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터키 국제 가죽, 신발 및 기계 설비 박람회 10월 개최
의상 주목, 세계 주목!
터키
업종
개요:
터키의 제혁공업은 이미 500여 년이 넘는 역사로 세계 상피혁공업선진국 중의 하나다.
터키의 피혁 생산자는 주로 이스탄불 (Istanbul) 에 집중되어 있다.
이 지역은 터키 가죽공업의 가장 중요한 생산과 무역센터다.
터키의 가공 원가와 노동력이 비교적 싸다. 터키는 이미 유럽의 많은 국가 및 브랜드의 주요 생산 가공 기지가 되어 터키에서 유럽에서 가장 새로운 유행 스타일, 선진적인 가공 기술, 시장의 소비 추세를 볼 수 있다.
터키의 제화 생산능력은 이탈리아와 스페인에 이어 유럽의 3위를 차지하며 주로 수출시장은 러시아, 중동 등국이다.
터키의 가죽과 제화 기계 및 화학제품 등 60 ~70%가 외국의 수입에 의존해 제화원료와 기계 수요가 왕성했다.
전시회 개최지는 이스탄불 터키의 행정수도 (이 나라의 수도는 앙카라) 가 아니지만 그 나라의 경제와 무역센터라고 불리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이 점은 상해와 광저우와 베이징 사이의 지위 관계를 넘어섰다.
인구, 경제 발전 수준, 도시의 규모 및 지위 등, 이스탄불 모두 터키의 가장 좋은 곳이다. 특히 유럽을 가로지르는 제1대도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역수출 주요 항구, 이스탄부는 더욱 해내외상인의 마음에서 높은 위치를 갖추고 있다.
이스탄불
복장
구두류
시장
소개하다
이스탄불 도시 전체가 옛 도시 및 신도시 두 부분으로 나뉘어 의류 판매의 시장은 주로 옛 도시에 집중되어 있다.
예컨대 레일리 시장, Osrnarbey 오스먼비시장, 베이이즈it 신발 기지, 공항 길에 있는 피지물대세계 등, 고급스러운 백화점도 주로 옛 도시에 있다.
Lale 일라 레이리 시장, Osr -nadey 오스만 시장, 베이이즈it 신발 기지 및 공항 길에 있는 피지물 대세계를 간단한 소개로 이 나라의 시장을 이해하는 루트로 파견한다.
Laleli 라레시장 Laleli 시장은 러시아를 위한 종합적인 도매 시장이다.
이에 따라 많은 중국 기업들은 터키의 아바로, 수수거리로 불린다.
터키와 러시아 간해상을 바라보며 전독체의 일부 국가와 가까운 이웃, 그루지아 등, 상대적으로 러시아 무역상이 터키 구매보다 중국으로 가는 데 비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터키의 제품은 디자인과 품질이 모두 좋은데 러시아시장에서 비교적 좋은 가격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곳은 러시아 등 많은 동유럽 고객들이 구매하는 중요한 기지이다.
필자를 통해 실질적으로 시장에 대한 시찰을 통해 이 시장은 매우 뚜렷한 동유럽 무역에 대한 특징을 발견하고 있으며 주로 디자인과 가격에 나타난다.
리얼리시장은 매우 방대하다. 이 시장은 성상 분포를 이루며 10여 개의 다른 거리들이 그중, 시장의 제품의 범위는 기본적으로 의상, 가죽, 신발 등 모든 러시아 수출의 주요 상품을 포함해 시장에서의 상품은 유럽의 유행 트렌드를 뒤덮고 있다.
전체 시장에서는 포장 구역, 복장 구역, 스웨터 구역, 신발 구역, 가죽 구간을 잘 구분할 수 있다.
이 중 신발 구는 특히 특징이 있다. 많은 신발의 판매점 외에도 많은 신발의 소재점이 있다. 예컨대 구두점, 구두점, 신발 가죽점, 그래서 이곳에서는 신발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재료를 골라 구입할 수 있다.
Laleli 시장은 중국에서 가장 큰 러시아 복장 도매시인 아바로 시장에 비해 크기와 형식적으로 다르다.
아바오 로시장은 몇 개의 큰 물업과 약간의 작은 시장이 연결되어 형성되어 있으며, 도로 양쪽에 분포하여 배치하는 방식이 비교적 규범적이다.
그러나 라레리는 다른 작은 가게로 연결되어 있고, 길이 엇갈리지만 길은 조금도 규칙적이지 않다.
주로의 핵심 방사형을 중심으로 분포하는 것도 있고, 다른 거리나 평행으로 나뉘거나 교차하는 것도 있고, 면적은 대략 아보로의 5배이다.
하지만 이곳에서 물건을 보는 것은 베이징 아바로처럼 바깥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시장이 잘 팔리는 스타일일 수도 있지만, 다음 시즌이나 곧 출시될 신상품은 보기 어렵다.
{page ubreak}
전시회 이름: 2012 가을 제48회 터키 국제피혁, 구두재 및 기계 장비 박람회 (AYSAF 2012)
방송시간: 2012년10월1일 ---2012년10월2일
전시시간: 2012년10월3일 ---2012년10월6일
철회 시간: 2012년 10월 6일 ---2012년10월8일
전시장: 터키 이스탄불 CNR 전시센터 CNR EXPO Istanbul – 터키
주최 단위: Pozitif Fuarcilik A.S 전시회사
취급 단위: 데나 전시회 그룹 온주 덕나 전시 유한회사 (중국 조직전)
협력 단위: 터키 공상 및 중소기업 발전부, AYSAD 터키 소재 공급업체 협회, TASEV 터키 구두 연구 발전과 교육 기금회
소속 업종:
복식
가죽 /방직
지역: 아시아
전시회 설명
터키 국제피혁, 기계 장비 및 구두류 박람회, 1987년 2회 시작된다.
이 전시회는 유럽과 아시아의 영향력을 많이 갖춘 국제 전문 전시회 중의 하나이며 더욱이 터키에서 가장 권위적인 전시회다.
2011년 10월 전시회 순면적 1600여 평방미터, 300여 개 참가업체는 각각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핀란드, 프랑스, 영국, 이란, 네덜란드, 로마니아, 슬로바키아, 포르투갈, 터키, 중국 등 17개국에서 왔다.
국외 참가 기업의 수는 총삼 전람상 수의 45% 이상을 차지한다.
전시회에서는 이탈리아, 그리스, 요르단, 미국, 모로코, 폴란드, 우크라이나, 두바이 등 25개국과 지역의 10,000여 명의 전문 구매자들이 방문 및 구매 및 구매를 유치했다.
전시품 범위
신발 종류: 각종 신발 (신발, 바닥, 구두, 구두, 구두, 골 등), 신발 부품 등, 가죽: 합성 가죽, PU 가죽, PVC 가죽, 가죽 (소가죽, 양가죽, 양가죽, 돼지 가죽), 기계 장비: 각종 신발, 가죽, 가죽 기계, 가죽 가공기 및 관련 화학 용제 등;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