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장업: 공급 체인 새로운 게임 규칙 가속
대신 주문량이 떨어지는 것은 대공상들에게 부득이한 타협이다. 브랜드 기업에겐 금액이 적게 줄어들게 한다.
이것은 일종의 업종의 진화이다.
이런'진화', 대공업자와 상류의 면 보조재료 공급업체 및 하류 브랜드 사이의'게임 규칙'도 고요히 변화하고 있다.
"100개 더 내리면 300개 더 할게요."
전화 내리고 돌사자 H 의류업체 사장은 늘 속이 쓰리다.
이렇게 어쩔 수 없는 흥정을 그로서는 이미 그의 마지막 퇴로가다.
국내 판매 브랜드의 대공상으로서 진 총이 말한 300건은 그가 현재 감당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주문량으로, 기존 SKU (싱글 단색) 의 주문량은 일반적으로 1000건이다.
어려움 이 있으면 대리 기업 이 파급 되었다
“ 우리 대리 기업이 브랜드 기업을 찾아 협력하는 것은 때때로 ‘ 닭과 닭을 따라 닭을 따라 시집가면 개에게 시집간다 ” 고 말했다.
브랜드 기업이 흥행할 수 있다. 브랜드기업이 쇠퇴할 수밖에 없다.
이런 캐릭터에 대해 진총의 감회가 깊다.
진총의 H 기업은 P 브랜드의 주요 대공업이었고, 초년, P 브랜드가 빛을 물릴 때, 진 총의 생활도 안정적으로 지낸다.
그러나 P 브랜드가 점차 내리막길 직전에 이르러서야 진씨는 "원래 우리는 끈 위의 메뚜기였다.
예.
"원래 P 브랜드의 쇠락도 그리 크지 않았는데, 그래도 우리 역시 브랜드 기업을 하는 사람이고, 품질도 괜찮다.
누가 이 해를 만날지!‘진총이 말한 ‘이 연경 ’은 확실히 예년의 작황이 아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참담한
복장 시장
많은 업계 인사들은 올해가 예전보다 예전보다 못한 것으로 보편적으로 여겨져 있다. 재고문에 휩싸인 미세먼지에 휩싸여 있다.
5월이 지나자 올해의 정세가 이미 밝아졌으니 올해는 괜찮아졌다.
"의류 업계에 종사한 10여 년 동안 업계 인사임 씨는 많은 기업의 주문 상황을 파악한 뒤, 작년" 재고문 "및 현재 경제 환경의 영향, 대리상, 가맹상들의 보편적인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고속 상승기 기업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브랜드 의류 2012 가을 겨울 주문량은 지난해보다 하락해 일선 브랜드 의상, 234선 브랜드 의상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예.
몇 년 전 발전이 빨라지면 브랜드 기업이 상품을 몰고 새로운 대공상도 받는다.
이런 연말에는 브랜드 기업들이 흔히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대공상들을 찾아서 생존을 안정시키기 위한 것이다.
"진 사장은 이에 대해 어쩔 수 없이 구동가가 파장했다. 새 고객들은 생활도 힘들고, 부득이하게 주문서의 주문량을 낮추는 수밖에 없다"며 "한편으로는 비교적 작은 기업에 협조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큰 브랜드의 나머지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예.
막다른 골목에 몰아넣지는 않았지만, 틈 속에 있는 진은 여전히 서글프다. “돈도 벌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남성복 업계의 단서가 줄곧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원인이 있다.
명세서, 노동자의 임금을 제시하려면, 나는 돈을 벌지 않고 노동자들에게 많이 줄 수 있지만, 관건은 상류에 있다.
예.
진 사장은 상류에서 온 고충으로, 대공업체들이 보기에는 이해가 잘 된다.
한 일선 브랜드를 대신한 워렌세의 회장 홍문협이 됐다. 1야드의 염색비용은 2원, 2백 야드 400원, 2천야드 4000원이지만 이 변동 원가를 제외하고는 1항포 밑에 염색하면 1000위안의 가방비가 든다.
200야드를 하면 1400원이 필요하다면 2천 사이즈는 5000원밖에 안 걸린다는 얘기다.
원가 기반 고려, 행렬은 통상적으로 단서를 받기는 쉽지 않다.
지금과 같은 상황도 바뀌고 있어, 이미 일부 행렬이 느슨해지기 시작했다.
이들에게는 브랜드 기업이 소시트가 가져온 단가 비용 상승을 원한다면, 단일 인수가 없는 것보다 낫다.
진 총체의 상황은 개인적인 사건이 아니며, 이것은 그다지 좋지 않은 연경에서 늘 비교적 약한 대공상들이 버려졌다.
약자도 길을 내릴 수밖에 없다. 그리 원하지 않지만, 늘 진총같은 대공상과 포행은 내려놓았고, 주문량을 낮추고 남장업종의 여러 해 동안 업계 규칙을 뒤흔들었다.
의외의 기쁨, “ 다량은 적다 ” 추첨증은 더욱 가능하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남성복 업계
낡은 업종의 규칙은 이미 슬그머니 바뀌었다.
이러한 변화는 좀 늦어도 시장이 오히려 강박하다. 하지만 남장업계는 중요한 변화이다. 공급 사슬의 ‘ 게임 규칙 ’ 을 바꾸기 때문이다.
"원래는 SKU 의 주문량은 기본적으로 1,000건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희 공장이 할 수 있는 일이라도 별로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 500건의 주문량도 주문을 내리기 시작했다.
전늑대 세가의 회장 시해용은 전늑대 세대가 자신의 생산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 브랜드의 일부 제품은 자기가 생산한 것이다.
시해용은 소비자 수요가 더욱 성화됨에 따라 기업이 남북 지역, 시장 차원의 세분제품 계열에 따라 "기존 34백 명의 SKU, 지금은 4백 명의 SKU 까지 해야 하며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액이 크면 SKU 의 하단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우리 공장도 시장에 적응하는 변화를 조정하고 있다.
예.
또 외방된 주문서에 대해서도 해용은 “물론 주문량이 적을수록 좋다. 2,300건을 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추첨 계약서를 실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예.
시해용이 말한 ‘추척표 ’는 바로 남장 업계의 고질이다.
그동안 대공상들이 작은 시트를 받으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적신고서를 계속 이루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추적보표의 빠른 반응을 실현하고 브랜드 기업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중국과학원 대학원 박사 지도사 한영생 한영생은 품품 부족 1% 로 기업이 10% 의 이윤을 희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
“ 대공상 에 대해 우리는 항상 희망한다
구매 원가
가급적 낮춰, 원가가 낮을수록 우리가 많이 벌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문이 반년 앞당겨 예상되는 제품이 팔리지 않으면 재고가 될 것이라는 생각은 없나요? 이때 재고가 되고 싶다면 대공상들이 적고 하기 싫다고 합니다.
한영생은 기존 기업이 원가 통제를 지나치게 추구할 때, 대다수의 경향을 기울이고, 지금의 소비시장의 빠른 수요 변화를 소홀히 하고 있다.
한영생의 이론에서 그는 재빨리 반응해야 기업의 성공적인 추진력으로 재편 공급 사슬 흐름으로 기업 이윤이 배증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우리의 변동 원가는 소매가격에 비해 보잘것없다"고 말했다.
“ 소비자의 개성화의 증강에 따라 브랜드 기업의 빠른 반응은 반드시 실행될 것이며, 그 중점은 금액이 적다는 데 있다 ” 고 덧붙였다.
현재 대공업자들은 이미 차츰 작은 시트를 받아들이고 싶어하고, 필요한 것은 브랜드 기업, 대공상, 면 자재 공급업체와 함께 관념을 바꾸고, 작은 조각생산이 가져온 원가 상승을 분담하고 있다.
임 선생은 업계의 진화는 우선 관념을 바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서로 교합: 새로운 규칙에 공동으로 적응하다
이렇게 여러 해 형성된 남성복의 기존 업태로, 대량 생산은 이미 브랜드 기업, 대공상, 면 자재 공급상의 관성 사유가 되었다.
지금은 대공상들이 먼저 몸을 흔들어 놓더라도 진정으로 진화해야 한다.
더욱더 ‘추첨 리스트 ’, ‘금액이 적다 ’를 이루기 위해 최근 시용은 좋은 ERP 소프트웨어를 찾기 바쁘다.
‘추척표 ’ ‘금액이 적다고 ’는 간단하지만, 사실은 공급 체인 전체의 체계이기 때문이다.
“ 우선, 나는 좋은 소프트웨어 한 세트가 있어야 제때에 터미널 상황을 파악해야 어떤 물건을 보충해야 할지 알 수 있다. 동시에, 이 소프트웨어는 내가 대신 공상과 면 보조업체를 관리할 수 있게 해서 그들에게 어떤 물건을 준비하는지 알게 할 수 있다.
시해용은 금액이 적다고 해서 기업의 개발에 더 큰 요구를 했다.
개발 능력을 높여야 하는 대공상도 있다.
홍문협은 ‘브랜드 기업의 마음 ’을 진정으로 잡기 위해 그 기업은 전직 디자이너가 10명에 가깝고 유행 추세를 자주 고찰한다.
‘ 다량이 적다 ’ 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오늘날에는 제품 개발 능력이 대공상의 핵심 경쟁 우세일 것이다.
진총업체 같은 경우는 약소한 대공상들에게 소규모 생산을 내려놓고 브랜드 기업의 잠깐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다.
어느 날 모든 대공상들이 단서를 생산하고 싶을 때 진 사장의 기업은 다시 버려질 수밖에 없다.
이 때문에 진 사장은 이 귀중한 숨쉬는 시기에 기업의 개발 능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새 아이템 생산에 적응하기 위해 돌사자 바티노 의상 유한회사 관계자 이웨이군은 "우리도 작은 아이템의 생산을 시도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모든 주문량이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량에 숙련된 근로자들을 소량의 생산을 하고, 완제품 만들기, 그리고 큰 주문서는 유수선에 몇 조의 노동자들이 분업한다.
예.
또 한영생은 "실현"
주문서
우리의 디자인은 빠른 디자인으로 설계해야 한다. 디자인할 때 전체 공급 사슬을 어떻게 빨리 보완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디자인은 주요 부분의 보조를 위해 방향을 정해야 한다. 그리고 디자이너는 이 방향에서 디자인을 설계하고, 이 편한 후기 추첨증서를 사용하기 편리하다.
예.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