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다능수 중국 패션 디자이너 양자명 (Cabbeen), ‘스물구 ’
양자명: 카빈 의상, 섹시 전복욕 카빈 카비엔은 중국 홍콩의 남장 브랜드, 카빈도 중국 최초로 국제패션시장에 진출한 중국 패션 브랜드. 카빈의 작품은 캐주얼, 도시, 트렌드 세 시리즈로 나뉘어, 전방위적으로 시대 남성의 개성 패션 수요를 충족시켜 전통과 현대, 조류와 안정감, 환경보호, 패션과 패션이 완벽하게 뒤섞여 있다.
의상계에서 그의 신분은 사장이자 디자이너였다. 복싱대, 그의 신분은 권투선수였다. 경주장에서 그는 또 자동차 경주꾼의 전복을 입었다. 뛰어난 정력으로 그는 다양한 역할을 동시에 맡게 했다. 그는 양자명이지만 사람들은 모두 그를 카빈 선생이라고 부른다.
이는 그가 이런 의상 브랜드를 창립했을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에 사랑했던 장난감 카빈총을 상징하는 격정과 정복의 욕망으로 부를수 없을 정도로 호칭할 수 있다. 그가 세운 카빈 브랜드는 그 사람처럼 강렬한 전복욕과 섹시 소력으로 가득하다.
이제 국제노선을 걸으면 카빈 다음 노력의 목표가 된다. 현재 많은 해외 고객들이 카빈의 브랜드를 주목하고 있으며, 카빈도 해외 쇼에 초청하고 있다. 물론 양자명과 그의 팀은 수시로 국문을 나서고 해외에 가서 쇼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양자명이 현재 가장 큰 꿈을 꾸는 것은 머지않아 카빈은 중국의 의상 브랜드를 대표해 파리의 샹젤리제대로에 등장하기를 바란다.
{page ubreak}
시련과 만사 를 조성하기 어렵다
양자명은 어릴 때부터 현지의 짙은 상업적인 분위기에 물들었다. 수업이 끝나면 집에 들어오는 작은 작업장은 단추, 라보, 잡선 등 힘이 닿는 숙련을 도와야 한다. 그때 의상 제작에 초보적으로 접촉해 양자명은 점점 의상 디자인을 좋아하며 다른 수법과 변화를 좋아하며 장식과 다른 효과를 내는 의상을 선호한다. 어릴 때부터 의류에 대한 귀동냥으로 인해, 그는 이 업계에 대한 정취를 외롭게 했다.
돌사자는 유명한 교포향이고 양자명은 해외에서도 많은 친척이 있다. 1980년대 말의 우연한 기회로 양자명이 처음으로 세계 패션의 도인 홍콩을 밟았다. 이후 3년 동안 홍콩과 광저우와 돌사자 3곳을 전전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다. 홍콩에서 양자명은 처음에는 일본인을 위해 상품원을 제공하는 기업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바로 그때 양자명은 일본 패션 디자이너로서 진정한 상업화 의상 디자인을 시도했다. 젊은 시절과 의류를 맺은 인연과 근면함과 배우기 좋은 정신으로, 그는 디자인 방면에서 좋은 손이 될 뿐만 아니라 인생이 풍성하고, 사람들이 하루하루 성숙해졌다.
자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것은 각 디자이너의 소원이다. 양자명은 의류 업계에 대한 경험이 누적됨에 따라 다른 브랜드를 설계하는 것도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마음속에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창립하고 오랜 꿈을 품고 있어 더욱 아쉬워할 수 없다. “ 신선한 자아 스타일의 강한 브랜드 ” 라는 생각이 나날이 또렷하고 심각해지고 있다. 그러자 양자명은 옷에 대한 공예, 원단, 생산 분야의 우세를 결합하여, 여러 가지 뜻을 합친 젊은이들이 홍콩에서 카빈 브랜드를 창립했다.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 카빈 브랜드는 창립을 초반에 투자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계속 열리지 않는다. 그러나 만사가 유심자인만 두려워한다. 그들은 최초의 작은 가게, 우량한 품질 신용, 돌아서서 친구와 입소문을 전한다. 한 방울의 축적은 물론, 브랜드가 점점 화를 내고, 양자명도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더욱 확신한다. 그는 꾸준히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 이 점을 설명하고 의상에 대한 치애에 대해 그는 고집스럽고 열광적이었다. 그러나 이 끈질긴 정신에 강한 감염력이 생기는 것이다. 브랜드의 지명도가 높을뿐만 아니라 브랜드 발전에 도움을 주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카빈이 가장 빛나는 순간 홍콩에서 8개 가게를 열었다.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제품이 잘 팔려 동남아시아 고객이 특히 카빈을 좋아하는 작품이다.
{page ubreak}
굴곡과 전환이 의기양양하다
카빈 회사의 높은 노랫소리가 쏟아지자 위기가 잠잠해졌다. 1990년대 중반, 갑작스런 아시아 금융 폭풍 습격을 받아 형세의 아픔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그는 인생에서 처음으로 망망망과 무조함을 맛보았다.
“갑자기 모든 사람이 물건을 사지 않겠다! 두 달, 카빈의 계좌에는 돈이 없어 직원들의 월급과 집세 비용을 지불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남아시아 고객의 주문서는 모두 출하하지 않습니다. 양자명 추억도. 그에게는 모든 원시적 축적과 힘든 노력이 없어지고 남은 것은 아무도 원하지 않는 옷이었다. 타격을 앞두고 천성적으로 낙관적이고 도전하는 양자명은 슬픔과 침몰할 시간이 별로 없다. 이어 그는 홍콩을 철수하고 광저우로 전진하기로 결정했다.
양자명은 광저우를 초섭하는 자신감이 부족해 보이는데, 그가 보기에는 당시에 쌓인 의상을 팔고 난관을 무사히 넘기면 감사하다. 카빈의 당시의 의상 스타일은 매우 요염하고 시각적 충격력이 강하다. 그러나 그 시대에 이런 스타일의 의상이 논란이 되자 의심스러운 태도가 관망하고 있다. 그러나 광저우로 뛰어들었을 때, 그는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커서 광저우 사람들은 카빈 의상을 매우 좋아하고, 짧은 시간 내에 쌓인 복장을 모두 팔아버렸다. 한 획의 현금을 얻은 후, 양자명은 마력을 더하고, 전속적으로 발전하여, 자신을 날려주고, 고삐를 날려주는 쾌감은 그의 미래의 발전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했다. 그는 이미 자신만의 시장을 찾았다는 것을 안다. 이에 따라 카빈은 1996년 전국시장에 전면 진출하고 광저우에 집립 관리, 시장, 마케팅, 디자인을 일체로 설계한 본회사다.
카빈은 한 소년의 의기양양한 브랜드에서 오늘로 발전해 전국에서 400여 개의 전문점, 양자명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이상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패션과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은 끝이 없는 일이다. 특히 카빈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앞으로의 아름다움을 잘 알지만 양자명은 답게 매회 발표를 잘 해내며 모든 옷을 잘 차려야 한다.
{page ubreak}
경영과 예술의 완벽한 결합
많은 사람들이 좋은 디자이너는 좋은 경영자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디자인 스타일로 보면 카빈은 시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브랜드이며 양자명에게 예술과 경영을 완벽하게 결합시키는 것도 그의 팀과 탐색 중인 과제다.
오랜 경험이 쌓이면서 카빈 회사는 이미 평온한 운행 궤도에 올랐다. 우수한 경영진과 어깨를 나란히 한 작전으로 양자명이 경영 사무에서 점차 벗어났다. 그는 자신의 개성은 디자이너, 예술 총감의 역할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더욱 단순하고, 디자인 작업과 브랜드 이미지에 집중하는 플라스틱, 그는 현재 매일 일하는 중심이다.
내 개인적으로는 디자이너로서 개성적인 추구와 기업에 대한 비즈니스 추구는 불갈등이라고 생각한다. 경영진과 경영 사로와 브랜드를 주도하는 디자이너 사이에서 적절한 결합점을 찾아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어 현이하게 말하는 것이 일종의 케미다. 나는 자신이 현재를 매우 잘 사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설계에서 자신의 필요와 추구, 용기를 표현하며 때로는 즉흥적인 재미를 삽입할 수 있는 작은 기술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것 같기도 하고, 우리의 경영진은 이 측면에서 인식이 일치하는 것 같다. 제품 판매를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에게 옷을 입고 코디하는 지도, 건의 방안도 제공한다. 시장의 피드백으로 보면 소비자들은 사실 이런 것들이 필요하다.
{page ubreak}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고원원 씨, 반바지 입고 나가는 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채널 관리 | 히누르는 통합 전자상가를 거대한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구축할 것이다
- 회원 전구 | 역봉 그룹 은 이윤 하락 경보 를 냈다
- 업종 종합 서술 | 잘 팔리는 게 좋은 디자인: 젊고 궁금해 하는 고객
- 웨딩드레스 | 리니콜 2015 가을 겨울 웨딩드레스 시리즈 패션 내습
- 캐주얼 | Zara Home 的夏日海滩特辑带你一起奔跑
- 회사 뉴스 | Gucci 실적 이 하락 하여 개운그룹 이 영향 을 받았다
- 회원 전구 | LVMH 분기 증가 속도 완화
- 찬란한 장식계 | GUCCI 영광 하바나 선글라스 빛깔
- 스타덤 | Mulberrry 새로운 광고 블록이 완벽하게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