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천그룹: 탈바꿈, 혁신적인 짐은 얼마나 무겁습니까?
항천그룹을 대선으로 비유한다면, 현재 새로운 해역, 새로운 방식으로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다: 국제 저명 방적기업을 인수, 개척
의류 브랜드
국제화의 길, 문화 창의산업원 건설...
항천은 다원적 발전과 장규모를 가속화하여 현대기업과 다국적기업의 방향으로 바뀐다.
외부 발전 공간의 개척은 물론 가슴이 벅차고 내부에 담긴 압력도 예상할 수 있다.
이 큰 배는 어떻게 속도와 열정 속에서 안정적으로 항행을 합니까? 의문을 가지고 본보 기자가 회사 총지배인 앞머리를 전방했다.
속도가 많으면 짐이 얼마나 무거운가
주동적 인식 4 대 혁신 요점
기자: 전통 국기업에서 현대기업과 다국적기업에 허물어진 과정에서 항천은 줄곧 기업 운행 방식의 전면 혁신을 강조했다.
기업이 어떤 실질적인 문제를 본 적이 있습니까? 어떤 단계를 포함합니까?
유해진: 기업의 탈바꿈 속도가 얼마나 빠르고 혁신적인 짐이 얼마나 무거운지.
항천그룹은 전통 국유기업으로 국제강기업과 비교하면 일정한 차이가 있고 내부 판의 통합과 관리도 새로운 목표와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한 기업가 살롱에서 나는 항천 내부에서 새로운 네 가지 단면을 언급할 것을 기억한다.
첫째, 새 목표, 새 캐릭터가 급속히 대위해야 한다.
항천그룹
방직업의 최강자로서 글로벌 다국적 집단의 자태로 글로벌 자원을 충분히 활용해 더욱 큰 발전을 거두었다.
그러나 기업의 현재의 관리와 운영 패턴은 아직 새로운 목표에 적응할 수 없으니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둘째, 인재 자원이 시급히 충실해야 한다.
최근 많은 기업인들이 같은 문제인 기업의 본래의 인재가 왜 모자랐을까? 새로운 형세와 요구를 직면하고, 원래 익숙해진 분야에 익숙해지고, 기업이 더 강한 인재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기업이 앞으로 5년간 절실히 해결해야 할 문제다.
셋째, 전통 체제가 시급히 돌파해야 한다.
항천은 공장부터 회사, 회사부터 그룹까지, 그룹에서 국제화 다국적 그룹으로 바뀌는 과정을 거쳐, 체제에서 순국유에서 각 층급의 지분제로 바뀌고, 그룹 관리 방식은 전통적인 직선형, 집약화, 전문화 방식으로 전개된다.
발전 과정 중 해외 경영인 제도, 인재 자원 관리 등 기초 박약 과 관리 체제 의 심층 문제 가 점차 드러나 체제 혁신 추세 다.
넷째, 산업 구조가 최적화되어야 한다.
현재
방직 산업
구조조정과 최적화에 직면하고, 조방식 발전방식을 어떻게 바꿔 수량에서 품질 성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일련의 문제다.
항천적으로도 마찬가지다. 산업과 금융 두 자본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어떻게 국내와 국제적 자원을 잘 활용할 것인가? 주업과 부업의 구조관계를 어떻게 파악할 것인가? 모두 우리 앞에 있는 새로운 과제다.
아니, 제일 잘 어울려요.
전면 실행 관리 향상 활동
기자: 새로운 발전 요구에 적응해야 한다. 항천의 관리 체제는 어떤 차원의 혁신을 진행해야 하는가? 그 난점과 중점은 무엇인가?
유해진: 경영 혁신은 기업의 영원한 주제다.
관리가 가장 좋은 것은 없고, 가장 적합한 것은 바로 내가 관리에 대한 이해이다.
업무의 부단히 확대와 규모의 급격히 확대됨에 따라 그룹의 기존 관리 체제는 현재와 향후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기 어렵다.
어떻게 주권 다원화 기업 및 해외 기업에 대한 관리를 어떻게 촉진합니까? 각 업무부문의 신속한 건강발전을 촉진할 수 있으며, 어떻게 관리효율과 협동, 집약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지, 이미 그룹의 시급히 돌파할 수 있는 관리의 어려움이 되어야 합니다.
현재 및 향후 한 시기, 우리는 다음의 몇 방면 에서 추진 관리 혁신 을 추진 할 것: 이사회 시험 작업 을 계기 로 구성 하 는 기업 법인 치리 구조 를 형성 과학 결정, 효율적 감독 체제 를 형성 했 다.
둘째는 최적화 직권 설정을 더욱 조정하고 사업부 전문화 관리 패턴을 보완하고 업무 부문의 전체적인 역할을 발휘하고 업무협동능력과 경쟁 우위를 높이는 것이다.
3은 집단 투자센터, 이윤센터, 원가 센터, 3급 관리 체계 구축, 편평화 조직 체계를 세우고 효율을 높여 관리 비용을 낮추고 있다.
4는 기업관리를 심화시키고, 종방향 지도, 중점 파악 및 일상 관리와 결합한다. 법관리와 합칙 관리와 시스템 관리와 결합한다. 주권 관리와 운영 통제가 결합되어 기업화, 시장화, 국제화 관리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5는 그룹의 3년 스크롤 프로젝트와 각 특항 125 기획의 집행력을 높이고, 계획의 세화와 관철을 확보하고 실시한다.
6은 정보화 건설과 각종 관리 업무의 융합을 가속화시켜 그룹 전체관리능력과 관리 효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유력한 지탱을 제공한다.
为实现这一中期目标,今年恒天全面启动了管理提升活动,主要内容包括:一是要努力实现管理短板和瓶颈问题的重点突破,集中力量解决制约发展的关键问题,实现短板消缺和瓶颈突破;二是要狠抓开源节流、降本增效,积极拓展赢利空间,努力实现效益“保增长”目标;三是要切实加强和改善基础管理,切实加强基层建设、基础工作和基本功训练,将强化基础管理工作做细做实;四是要以专项提升促进企业经营管理水平全面提高,要结合企业管理提升的方向和重点,向管理要效益、要质量、要增长;五是要固化成果,构建持续推进管理提升的长效机制,强化成果的推广与应用,使之成为全体员工的自觉行动。
도입도 하고 키워야 한다
메커니즘 이 개명되어 인재 의 고지 를 만들다
기자: 최근 몇 년 동안 인재 문제는 방직 업계의 보편적인 문제가 되었다.
항천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인재 발전속도와 품질에 적응할 수 있을까? 기업의 발전 목표와 일치할 수 있을까?
유해진: 인재 문제는 기업 발전에서 가장 큰 문제다.
이 문제를 잘 해결하는 것은 거시적으로 인위본으로, 미시적으로는 과학적 제도적 설계를 통해 인재를 배양하고 좋은 인재 그룹을 활용해야 한다.
그룹 구조조정의 힘이 커지면서 새로운 업무 분야에 진입하면서, 인재 비축, 인재 사용, 인재 배양 등 문제가 나날이 두드러지고, 고급 관리 인재, 고수준 전문 기술 인력, 고기능인재, 고품질 인력이 뚜렷하게 결핍되어 있다.
기업에 대해 자유 인재 양성 및 작용 발휘는 주도적인 힘이지만 기업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 자신들의 인재가 부족해 대량 도입이 필요합니다. 이는 기업 인재 제도 설계 방면에서 인재의 도입과 사용을 요구합니다.
둥지를 쌓아야 봉황을 낳을 수 있다.
이 몇 년 동안 우리는 인재 도입, 배양, 사용, 심사 등 방면에서 많은 일을 했다. 특히 기업 관리 인재의 심사평가 측면에서 적극적인 효과를 거두었지만, 그룹의 국제화 업무 단원 등에서 인적 자원 관리 수준이 높지 않고, 특히 그룹 산업이 신속하고 국제화 수준이 급격히 향상되고, 발전 리듬이 빠른 배경 아래 시장화, 국제화, 국제화, 국제화, 젊은 원칙에 따라 규범 인력의 도입, 교류 등 사업의 힘도 커지지 않고, 검토, 개선할 수 있는 공간이 크다.
기자: 항천은 전문가 100명을 육성하고, 관련 업계에서 국제 영향력을 갖춘 전문 기술을 개발해 항천을 구축하는 인재 고지대 우세하다고 주장했다.
이 목표를 실현하려면 구체적인 경로가 무엇입니까?
유해진: 요 몇 년 동안 인재를 도입하고, 특히 첨단 인재를 끌어들여 많은 일을 했다.
우선 합병기업의 증가에 따라 그룹은 다른 분야의 인재가 많이 모였다. 그 다음으로 시장화채용을 통해 인재를 받아들였다. 결국 전통적인 사유를 깨고 고대우, 고전문플랫폼으로 일부 높은 수준의 해외 인재를 끌어들이고, 일본, 미국, 독일의 전문가를 초빙했다.
또 우리는 인재 양성과 내부 메커니즘에 있어서 건설을 다그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룹은 복합형 인재에 대한 수요가 크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양한 해외 양성반을 적극적으로 설립하여 내부 인재를 선발하는 데 적극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또 다른 면적은 사회에서 좋은 고단 인재를 구하고, 항천과 장기간 협력할 수 있다.
우리는 협력 기구를 적극적으로 구하고, 우리의 인재 선택과 협력을 위해 위탁했다.
기자: 안팎 인재, 신입 사원들이 모여 있는데, 그 대우와 체계의 차이는 관리상의 어려움을 초래하지 않을까? 항천은 어떻게 이런 관계에 순조롭습니까?
유해진: 인재 문제에 있어서는 더 나아가 해방사상을 강화해야 할 것 같아요. 기존 인재의 육성, 선발, 사용을 강화하고, 또 다른 분야에서는 국제화, 시장화, 전문화 인재 채용과 선용, 규범 격려, 규범 격려, 계약 시스템을 확립하고, 정리, 분배 과정에서 혁신하고, 인재 선발 절차, 인체제 시스템을 강화하고, 그룹 본부 각 부문, 총부와 기업 간 간부, 인재 교류, 더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새로운 새로운 것을 창출해야 합니다.
전체 인재 메커니즘에서, 항천적으로 개방된 심적 광납 인재, 예를 들면 새로운 관리 이념과 관리 방식을 더욱 잘 이행하기 위해 회사 각 부서의 부직은 모두 전 그룹으로 전사회가 공개 입사 근무를 하고 있다.
직원들의 고평은 평년의 메커니즘이다. 모두에게 진취심을 권장하여 더욱 좋은 복지 대우를 받고 더욱 발전시켜 나가길 바란다.
외부 인재들이 경쟁 체제를 강화하는 것은 인재라면 더 좋은 공간이 있다.
직원들의 출입에 대하여 우리는 노인의 낡은 방법을 채택하고 새로운 방법을 택한다.
그룹 지도부의 공통점은 우리 모두는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의 높이에 서야 하며, 매우 큰 즐거움이다.
협동 격려 개성 을 강조 하다
기업 문화의 ‘ 생 ’ 과 ‘ 긴 ’ 을 중시하다
기자: 항천 내에 여러 기업을 병매하고, 지방 공기업, 민영 기업과 해외 기업을 포함한다.
이들 기업들은 서로 다른 관리 문화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항천은 어떻게 문화의 융합과 관리의 순조롭고, 집단의 협동력을 강화할 것인가?
유해진: 개체간에 뜻이 일치하고 문화의 인정은 기본이다.
기업의 성장은 나무의 성장과 같다. 기업문화는 기업의 DNA 다. 기업의 품질은 기업의 건강상태를 결정했다.
항천그룹은 문화관리의 이념을 명확히 제시하고 통일된 문화이념으로 팀을 응집하고 규범적인 행동을 촉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몇 년 동안 그룹 당정 은 기업 문화 건설 에 대한 중요 하 고 기업 문화 건설 을 강화 하 고 대량 의 기초 성과 창조적 작업 을 하 고 집단 가치 이념, 기업 과 직원 행위 규범 을 명시 하 고 집단 의 새로운 표식 을 통일 했 다. 기본적 구축 과 형성 뚜렷 한 시대 특징 을 형성 하 고 항천 발전 내포 한 기업 문화 체계 다.
우리가 제시한 ‘혜우민, 항달천하 ’의 기업구호 ‘업적, 규칙, 성신 ’의 핵심 가치관 ‘협동, 창신, 탁월 ’의 기업정신은 항천그룹의 실제에 부합되고, 당이 기업문화건설에 대한 요구를 드러냈다.
기업문화건설도 ‘ 생 ’ 과 ‘ 성장 ’ 의 과정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는 명확한 가치관, 완전한 가치관 체계를 제시하는 것은 ‘ 생 ’ 이고, 가치관을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행동에 관해서 모두의 습관과 행동이 길다.
기업에 대해 ‘ 긴 ’ 과 ‘ 생 ’ 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문화 건설 방면에서 우리 는 현재 중요 한 사업 을 결합 합 합병 해 지방 국유 기업, 민간 기업 과 해외 기업 의 실제 를 집단 발전 전략 의 요구 에 따라 기업 문화 융합 과 혁신 을 강화 하 고 다른 유형 기업 의 우수 문화 원소 와 선진 이념 을 중시 하 고 상호 차감 과 장점 을 보완 하 고 있 는 기업 문화 건설 을 통해 집단 의 응집력 과 핵심 경쟁력 을 형성 했 다.
구체적으로 그룹기 아래 다른 유형의 기업을 상대로 협동도 적극적으로 강조하고 개성을 격려하고 기업을 합병하는 넓은 환경도, 협동적인 공간을 강화하고 서로 존중하는 기초 상호 학습을 이끌고, 학습의 기초를 상호 협동시켜 합력을 발휘한다.
기업의 문화 관리를 강화하는 것은 빈말이 아니므로 실천에 실천해야 한다.
올해 우리는 브랜드 건설 분야에서 사업을 강화하고 주도 브랜드의 기초를 발전시켜 수많은 자영업 브랜드를 지원하여 ‘ 군성동월 ’ 을 형성하는 브랜드 패턴이 공동으로 발전할 것이다.
곧 열리는 ITMA ASIA + CITME 2012, 항천가방 다음 전시관, 모든 관련 업체를 모아 통일된 LOGO, 대외문화홍보 및 기본 스타일을 통해 꾸준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세계 경제 증속 완화 형세 아래 국내 마방은 언제 수입 의존을 따돌릴 수 있을까?
- 중국 스포츠 용품 업의 발전 추세: 두 번째 카드를 맞을 예정
- 中国体育用品行业发展趋势:重视“本土化”战略
- 화폐 대전 이 유열 되고, 대외 무역 구두 기업 이 집단 으로 환율 분쟁 에 빠졌다
- 신발 기업이 국제화 로 나아가: 민남 사영 신발 기업이 점점 요원 의 기세를 이루었다
- 服装品牌:托管的发展现状及问题
- 런던올림픽은 거의 가까워졌는데, 민계 운동화 브랜드가 격렬하게 경쟁하여 마케팅한다.
- 신신구: 구두기업브랜드 다원화의 길
- 해외 조류품들이 중국 시장의 홍해와 박살의 도를 공격하다.
- 안타인: 중국 제조'중국 창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