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성르크는 테니스 꿈꾸다 손잡다 대사가 고전 전설을 쓰다

2012/10/18 21:13:00 25

홍성르크루닉스No.1

 

10월 12일 상하이 로니스 마스터 스님 최고의 영예 스폰서인 홍성르크의 브랜드 테마행사일, 장내의 멋진 테니스 경기가 한창이다.

이와 함께 홍성르크는 아이고도 시상식도 상하이 충정테니스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그리고

홍성르크

또 브랜드 전문구에서 ‘테니스클럽 ’이라는 주제로 ‘테니스 가년화 ’의 난관 이벤트를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폭발시켜 팬들의 뜨거운 참여, 팬들은 테니스 운동의 재미를 실감케 했다.


  




'아이고도 '별개 선발: 꿈 충돌 격정 연소


"오늘 참석한 테니스 카니모니는 정말 멋지다!" 한 사람이 홍스타그램 테니스 카년화에 참석한 관객이 말한다.

가년화는 고대 이집트의 ‘광환절날 ’에서 비롯돼 현재 홍성르크의 주제 행사로 활용됐다.

홍성르크 주최 측은 행사에서'테니스 물어봐 ''통관문''수속 고수 ''진급 소도''금메달캐디 '등의 코너를 설치해 테니스 마니아들이 전공과 오락에서 손길을 잡았다.

세관활동은 꿈을 꾸고 꿈에 뛰어든 열정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TO BE No.1의 꿈을 가지고 분투하고, 당신은 자신의 대사다!


  




2012년 ERKE 테니스 마스터인 ‘아이고도 ’ 선발전에서도 테니스 카니발을 마지막 경기로 삼고, 캐디들이 3개 ‘아이고도 ’를 경축시켰다.

선발전은 17 -22세 재학 학생들에게 각각 단말기 신청, 캠퍼스 해선 등 방식으로 지원해 테니스클럽 조력으로 30명의 참가 선수를 골랐으며, 프로 코치 지도하에 테니스 지식과 스킬 테스트, 선네티즌 투표 등 환절을 거쳐 10명의 우수 선수가 2012 상하이 엔지니어스 마스터 선수를 선발해 테니스 스타와 가까운 거리 기회를 얻었다.


결국 세 명의 캐디가 탈영해'아이고도'로 떠올랐고, 상하이 체육학원에서 온 왕일우, 푸타오, 류용으로, 그들은 홍성르크에서 보내는 전문 테니스 장비와 스타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니스 꿈의 첫 걸음인 테니스 스타와 함께 접촉을 이뤄냈다.


  

꿈꾸다

ATP

실천으로 높이를 받쳐 땅에 뿌리를 내리게 하다


현재 국내에서는 테니스 문화가 점점 익숙해지고 사랑받고 테니스 역시 ‘귀족 운동 ’으로 민간으로 복귀해 대중 운동이 되고 있다.

홍성르크 지도층은 왕스타크의 테니스 꿈은 테니스를 더 많이 이해하고 테니스에 참여하고 테니스에 사랑에 빠지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젊고 패션, 햇볕'을 브랜드로 조율한 홍성얼크로'TO BE No.1 '정신은 테니스 분야에서 깊이 경작해 각대 국제 테니스 대회에 발을 들여 적극적으로 테니스 문화를 전파해 꾸준히 누적 으로 누적 으로 중국 테니스 복식 첫 번째 브랜드가 되었다.

2009년 홍성르크는 상하이 마스터 시리즈 조직위원회와 5년 계약을 체결했다.

홍성르크와 마스터리의 혼인, 테니스 사업은 중국의 발전을 지지하고, 테니스 문화, 테니스 운동에 참여하고, 어느 정도 중국 전문 테니스 팀의 건설 첨가와를 호소했다.


  




홍성르크는 캐디 선발전을 개최하며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더욱 높은 국제화 플랫폼을 제공했다.

한 캐디가 인터뷰를 할 때 캐디를 맡아서 ‘지하이 ’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테니스 기능에 긍정적이며 테니스 길을 추적하는 것도 더욱 확고하다고 말했다.

페드러와 사핀도 캐디를 한 적이 있다. 바로 캐디의 작업으로 그들을 북돋우며 걸어와 수많은 휘둘려 오늘날 군웅을 제패하는 테니스 스타가 되었다.

캐디 선발전에서 테니스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테니스 스타와 함께 경기에서 땀을 흘리며 테니스 마스터들이 끊임없이 초월하고, 테니스 꿈을 향해 매진하며, 어느 정도 꿈을 지녔고, 그들의 꿈을 지키며, 실제 행동으로 인생을 다룬다.


그물

No.1

꿈, 대사 전기 증거.

2012 년 상하이 노역사 마스터 대회가 정상 대결에 도달한 단계로, To BE No.1의 멋진 순간을 즐기면서 내년을 꿈꾸는 ATP 축제!

  • 관련 읽기

아동화 발전이 성인화 가 상인 의 시장 쟁탈 의 또 한 수단 이 되다

구두시장
|
2012/10/5 15:03:00
42

하이힐은 예쁠 뿐만 아니라 발도 안 갈고.

구두시장
|
2012/9/4 21:34:00
114

포전 시제 신발 의 전환 으로 중국 신발 도 혁신 의 길

구두시장
|
2012/9/1 9:54:00
691

스니커즈가 가을을 제치고 새 걸을 수 있게.

구두시장
|
2012/8/31 20:06:00
23

영춘 현 산간 지역 이 맞서 연해 산업 으로 이동 해 신발 고단 제조업 을 맞이 하다

구두시장
|
2012/8/31 10:2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모던 모던한 귀부

피초의 횡행하는 계절, 럭셔리한 피초코트가 없는 당신은 걱정하지 마세요. 피초의 조끼가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패셔니스타 OL 매치하든 민족적 이역 스타일 혹은 트렌디한 여성 룩과 더불어 매치 고수의 피초 조끼 를 만족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