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모 오늘 또는 시험 비행 함재기 &Nbsp;대형 함정은 이미 수천 명의 장병을 배치하였다.
해군 관계자는 관련 매체에 중국의 첫 항모가 내년 8.1 건군절에 성군을 선포하고 정식으로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함재기 또는 8월 13일 시험비행
대련해사국은 10일 저녁 통고를 발부하여 13일 0시부터 24시까지 발해서북부 40 ° 11 ′ 52 N/120 ° 26 ′ 50 E를 중심으로 17해리를 반경범위내에서 항행금지 및 무선관제를 실시했는데 이 좌표부근 12킬로메터는 해군항공병 모 부대 수중장역으로서 항공모함,이함 시험。중국 항모는 이날 발해 북서쪽에서 함재기 착함, 이함 시험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일전에 중국 항공모함의 이번 시험 운항은 공장 측의 테스트라는 소식이 있었다.CCTV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는 엔진, 전자시스템, 네비게이션설비, 화력제어 등 내용을 구체적으로 시험해야 한다.
내년 건군절 혹은 복무
관련 군 소식통은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친 후 중국의 첫 항모는 내년 8.1 건군절에 성군을 선포하고 정식으로 해군에 인도하여 취역하고 국경절 전후에 정식으로 진수식을 거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항공모함은 중앙군사위원회에 귀속되어 직접 지휘하며, 초보적으로 향후 남중국해에서 취역할 계획이다.
대형 함정은 이미 수천 명의 장병을 배치하였다.
전날 국방부 웹사이트는 해군이 대형 수상함정을 위해 수천 명의 장병을 선발했다는 소식을 게재했다.이 소식은 이전에 해군 간부부장 샤핑이 해군 인재 업무 회의에서 한 상황을 인용하여 소개했다.
하평은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대형수상함정, 신형잠수함과 전투기 등 일련의 신형무기장비렬장의 수요를 둘러싸고 해군은 대형수상함정군사지휘반, 핵잠수함정장개훈반 등 전문편수를 개설하여 새로운 장비양성을 위해 일련의 지휘원과 기술골간을 비축했다.이와 동시에 신흥전문인재양성을 실시하고 개조훈련, 협력양성과 국외류학을 적극 전개하여 대형수상함정과 신형잠수함부대 등 단위의 수천명의 장병들의 선발배치사업을 원만히 완수하여 새로운 장비의 예정대로 시험과 훈련을 보장하였다.
장비
"중화쉴드" 레이더 장착 호위함 수량 부족
중국의 첫 항공모함이 도대체 어떤 무기장비를 장착했는지가 줄곧 사람들의 관심사였다. 10일 해상시험 후 한 언론 전문가가 관찰 분석을 통해 중국 항공모함이 이미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중화의 쉴드'위상 배열레이더장비를 기다리다.
위상 배열 레이더 장착
어제 한 매체는 항공모함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함도 사방에 설치된 위상배열 레이더'중화쉴드'라고 보도했다.'중화쉴드'는 레이더의 정통 호칭이 아니라 중국과 외국 전문가와 군사 애호가들이 중국이 자체 개발한 위상배열 레이더를 위해 붙인 별명으로, 그 명칭은 미국의'이지스'작전 시스템으로 거슬러 올라간다.이지스 작전 시스템의 반응 속도가 빠르고, 주 레이더가 수색 방식에서 추적 방식으로 전환되는 데 0.05초밖에 걸리지 않아 바다를 약탈하여 비행하는 초음속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대함미사일。
미래 또는 무인기 배치
이전에 보도된 젠15 외에 중국 항공모함은 또 어떤 함재기를 장착할 것인가?해군군사학술연구소 리걸 연구원은 앞으로 드론이 유인기를 부분적으로 대체하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질 것으로 전망했다.우리 군의 무인 기종은 최근 몇 년 동안 널리 공개되어 비교적 뚜렷한 진보를 이룩하였으며, 항모 함재 무인기 방면의 연구는 현재 적어도 공백이 아닐 것이다.
대잠수함 방면에서 중국의 잠수함 능력과 대잠수함 능력은 줄곧 신비로웠으며, 중국의 첫 훈련급 항공모함은 최첨단 대잠수함 장비에 동원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Salehe Bembury X Crocs 联名鞋款设计
- 허튼소리를 하다 | MM6 Maison Margiela와 살로몬의 최신 협업 시리즈 디자인
- 매일 첫머리 | 세복망: 당신의 가족이 쌍절을 즐겁게 보내기를 축복합니다!
- 터뜨릴 거야. | 신강 첫 방직기업 제3자 단지 감독관리 창고 가동
- 터뜨릴 거야. | 8월 규정상 공업기업의 리윤이 정규직으로 전환되고 방직업의 루계 리윤하락폭이 뚜렷이 줄어들었다
- 국내 데이터 | 行业数据:我国毛纺出口1~8月同比基本持平
- 즉시 뉴스 |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RCEP, 외자 안정, 대외무역 안정 촉진
- 국내 데이터 | 국가통계국: 8월 전국 규모이상 공업기업 리윤 동기대비 17.2% 증가
- 업종 주식 시장 | 신화금 (600735): 9월 27일 실적설명회 개최, 투자자 참여
- 시장 동향 | 경제 관찰: 향후 2년 동안 인도의 면화 생산량은 3400만 포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면 시 는 ‘ 2008 위기 ’ 의 초칠성 방직 기업 이 정산 했다
- 대운 회수금 과 중국 팀 은 기본적으로 인연 이 없다
- 오주 강매각 데이터 이호 & Nbsp; 미주 금요일 상승
- 왜 면가 가 빨리 떨어지면 가을에 복장 이 급등했습니까?
- 중국 신발 이성 이 유럽연합 시장 으로 되돌아가다
- 백은 단기 진탕 & Nbsp; 일내 단선 조작 위주
-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 & Nbsp
- 스케이트: 미국 연축은 중국의 큰 거품을 기다리고 있다.
- 바서송: 요즘 왜 ‘딱딱한 착륙 ’이라는 의심이 있는가?
- 연간 재정 수입은 10만 & Nbsp; 주민 소득은 개인세를 달리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