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 예의의 접대 외빈 승차 예의

2012/8/5 20:28:00 20

운전하다

비즈니스 예의의 접대 외빈 승차 예의


외빈은 승용차를 접대할 때 그 등급이 높기 때문에 비교적 편한 편이어서 좌석에서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승용차 석차를 확정하는 것이 관건이 어떤 차를 타는지 봐야 한다.

지프차를 탈 때 앞줄

운전하다

원 옆의 조종석은 상석이다.

차의 다른 좌석은 높고 낮고, 다음은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4소대 또는 4소대 이상 중형 또는 대형 승용차를 탈 때 앞줄로 운전자의 뒤의 1순위를 존중하고, 다른 좌석은 앞뒤로 차례대로 줄었다.

반면 각 좌석 위 에는 또 ‘ 우고 좌위 ’ 를 중시하고, 즉 좌석의 존비 는 오른쪽에서 순서대로 줄여야 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전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귀납할 수 있다.

두 줄 좌석이나 세 줄 승용차를 탈 때, 좌석의 구체적인 배열은 또 운전자의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으로 나뉜다.


첫 번째 경우는 승용차 주인이 직접 승용차를 운전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2열 5개의 승용차가 다른 네 좌석의 좌석의 좌석은 존중하고, 비순은 조종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세 열 일곱 개의 승용차 에서 다른 여섯 자리 의 좌석 은 높 고 낮 고 비굴하다 는 차례: 부운전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가운데 좌석, 가운데 좌석

세 열 아홉 개의 승용차에 다른 여덟 좌석의 좌석의 좌석의 좌석은 높고 낮고 낮게는 왼좌석: 앞좌석, 앞좌석, 가운데 좌석, 가운데 좌석, 가운데 좌석, 가운데 좌석, 가운데 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주인이 직접 차를 운전할 때, 만약 한 사람이 차를 타면 반드시 조종석에 타야 한다. 만약 많은 사람이 차를 타면, 한 사람이 부운전석에서 좌석에 앉는 것을 추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에 대한 불경이다.


두 번째 경우는 전직 기사가 승용차를 운전한다.

이런 상황에서 2열 5개의 승용차의 다른 네 좌석의 좌석은 존중하고 비굴하므로,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조종석.

세 열 일곱 개의 승용차 에서 다른 여섯 자리 의 좌석 은 높 고 낮 은 뒤 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가운데 좌석, 중앙 좌석, 가운데 좌석, 중렬 좌석, 부운전석 이다.

세 열 아홉 개의 승용차에 다른 여덟 좌석의 좌석의 좌석의 좌석은 높고 낮고 낮게는 왼좌석이다: 중렬 좌석, 중렬 좌석, 중렬 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뒷좌석, 앞좌석, 앞좌석, 앞좌석, 앞좌석.

상식에 따르면 승용차 앞줄에는 특히 조종석으로 차에서 가장 안전하지 않은 좌석이다.

따라서

사교

장소는 이 좌석은 부녀자나 어린이를 자리에 앉는 것이 좋지 않다.

또 공무활동에서 조종사석은 특히 다섯 개의 승용차에 있는 조종사석으로 불릴 정도로 비서, 통역, 경비, 수행 등 수석으로 자리매김했다.

버스, 기차, 지하철을 탈 때, 번호대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그리 크지 않다.

비교적 좌석과 관련된 신경도 상대적으로 적다.

기본 규칙은 창의 좌석은 상좌로, 통로에 가까운 좌석이다.

차량 운전 방향과 같은 좌석은 상석으로, 차량 운전 방향과 반대 좌석은 하석이다.

몇몇 차량에 승객의 좌석은 객실 양쪽에 분열되어 승객들을 마주 앉혔다.

이 상황에서 차문 한쪽 좌석에 마주 앉아 차문 한쪽 좌석에 등을 메고 내려야 한다.

차량을 탈 때 인사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일종의 요구일 뿐만 아니라, 차량에 탑승할 때의 많은 세부 사항에 정착해야 한다.

특히 다음 세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그 하나는 하차의 선착순이다.

섭외 교제에서 특히 많은 공식석상에서 내리는 선착순은 어느 정도 신경을 써야 할 뿐만 아니라 열심히 지켜야 한다.

승용차를 탈 때는 관례에 따라 존자를 먼저 모시고 최후에 내려야 한다.

비굴한 자는 맨 마지막에 차를 타고 가장 먼저 내려야 한다.

버스, 기차, 지하철을 탈 때는 보통 비열한 사람이 먼저 차에 오르고, 먼저 내려야 한다.

위존자는 뒤로 차를 타야 하며, 후에 내려야 한다.

이런 규정의 목적은 또한 비열한 자가 자리를 찾기 위해 좌석을 찾기 위해서다.


둘째, 자리에 앉을 때의 겸손함이다.

어떤 차를 타든지 자리에 앉을 때는 서로 겸손해야 한다.

좌석 을 다투고 좌석 을 다투고 좌석 에 맞지 않는 것 은 모두 매우 비상하다

실례

서로 겸손하게 좌석을 양보할 때, 대위존자에게 특별한 예우를 주어야 하며, 동행인의 지위와 신분이 같은 자를 대하는 것도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셋째는 차를 탈 때의 권한이다.

차량을 탈 때 특히 공용 교통수단을 탈 때 공공장소로 보아야 한다.

따라서 사회공덕을 자각적으로 중시하고 공공질서를 준수해야 한다.

자신에 대해서는 모든 것을 엄격히 요구하고, 타인에 대해서는 항상 우호적으로 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비즈니스 예절 에서 외빈 의 예의 소개 를 접대 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2/8/5 20:15:00
24

女性初进Office需要注意的礼仪

비즈니스 예의
|
2012/8/3 12:55:00
30

직장 의례는 우리 직업 생애에 대한 중요성

비즈니스 예의
|
2012/8/1 20:10:00
88

북경인 예절 교육 & Nbsp; 흰 양말에 검은 신발을 맞추지 마라

비즈니스 예의
|
2012/3/13 20:45:00
5

아름답고 아름다운 우정을 이야기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2/3/8 13:22: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 예절의 교섭회의 기본 예의상식

상담회는 기업이 흔히 볼 수 있는 비즈니스 회의, 상담회의 예의 준비가 중요하다. 이상상담 결말의 기본 보장이다.아래문은 기본적인 상담회 예의 상식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