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V 전: 고급스러운 패션 디자이너의 아이디어 영감 발원지

2011/4/19 9:36:00 61

PV 전 고급스러운 의상 디자인

벌써 7년째의 첫 시각 중국원단전(PremiereVision) 이제는 고급으로 발전했습니다.의상 디자인스승의 창의적 영감의 발원지.심플한 공예와 디자인감이 넘치는 원단을 제외하고.제품밖, 해외 고급 원단만들다중국 현지화의 수요에 더욱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 정제 · 첨단 을 하면 국제 대패 를 볼 수 있고, Chanel, LV, Givenchy 의 의상 원단 공급 업체 는 기본적으로 다 할 수 있다PV 전만나자, 그들의 원단을 사용하면 우리의 의상이 더욱 두드러진다.디자이너 브랜드.구매전문원은 얼마 전 쿤룬호텔에서 열린 제15회 제1시각 중국 원단전 (프리미리버션)에서 심성을 드러냈다.전시회 현장 은 업계 가 고단 원단 에 대한 오리 같은 열정 을 느낄 수 있는 것 을 제외 해 정교한 공예 와 창의적 인 고급 원단 제조 가 점차 중국 을 향한 것 이다시장본토화 수요가 접근하다.


  유럽 전람회: 양체제 도금 중국 시장


올해 봄 몇 대 전시회에서 열리는 동안 규모가 큰 PV 전 (베이징) 은 많은 전문가들이 반드시 올 수 있는 정거장이다. 이는 중국 시장의 고급 원단에 대한 수요에 대한 밀접한 관계의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일부 중국 소비자들의 의식주행은 이미 ‘ 사치화 ’ 시대에 들어서면서 경제학자들이 앞으로 3년 동안 중국이 일본을 대신해 가장 큰 사치품 소비국이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잠재력이 거대한 중국 시장에 직면한 사치품 업체들이 ‘중국제조 ’를 시작했다.프랑스 크로제 (Chlo)는 중국판 레드 마크 핸드백, 에르메스 (Hermes)를 중국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 ‘상하 ’를 주문했다.대패 사치품 제조상들은 중국 소비자가 주머니를 꺼내려고 한다는 것을 깨닫고 중국 소비자의 미적 수요를 먼저 만족시켜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번 PV 전에는 걸핏하면 200유로 1미터 원단이 드물지 않다. 제품 가격이 비싼 유럽 참도상들이 중국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중국 시장의 본토화 수요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프랑스 에르메스 (Hermes)가 그룹 계열의 원단 브랜드 브러쉬 (Bucol)의 장점은 대자화, 평문과 프린트의 능숙한 공예, 풍성한 착색 수법에 있다.지난해 PV 전에는 이 회사의 판매 및 제품 매니저 Frankbarraud가 중국 시장 개발을 위한 계획을 밝혔다.올해 전시회 현장에서 버콜은 중국 시장의 특징에 따라 전시된 제품 시리즈를 조정했다.무엇보다 Frank 은 특히 기자에게 모란꽃 모양의 실크 원단을 선보였다.그는 이 원단은 중국 시장에 특별히 추천한 것으로, 전시회에서 많은 중국 고객들이 이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또한 이 회사의 니트와 실크가 교차되어 있는 메탈 원단과 리넨 소재에 자수와 자수 소재를 교차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탈리아의 참가업체 TRCCandiani 는 옥스퍼드 생산업체로, 엔젤로파카오 판매대표는 우리의 전시 포인트가 최신 옥스퍼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이 원단들은 모두 특수한 워싱 공예로 제작되어 있다.중국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세공예로 만든 원단 제품도 가져왔다.그중 대부분 글로벌 범위에서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일본 원단: 특수기 품질 고수


대지진과 해일이 침공한 일본 원단 제조사들이 지금 각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유럽 전람사들이 대거 ‘ 친민패 ’ 를 추진하는 것에 비하면 일본 기업들은 이번 전시회의 전시 포인트를 제품 품질에 더 많이 넣어야 한다.{page ubreak}


이번 PV 전시회에서 유일하게 일본 출국 기업으로, 오사카 주식회사 전시 전시 부위 내의 교섭이 뜨겁다.전통 기계가 만든 고밀면포, 특수직기 생산한 스웨터, 일본 특유의 ‘종이사 ’ 원단은 모두 그 제품의 특유의 특징이다.회사 디자이너 근토벤프의 소개에 따르면 종이 사포는 환경 보호 재료이다.이런 원료는 마닐라마에 소재를 취급하고, 원단은 폐기 소각후에는 유독물질이 생기지 않는다.섬유질 검사가 가벼워 비중은 면화의 절반, 보통 마 1 /3, 이 때문에 이 섬유로 만든 원단은 부드럽고 좋은 흡습 산열성을 지녔으며 착용하셔도 편안합니다.


이번 PV 전은 일본 지진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롱오사카의 전시 직전 구매자에게 가장 많은 품질을 묻는 문제다.이에 대해 근토벤프는 우리 생산공장이 후쿠시마 현에서 멀리 떨어져 오염된 범위가 아니라며 특히 설명했다.회사의 원료 방선, 직조, 후 정리 및 가공 공정 사용의 염화료는 모두 후쿠시마 현 내에서 생산되므로 상품은 방사성 오염을 받지 않을 것이다.동시에 매우 중요한 해외 시장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엄격하게 감시하고 고객을 위해 제시간에 인도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일본 지진 발생 후 중재해구 후쿠시마 현의 일부 방직 공장 설비가 운행이 중단되고 도쿄 상권의 경영 활동도 잇달아 취소되고 일본 방직업은 상류에서 종단 소비까지 상당한 충격을 가져왔다."지진은 일본 경제에 대한 영향이 큰 것으로 볼 때 기업의 생산 운영은 지진에 따른 직접적인 손실은 없었지만 앞으로 한동안 일본 시장은 고단 원단에 대한 수요가 반드시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해외 시장을 확대할 것이며 특히 중국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근등문부설.


  중국 제조: 첫 전시회 에 예봉 을 드러내다


7년째 지나간 PV 전은 중국 본토에서 열리는 전시회지만 유럽 원단업체'일방제패'의 국면이 깨진 적이 없다. 왕회 전시회에서 중국 전시상들의 자취가 더욱 어려워졌다.PV 전은 참도상들의 엄격한 심사 제도에 대해 중국 기업들이 두려워한다.올해 PV 전은 중국 원단 업체들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남산 방직 의상 (지주) 유한회사 자본이 운영하는 Filarte 브랜드, 광저우 천해화변 유한 회사의 선보임에 대해 예년 참전시상 명단에 중국 사업자의 공백을 메웠다.


널리 알려진 바에 따르면 PV 전은 전시상의 준입 조건이 가혹하다고 할 수 있다.전시회 개최 이후 참가 기업의 제품 창의와 상업 수준, 변형 시장 능력 등 여러 가지 표준을 모두 엄격하게 심사해야 한다.이에 대해 남성 정장 원단을 생산하는 Filarte 브랜드 판매대표왕강은 "PV 전 주최 측의 심사 과정이 매우 엄격하고 2008년 말부터 PV 전 참가를 신청했지만 올해까지 통과됐다"고 말했다.


왕강은 PV 전 주최자가 기업의 재무 상황, 판매 네트워크, 제품 특색, 목표 군체, 연구 능력 등을 제출할 것이라고 소개했다."제품의 특색을 평가하는 것 외에도 주최측은 공장에 현지 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결국 배심단 종합 조건이 기업으로 점수를 매긴 뒤 PV 전 무대에서 주먹을 펼칠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문전박의 맛을 맛본 Filarte 브랜드는 2년 넘게 단련을 거쳐 올해 PV 전에서 강세를 보였다.전시장에 원창디자인 영감과 이탈리아 스타일과 패션을 구현한 모방 원단 제품이 인정됐다.왕강에 따르면 Filarte 원단 제품의 생산은 이탈리아 전문가 팀이 공예 및 생산 현장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생산공예는 현재 이탈리아 모방직 업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공예집행, 고품질 및 원창성 설계는 모두 PV 전에 오르는 중요한 내인이다.


또 다른 중국 참전업체 – 광저우 천해화변 유한회사는 100% 중국이 만든 레이스 시리즈를 가져왔다. 제품은 주로 4가지 주제로 나뉜다: 클래식 시리즈, 상티이 레이스, 발란 레이스 레이스, 장식 레이스 장식 레이스.동양원소의 디자인 이념을 녹여 특히 중국 시장에 정제된 제품의 특색으로 방문객과 외국전상들의 공통 주목을 받고 있다.

  • 관련 읽기

파리 전 은 국제화 브랜드 전시 로 변신 했다

전시회 특집
|
2011/4/18 15:11:00
74

'무지개 컵 '2010년도 중국 원단 스타 활동 종영

전시회 특집
|
2011/4/15 12:00:00
76

2011 면화산업 고봉포럼은 산동 청도

전시회 특집
|
2011/4/15 11:10:00
81

제14회 해박회 준비가 곧 개막된다

전시회 특집
|
2011/4/13 13:13:00
45

해보회가 대만 속옷 쇼에 처음 상연될 예정입니다.

전시회 특집
|
2011/4/13 13:10: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服装业出口退税暂不调整

传言直指有关部委将于4月1日下调服装出口退税率,但这一消息曾遭到商务部、工信部的强烈反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