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성 하이테크 보온 속옷 난화 점점 매력

2011/12/20 12:01:00 48

부성 보온 속옷 이 매혹적 이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온 속옷은 이미 사람들의 필수적인 생활용품 중의 하나다.

백화점 에서는 각종 내복 을 보온 하다

아름답고 아름답다

디자인은 각기 다르고 재질은 다르고 가격도 4,50원에서 1,200원까지 다르다.

소비자들은 가격과 품질의 균형을 가질 때 가격과 다른 보온속옷이 품질에 어떤 차이를 가지고 있는지 의문할 수 있다. 재료의 보온내의 가격은 어떻게 그렇게 큰가?


  

과학 기술

보온하다

개념


"하이테크 방어, 통기성이 강하고 보온성이 좋다."

하이테크 라벨이 찍힌 보온속옷 한 벌을 들고 시민 유여사는 "내복을 보온해서 따뜻해지는 것이 아닌가. 이 옷에 첨단 기술이 있을까?"


직설적인 ‘ 첨단 기술 ’ 을 제외하고는 매우 많다

내복

라벨에 더욱 화려하게 쓰여져 있는 백금 양모, 난방 벨벳, 대탄섬유 등의 단어가 내의 포장함에 붙었다.


화윤소고 마트에서 백금 양털 보온 내의 판매가 69원, 포장 상자에는 이런 융모의 독특한 기능인 스킨스킨스킨을 설명했다.

옆의 ‘대탄섬유 코랄 코랄 패딩 ’은 보온 속옷을 세일 후 가격은 109위안, 영업사원은 “코랄 벨벳이 섬세하고 가볍고 탈색이 쉽지 않으며 대탄섬유를 넣으면 가벼워 입기 편하고 몸에도 좋다 ”고 소개했다.

반면 화대 위'햇볕 열에너지 속옷'은 심지어'보온보온신이념'을 내놓고 판매가격도 49원이다.


손감에 큰 차이 없는 벨벳, 각종 과학 기술 성분을 첨가하여 소비자들이 구름안개처럼 보인다.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것은 이 라벨이 진정으로 보온내의 소재를 반영하고 있는지, 이렇게 ‘첨단 기술 ’이 함유된 재료는 인체에 어떤 도움이 될까?


 

화려한 이름

매혹적인 눈


‘백금 금모 ’ ‘코랄털 ’ ‘대탄섬유 ’는 정말 첨단 기술의 신소재인가? 기자가 조사해 보니 산호털과 대탄섬유가 확실히 존재하지만 신재료는 아니다.

산호털과 대탄섬유는 여전히 일반 화학 섬유에 속하고, 그 원료는 폴리에스테르와 아크릴, 이름만 화려하고 다양하지 않다.


업계 관계자는 이런 이른바 신소재가 있더라도 내복을 보온하는 것도 적다고 말했다.

이에'과학 기술 성분'을 추가한 털은 상가가 볶는 개념일 뿐 내재 구별은 크지 않다. 그리고 "정말 새로운 재료를 속옷을 가져와 피부에 붙이는 것도 안전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방직품 화학섬유 1부:속명 ’에서 방직된 화학섬유는 28종류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아크릴, 폴리에스터, 금금, 산호 등 화려한 섬유는 28가지 외에도 ‘신개념 ’에 속한다.


업계 인사들은 이런 화려한 명사에 눈이 빠지지 않도록, 보온속옷을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을 보온하고, 편안하지 않느냐를 보고, 정규 상점에 가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관련 읽기

의류 백화점 크리스마스 ‘할인 수수께끼 ’가 어지럽다 고객

상가 속보
|
2011/12/20 11:52:00
30

왜 호주에서 쇼핑을 안 하면 샘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상가 속보
|
2011/12/20 11:26:00
16

항주 의 각 대형 상점 은 연말 에 ‘ 동작 ’ 의 큰 영화 를 상연 한다

상가 속보
|
2011/12/20 10:48:00
25

방사복 방지도 착실하게?일부 온라인 상점 은 방사복 판매량 을 막고 미끄러지 고 있다

상가 속보
|
2011/12/19 15:48:00
21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 모방하다 슈퍼마켓 수취 입장료

상가 속보
|
2011/12/19 14:15: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를 줄이는 메이크업 & Nbsp; 5단계 쉽게 사람을 매혹시킨다

실제 나이보다 연하게 보이는 것은 여자의 꿈이지만, 소원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뜻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모든 메이크업의 디테일에 착실하게 착수했다.어려 보이게 하고 싶다면 간단하고, 미용원 성형 안 하고, 화장 솜씨 5개는 가볍게 줄일 수 있고, 안 연하게 해도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