을 뿐, 고재고 압력이 이미 많은 의류 기업들이 숨이 막힐 수 없게 했다.

바로 < p >


‘p ’은 단순한 할인 판매를 제외하고도 많은 의류 업체들이 ‘만취 ’라는 연대판매법을 의식하고 구매 사원의 추가 장려나 소비를 자극할 수 있도록, 또 일부 회원을 겨냥한 ‘폐점 ’ 특매회, 매장 복지 판매회도 마찬가지로 재고를 위해 유력한 코드를 증가시켰다.

바로 < p >


‘p ’은 고회전률의 의류업에 대해 대량 재고품을 소화해야 한다. 전매점에서 ‘느린 몇 박자 ’로 판매하거나 공장 가게에 들어가면 ‘특매회 ’를 벌이거나 24시간 영업을 하지 않기를 희망하는 전자상으로 부쳐 효과가 현저하지 않다.

{page break} < < >


'p `p `


'p '이군혜는 하반기 의상 판매 성수기라 올해 가장 강력한 세일 시즌이 나타날 것이며, 모든 청재는 집중적으로 폭발할 것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할인기, `재고 `가 `가 `가 `가 `가 `의 `STrong `를 `을 위해서 `를 위해서 `가 `가 `가 `가 `가 `가 `를 `가 `


바로 < strong > 의 루트 패턴은 <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트러블 > 을 의미 < 의 < 의 < 의 >


사전의 strong `의 변혁이 이익 이익 표현에 영향을 미칠 전망 `


은 고재고 배후에서 다수의 업계 인사들이 “ 문제의 근원 ” 을 향하여 전체 업계의 급속 하락과 포화 조짐이 나타났을 때 앞서, ‘ 도매를 핵심 ’, 빠른 속도로 마케팅 네트워크를 건립하고 시장점유율, 너무 빠른 경로 침몰하는 업무 모드, 이미 적절하지 않나 ', < p >


‘p ’은 성내 의류업에서 수년 동안 굴러온 의류업 종업원 송위군을 비롯해 현재 의류 브랜드에 전념한 O2O 인터넷 업체 모델로 여러 해 동안 크고 작은 브랜드의 주문회에 참여한 적이 있다.

그는 이러한 ‘ 예행 ’ 주문회, 대리상, 중개업자, 시장에 대해 매우 예리한 예심을 가지고 있다고 진술했다.

바로 < p >


'전체 시장이 계획적이어서 생산 업체와 판매 단말기 정보가 짝짓기 짝이 없다'고 말한다.

또 브랜드 대표가 제시한 주문 수량에 부딪혀 과학적 분석이 부족하다면, 참고시에서 판매원의 예측을 참고한 후에 더하면 주문량이라고 한다.

만약 대리상이 주문이 많다면, 브랜드는 상품이 많을 뿐만 아니라 재고가 나왔다.

바로 < p >


'p'은 내부 경영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재고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운데, 이는 스포츠 브랜드 기업 경로의 타격이 치명적인 것 같다.

바로 < p >


'ERP 정보 시스템 건설이 완벽하지 않아 다급 채널 사이도 바둑을 하고 있다.

일부 의류회사에서는 물건이 소비자 손에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중개상 창고에서 점차 경로 압력과 재고 위기를 초래했다.

송위군

바로 < p >


과 동시에 고가의 루트에 소비의 저조함을 더해 의상업계의 급락을 야기하였다.

업계 인사들이 말한 바와 같이 현재 2선 브랜드의 동력판매율은 50% 도 안 되고, 심지어 일부 브랜드의 동력판매율은 30% 도 안 된다.

걷는 양과 동시에 합리적인 이윤을 추구하는 오트래스 (할인점) 이 왜 업계에서 잘 보이는지 이해가 안 된다.

바로 < p >


진의홍 (진의홍)이 사전에 언론에 진의홍을 언론에 진의홍이 진의홍에게 많은 중국의 의류 회사들이 대도매 모델을 떠나 브랜드상들이 소매 경로를 통제하지 않는다고 진의홍을 진작했다.

스포츠 용품 업종뿐만 아니라 전체 업계가 직면한 것은 모두 브랜드 + 대도매 패턴에 시달리는 어려움으로 일부 회사가 시장 변화에 대한 반응이 매우 느리다.

바로 < p >


'p'은 소매단에 대한 통제력을 어떻게 강화할 것인가? 업계 내에서는 채널 업체에 대한 통합력을 높일 것을 암시하고 있다.

미방 직영점을 예로 2012년은 지속적으로 25% 이상 상승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점, 이녕도 깊이 느끼고 있다.

2010년에 회사는 이미 업계 문제를 의식하고 있다.

미래 기업은 소매를 안내하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이녕사 관계자는 "생산, 수출, 판매, 전선 기간이 너무 길어서 소비자의 리듬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어떤 상품이 빨리 팔리면 시장에는 품절이나 물품 조정 상황이 나타난다.

만약 회사가 반응이 미치지 못하면 결국 정보와 상품의 피드백이 종단시의 정상을 알 수 없게 된다 '' -'p '


‘p ’은 뿐만 아니라, 이녕도 14억 ~18억 위안의 대대적인 경로 부흥 계획을 던졌으며, 심지어 적성에 맞추는 젊은 세대까지 있다.

이녕은 컴백 후 ‘세 가지 초점 ’ 전략을 제시했다. 이녕패, 스포츠 본질 집중, 중국 대륙시 상시 이녕화중금과 NBA 스타위드 합동 한정 ‘전화 ’를 내놓으며 국내 CBA 경기 협찬에 열중했다.

그러나 어떻게 단기적으로 이 동작을 이윤으로 전환시키느냐에 따라 적지 않은 사람들이 ‘쉽지 않다 ’고 느끼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의류업은 고재고 궁지에 처해 하반기에 집중 할인을 할 것이다

매일 첫머리
|
2013/3/28 14:25:00
20

Ashoes 가공 건설에 진정한 구두업 실리콘 밸리 만들기

매일 첫머리
|
2013/3/28 13:06:00
15

환경 보호 는 야외 산업 에 대한 투자 이다

매일 첫머리
|
2013/3/28 12:57:00
16

중국 은 독일 에 버금가는 이탈리아 원단 의 두 번째 수출 시장 이다

매일 첫머리
|
2013/3/27 18:59:00
24

중국 의류 성장형 브랜드 는 미래 시장 의 주력군 이다

매일 첫머리
|
2013/3/27 18:57: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국산 의류 브랜드 전환의 길이 어디입니까

‘예외 ’가 유발한 소비 열풍은 본토브랜드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더해 역경 중 스포츠 패션업에 대해 약간의 시사도 가져왔다.가게를 잘 처리하면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만들 수 있다.업계가 존재하는 문제를 충분히 드러내야만 업계가 희망이 있다.원창설계를 강화하여 브랜드의 위치를 확정하고 합리적인 판매 루트 건설은 모두 의류 기업들이 선택할 수 있는 출구이다.그럼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현재 의류 업계의 어려움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