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케팅인 성장: 자유보다 더 중요합니다

2012/3/31 11:17:00 21

마케팅은 자유 지능 을 용인한다

허당은 용인하지 않으면 자유가 없다고 말했다.

사실 이 말은 강넬대학교 사학 대사 이다

선생은 호적한 대화에서 언급한 것은 바로 불선생이라는 말입니다. “나는 나이가 들수록 자유보다 더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며 호적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막 이 말을 매우 감상하고 있다. 그는 "그의 이 말은 생각할수록 불멸의 격언이다"고 말했다.

대사의 이 말은 아무렇게나 자신의 결론을 더욱 얻어냈다. “때로는 내가 용인하는 것은 모든 자유의 근본이고 용인하지 못하고 자유가 없다 ”고 말했다.


맞다

마케팅

인간은 능력보다 용인하는 것이 전공보다 중요하다.

마케팅을 하고 싶어요.

생애

'자유'는 용인과 인내의 난관을 넘기세요.


연구에 따르면 한 사람이 성공한 사람은 지능 요인이 약 20% 로 작용하고, 비지력 요인 중 견인, 인내적 요인은 60% 로 집계됐다.

우리 마케팅인들에게 전문적인 학습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성격과 의지력 부족은 훈련하기 어렵다.


우리는 대개 이런 경험이 있다. 학교 다닐 때, 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어떤 사람의 성적은 줄곧 좋았고, 사람은 매우 똑똑하지만 몇 년이 지나고 뒤돌아보면, 성적이나 섞인 사람들이 많지만, 가장 똑똑하고 성적이 좋은 사람들은 아니다.

종종 그 성적에서 여러 가지 관계와 의지력이 있는 사람을 처리한다.


용인과 자유의 관계는 내가 이곳에서 주요한 내용은 아니다. 이 부분에 대해 호적씨는 일찍이 수십 년 전에 이미 체계적인 분석이 있었다.

내가 주로 말하는 것은 비지력적 요인이 마케팅인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는 본체만체하고 냉담하게 볼 수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가 성공한 생명선이기 때문이다.


1층:일을 하고, 타인의 실수를 용인한다.


용인이라니요? 다른 사람은 뭐든지 잘하니까 용납할 필요 없어요.

당신의 가슴을 시험할 때는 종종 문제가 발생할 때가 있다.

이럴 때 네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 것이 관건이다.

타인의 실수를 용인하고, 먼저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 것이고, 그 다음은 잘못된 것이고, 이후의 행동에서 오류와 위험을 피하는 것을 알고, 다시 한 번 팀을 양성하는 좋은 학습 분위기를 배양할 수 있으며, 실수를 범하지 않고, 실수를 범하지 않으면 진보가 없다.


제2층, 사람됨, 다른 관점을 용인한다


타인의 잘못이나 팀원들의 잘못을 용인할 뿐, 일만 하는 층도 집행층에 국한된다.

사실 가장 큰 것은 관념에서 비롯된 것 같다.

다른 경력과 경력은 모두 같은 사물에 대한 견해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관념은 바꾸기 매우 어려운 것이니, 바로 사람의 문제에 미치게 된다.

인정 사회, 영원히 이 화제를 돌릴 수 없다, 전공, 일, 실행, 또는 관념, 가치관.


자신과 무관한 사람은 대체로 대략적으로 대수할 수 있지만, 자신의 이익과 밀접한 관계되면, 우리는 객관적 공정한 사람을 평가하기 어렵다.

이것은 인품, 성격 등 요소가 그렇게 표면적인 것이 거의 아닌 것 같다. 이것이 이른바 인간적인 ‘암흑면 ’이라고 생각한다.

앞서 이런 상사도 접촉한 것은 두 사람이 아니다.

물론 마케팅에 대해 자신의 견해가 부정되는 것은 마땅히 괴로운 일이다.

많은 시간을 들여 시장을 뛰고 분석하고 연구를 하다가 결국 부정을 당하면 의기소침해질 것이다.

5000년은 무엇이든 변하고, 변하지 않는 것은 인성이다.

정말 맞아!


그러나 조금의 성적을 얻어야 하며 이런 나쁜 근성을 극복하고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겉으로 말해서 겉치레를 하는 것은 쉽지만, 시간의 본성이 드러난다.


다른 사람의 관점을 용납할 수 없다. 실제로는 남의 사상을 통제하려고 하는 것이고, 완전히 나를 위주로, 한 마디의 결과는 진보의 원천과 동력은 없다.

결국 모두들 지쳤고, 계속할 수 없었고, 팀 전체가 성장할 수 없었고, 어떤 가치를 달성했을까.


제3층, 자기를 용인하다


사람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기를 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마케팅인들이 가장 어려운 것은 실적이 아니라 밤낮으로 지쳐 돌아온 적막함.

여러 해 후, 나는 점점 마케팅, 특히 소품 출신의 판매 관리자가 되어, 그들은 모두 업무 효율이 매우 높고 규율성이 있다.

이 업계의 시장화 성도가 높고 경쟁이 치열하고 효율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이다.


끊임없는 시장의 시련에서 이 마케팅인들을 마케팅하는 사람들은 소련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전능전으로 이길 수 있는 고질이다.

끊임없는 혁신, 끊임없는 학습, 끊임없는 용인, 스스로를 바꾸기 위한 것이다.

용인하여 마케팅자의 금액이 높은 기준에 대해 어떤 구체적인 지표가 있습니까?


인내하다.

참는 것은 모든 고통에 이로운 고약이다.

조금만 더 참으면 전기가 나타날 때가 많다.

마운은 "오늘이 잔혹하고 내일은 더 잔혹하고 모레는 아름답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일 저녁에 죽고 성공자는 극심한 외로움과 고민을 겪은 적이 없다. 과거의 사람이 있어서 행복과 성공을 맛볼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강인하다.

참아야 할 뿐만 아니라 끈기와 의지력도 있어야 한다.

방향이 틀리지 않았으니 목적지를 달성하는 것은 방법과 시간의 문제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과 같은 사업이라면, 아주 오랫동안 뜻대로 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방법을 강구하고, 어쩔 수 없이 벗어나고, 아니면 현실을 도피할 것인가? 어떤 곤경에 직면하더라도 우리는 미소를 지을 것이다.

기억해:네가 울어도 눈에 띄게 해줄까?

시장은 눈물을 믿지 않으니 끈질기다.


견지하다.

견지는 승리지만 방향은 틀릴 수 없다.

잘못된 방향은 오래 버틸수록 목표에서 멀어진다.

견지하는 것은 인내와 강인한 마지막 실현에 목표를 달성하는 일각이다.


단보망은 지난해 말 곤경에 빠졌지만, 그 CEO 임춘뢰는 꾸준히 지탱하고, 자신의 돈으로 자신의 집을 저당으로 저당잡히고, 투자자들에게 돈을 더 투입한다. 그러나 자본은 무정한 것이고, 지금까지 금상첨화로, 설중으로 숯을 보내지 않는다.

단보망은 결국 어떻게 되었든 나는 여전히 임춘뢰의 창업정신에 감동을 받았지만 자본시장의 전파의 진리는 ‘ 성왕패적 ’ 이다.

임춘뢰는 “ 견지와 현실과 꿈을 포기한다 ” 고 말했다.


마지막, 자유


학회는 강대하고, 이 강대해서는 내면의 강함을 가리킨다.

보통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그런 일들을 용인해야만 자유, 마음, 마음의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마음이 자유로워야 느끼고 깨닫고, 착실하게 설정된 목표를 완성할 수 있다.

트위터에는 성공한 사람과 성공한 사람은 조금씩 차이: 성공한 사람은 수차례 수정할 수 있지만 쉽게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다. 성공한 사람은 목표를 자꾸 바꾸는 것이다.

임춘뢰 그룹 보왕은 아마도 가장 좋은 예증일지도 모른다. 목표와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인내, 의지, 의지, 성공과 실패, 모든 해탈은 자유로운 길이다.

어떻게 해야 목표를 포기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생각한 것은 용서를 통해 마음의 해방으로 통하는 것이 아닐까.

  • 관련 읽기

服装经销商如何打好团购销售仗

마케팅 수첩
|
2012/3/30 16:23:00
17

신발 사업자 대공 선용 저비용 하이퍼 기업의 주문량

마케팅 수첩
|
2012/3/30 10:06:00
87

브랜드 판매는 전문점으로도 매장을 해야 한다.

마케팅 수첩
|
2012/3/29 20:02:00
5

의류 브랜드 자주전자 추세: O2O 모드

마케팅 수첩
|
2012/3/29 20:22:00
22

마케팅 인원은 어떻게 새로운 고객을 오래된 고객으로 변할 것인가

마케팅 수첩
|
2012/3/29 16:12: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아동복 경영은 언제 문화 마케팅을 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아동복 시장은 여러 옷의 중개업자가 거대한 케이크로 여겨져 나눔에 참여하고 싶어한다.아동복 판매는 일정한 책략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그래야 아동복 판매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