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국 판매 세력이 약하면 반드시 내수 시장의 경쟁이 더욱 격렬해졌다

2012/7/3 23:20:00 7

실크 시장방직의류 산업 사슬

주문서가 어디 있습니까?

걸어 나와 시장을 찾는 것은 성택이다

방적 기업

현재의 경제 환경하의 공감대.


6월 21일 중국 동방 실크 시장 유행 원단 연맹 15개 업체가 상숙해 양지 간 방직 의류 산업 체인 인수 교류회에 참석했다.

산업체인 상하위류 두 산업기지로, 성택은 중국 동양비단 시장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흔히 익숙한 패션도시로 천하에 이름을 알렸다.

지역이 가까워졌기 때문에, 흔히 성택의 기업에 낯설지 않았고, 이번 우성의 행진은 성택방기업이 시야를 넓히고 새로운 수확을 가져왔다.


공급과 수요가 맞서서 내수 판매 노선을 다시 줍다.


“ 외판과 달리 내판시장은 경영에 의존하는 것이며, 이것은 일조일석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이번 우성행은 많은 성택방 기업들이 이 점을 깊이 느끼고 있다.

기업과 상숙한 의류 기업들이 모두 합작한 적이 있지만 깊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쑤 성

방직

과학 기술 유한회사는 이런 기업이다. 상품편지에 있어서 이번 상숙적인 행은 판매 영역의 새로운 확장을 의미한다.

지난해 국산포 제품 개발기지 상품편지가 된 지 여러 해 동안 다양한 우산 제품들로 다니며 "사실 편지는 모든 우산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다. 반은 캐주얼 기능성 원단이다"고 밝혔다.

심건국 회장은 "타령"을 웃었다. 그는 인화, 코팅 등 뒤 생산 라인과 기술을 정리해 상숙한 방한복, 우모복의 수요가 대처했다고 말했다.


공급과 수요를 정확히 찾아서 성택방기업에게 진일보 개척이다.

심건국은 기자에게 해외 판매세가 약한 가운데 내판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늘 아는 사이인데 우리는 확실히 소홀한 적이 있다.”

이번 대합교류회에서 그는 상숙시 방직 의류 협회 상무부회장, 강소성 클란그룹 회장과 진경림 회장이 오랫동안 상담했다.


성의로 협력 기초를 심화시키다.


일부 기업들은 이미 이 길을 팠다.

"우리는 보스턴을 향해 온 것이다."

오강시 천연 방직 유한회사 제품 개발과 마케팅 총감 장호는 흥분을 막기 어렵다.

천연은 보스턴 계열의 고단 남장 브랜드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장 구매부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고, 올해 보스덴의 고단 여장 브랜드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호는 필자에 대해 항상 보스턴이 여장 방면에서 걷는 것이 대중화의 노선인 줄 알고 회사의 원단 제품과 맞지 않다고 말했다.


보스턴처럼 유명하죠.

의류 브랜드

시즌마다 집중된 원단 주문회가 있습니다.

"보스턴 남장 원단 주문회 놓치고 여장을 놓치면 안 된다!"라고 장호는 필자에게 이야기를 나누며 팀도 돌아갈 준비가 되어 바로 두 번째 상숙행을 조직하여 포스턴 본부를 방문했다.

"한번 시도해 보십시오. 더 많은 협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는 천연은 현재 국내의 고객군들이 주로 베이징과 온주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 행보가 상숙적인 개화결과에 대해 유용한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전 세계 양모 생산량이 총체적으로 하락하여 가격은 기본적으로 안정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2/7/3 23:14:00
29

호주 시장 의 울 가격 이 2주 연속 상승 하다

재경 요문
|
2012/7/3 23:05:00
4

현대 방직업은 ‘ 무염 저염 ’ 시대에 접어들어 발전 전망이 광활하다

재경 요문
|
2012/7/3 22:34:00
16

구두 기업 은 고재고 압력 마니아 가격 전 에 직면하고 있다

재경 요문
|
2012/7/3 22:47:00
14

품질 이 탁월하면 기업 의 전형 업그레이드 하는 필수 의 길 이다

재경 요문
|
2012/7/3 22:31: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참고치 는 풍작 에 사람 이 수매 가 없고, 신선한 고치 가 나방 에서 떨어질 위험 에 직면하고 있다

올해, 풍조가 순조롭고, 정부의 큰 지지와 잠농 양잠 기술이 성숙, 누에고치 대면적 풍작, 누에고치는 집에서 제때에 처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환경, 온도의 영향을 받아 나방, 수압이 피고치 등으로 변하기 쉽다.그러나 자선견은 보름 넘게 내리면서 아무도 인수하지 않았다.현재 전 현은 거의 1만5000여분의 선고치가 나방 감수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