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봄 기운이 넘쳐 가방 브랜드 가 상해 중침회 에 운집하다

2013/3/12 19:46:00 18

상해 중침회브랜드 참가전시회 정보전시회 뉴스

'봄기운이 넘쳐 오는 3월 만물이 회복되자, 가방 브랜드들도 이 생생한 계절 상약 패션을 선보여 중국 니트 면품거래회 이 플랫폼에 모여 서로 염염을 모으고 있다.

이번 회의에 참석한 5대 브랜드를 모았고, 그들은 각각 장점과 다른 포인트를 빛냈다.

빈주광가방주와 같은 ‘피부선수건 ’의 이념을 떠밀며, 세인드 ‘디자인 즉 생활 ’의 대가집 개념, 상하이 꽃방직 ‘디자인으로 표현 태도 ’를 자랑하는 예술가 방품, 박대 염색방 비단 집단의 집착에 집중해 가죽 정교한 여름 여름 여름 가죽 가방품 ….

이번 전시에 대해 자신들의 신상품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 더욱 아름다운 자태와 더 완벽한 제품으로 중침회를 만듭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상해 기방직 유한 회사 < < < strong >


‘p ’은 상해의 기방직으로 전시된 가방제품은 줄무늬 체크 위주로 인륜 풍격을 자랑한다.

상하이 리치 방직기 아래에는 모두 ‘마이투치 ’, ‘꽃피우기 ’, ‘카추사 ’ 3개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으며, 회사 연합 20명의 국내외 일류 수건, 가방 가구 디자이너 로 ‘상해 수건 칼 작업실 ’을 설립해 수건, 가방, 셔츠, 속옷 속옷, 양말 등을 전문적으로 개발한 하이테크, 고품질 시리즈 방직품이다.

이들 전문가들은 유명 방직대학과 미원의 패션, 디자인 전공에서 비롯돼 꿈과 이상이 있고, 자신의 취미를 묵묵히 지키며 내면의 생활 태도를 표현하는 데 영향을 주거나 거칠고 단조로운, 천편일률적인 생활방식을 바꾸려 한다.

바로 < p >


, <카추사 >가 기아꾼을 짓는'삼심이심'을 쏟아부었다. 즉, 하트, 양심과 정성을 고객에게 일심일심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자아냈다.

‘세계패션의 도시 ’인 상하이, 그 자체는 천부적인 우세, 더구나 디자이너까지 완벽한 디자인 태도를 추구하고, 이 간결하고 명쾌하고 아름답고 화려하고 디자인감이 돋보이는 코튼 면직품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고품질 소비자들의 고품질 소비자들의 고도도를 인정받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 < < < < < < strong > 을 < 의 > 의


‘p ’은 중침회 하면 여름 찬 가방품 반드시 전시회에서 가장 하이라이트인 가운데 가장 높은 가방품은 진피 시리즈다. 물소 가죽 돗자리, 물소 가죽 베개석, 물소 가죽 방석, 물소 가죽 방석, 물소 가죽 방석, 물소 소파 방석, 물소 가죽 카펫 등이다.

시장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소비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요즘은 소비자들의 주의력은 의상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주택 침대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자연과 친환경, 건강, 고급스러운 물소 가죽 돗자리를 거쳐 10여 년 넘게 보급된 후 이미 광범위하게 백성 집에 들어섰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숭배되었다.

가장 먼저 시장에 나타난 물소 가죽 브랜드 중 하나로, 가죽 전체가 물소 가죽 돗자리 발전사를 증명했다.

바로 < p >


은 새로운 공예와 탁월한 품질을 끊임없이 진술하여 가죽을 발산하게 만들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죽이 컬러 가죽석과 채색 가죽석에서 돌파성 성공을 거두며 소비자들의 물소가죽 돗자리 열기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 번 폭발시켰다.

“디테일을 잘 하고 에센스를 추구한다 ”는 기업문화는 가죽 탁탁군의 핵심 경쟁력을 발산하며 가죽 담당자 손동은 “가장 좋은 천연 물소 가죽 시리즈 제품들을 더 많은 가정에 끌어들이고, 대자연에서 온 자연의 기운을 즐기는 것이 우리의 신념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드시 더 많은 신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빈주아광가방 유한 회사 < < strong >


‘아광가방 ’이 이번 중침회에서 선보인 신상품은 봄 같은 느낌이 가득하다.

밝은 색조, 섬세한 질감, 아담한 격조가 눈에 띈다.

아광가폰은 강력한 개발력을 갖고 있으며 매년 각종 기능과 디자인의 수건 정품을 개발해 국내 국제시장에 고부가가치를 가진 새로운 기술, 기능성 수건 제품을 동시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를 보는 수건 ’이라는 디자인 이념은 소비자들에게 더 인간적인 수요와 개성화의 선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무비사 수건이 부드럽고 건성피부에 적합한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나선공예로 처리된 수건은 지성피부에 적합한 소비자에게 사용된다.

바로 < p >


'아광 가구'는 항상 혁명적인 제품을 개발해 시장을 이끌어 소비 유행을 이끄고, 개발한 향후 계열의 수건과 욕의는 소비자들의 생활습관과 인체공학 원리에 따라 맥밥석, 진주섬유, 죽탄 섬유 등 순천연자재로 만든 수건 등이다.

아광가폰은 피부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알로에 젤, 비닐, 도자기 등 다양한 천연 생태 미용 타올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이 수건은 고색제, 변화제, 점착제, 방부제, 특히 피부에 알레르기, 여드름이 잘 생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 편집장 실크 그룹 유한회사 < < < strong >


'비단의 고향 '대염소 출신인 주촌, 치박대염방 비단 집단이 혼후한 실크로드 문화 저축으로 100년 실크로드 생산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역대 전시회에서 치박대염장 그룹은 화려하고 독특한 신상품을 끊임없이 전시하고 있다.

올해는 전시 면적이 커지는 것 외에도 예전보다 훨씬 우수한 신상품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고, 청색 페츠리 진사 침대 4종세트, 이 제품은 50% 실사와 50%의 천사가 교차되어 특수 염색 공예 가공을 거쳐 침대 제품의 빛깔이 충만하고, 촉감이 편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독특하다.

침대 아이템 세트 디자인은 테두리 상감 공예를 채택하여 어떤 장식도 넣지 않고 실크 순한 천연의 스타일을 충분히 살려 주황색과 블루 컬러의 반색으로 패츠리의 무늬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 심야에 정교하고 화려한 불꽃처럼 눈부시게 빛난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가능한 한 전체를 대대적으로 염색방의 존재로 인해 수익을 얻게 하는 것은 큰 염색방 실크인들의 목표로 이 공승의 좋은 마음을 품고 큰 염색방은 이번 전시에 대한 자신감을 가득 채웠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미트콤 주식 유한회사 < < <


‘p ’은 일찍이 가정생활 소프트 장식에 전념해 온 가정의 단판과 병목을 뚫고 거실, 침실부터 주방 화장실까지, 전체 가구 소프트 장식 디자인을 제공하여 개성화화화화의 집안살림을 새롭게 만드는 데 힘썼다.

설계 즉 생활의 설계 이념은 차이화의 구현으로, 모두가 견고한 신념이다.

바로 < p >


는 중국 규모가 가장 크고 수출 창출이 가장 많은 고급 고급 품목, 장식, 장식, 장식 및 판매의 현대화 가정용 직물 그룹이다.

세인트털이 양질의 수입 면사포를 원료로 삼아 차세대 국제 선공예 생산을 채택해 생산한 수건은 양호한 흡습공기성을 지녔으며 현미경 아래에 바라보며 수건의 횡단면에는 크고 작은 타원형 틈이 가득 차서 순간적으로 흡수하여 대량의 수분을 증발할 수 있으며 수건의 가로면은 고도로 중공상태로 알려져 있어 업계 전문가들에게 숨쉬는 수건이라고 불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금호 손잡기'중침회'가 행복으로 출발한다.

전시회 뉴스
|
2013/3/12 19:42:00
27

중침에는 속옷 코트가 몇 개 있다. "신당 입실"

전시회 뉴스
|
2013/3/12 13:18:00
36

제95회 중침회 오늘 상해

전시회 뉴스
|
2013/3/12 13:16:00
11

传递正能量 吹响转型号角——中针会今日开幕

전시회 뉴스
|
2013/3/12 13:12:00
10

중국 국제 봄 여름 가방전 추운 겨울 포옹 출격

전시회 뉴스
|
2013/3/11 22:54:00
8
다음 문장을 읽다

매력 봄옷 필수 반바지

봄날은 이미 각종'짧다'룩의 계절이다. 짧은 치마든 반바지든 반바지든 반바지든 모두 밝게 나오자. 작은 편집장은 상큼한 반바지의 믹스8식을 총결합해, 절대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현재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스타일을 따라 즐겨보자. 센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