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젊은이 재테크 "쌍십협정"

2011/3/1 15:07:00 52

재테크 저축 증권

가정이 수입을 지배하는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의

재테크

의식도 차츰 형성된다.

서른 살 이하의 젊은이들은 점차 사회 재물을 창조하는 주력군이 되었지만, 이 집단의 ‘ 세 ’ 를 점검하는 80세대를 보면, 그들의 대부분은 재테크, 재테크 못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재테크, 마이너스 (달빛) 를 잘 알지 못하고 노예 (달빛, 집노노노예) 가 갈수록 가벼운 사람들의 대명사가 되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재테크 규칙은 젊은 일족이 앞으로 더 오랜 시간 동안 재테크 생활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쌍십협정 저축의 중요성을 따르는 것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젊은이로서 어떻게 저축을 늘려야 할지 사실, 절류는 원천보다 훨씬 간단하다.


봉급의 성장은 욕망의 팽창에 만족할 수 없다. 평소에는 큰 손발이 큰 젊은이들이 생각하려면, 주머니 안의 모든 돈을 떠나는 이유가 충분하지 않을까? 답은 당연히 부정적이다.

그럼 먼저 서명

재무

‘쌍십협정 ’은 자신의 재테크 길을 시작해 10%의 일상 지출을 줄이고, 수익의 10%를 절감해 저축에 쓰인다.


복리를 누리는 마력은 아인슈타인의 ‘세계 8번 기적 ’이라는 복리로 부유쾌한 성장의 비밀을 밝혀냈다.

20대부터 매년 10,000원을 투자하는 사람이 30대부터 매년 2000원을 투자하는 사람에 비해.

연간 수익이 15%였으면, 40대 때 전자가 후자에 비해 부유하게 될 것이다.

재산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세 가지이다.

자본

시간과 수익률.

복리의 마력을 빨리 누리는 것은 자산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장 좋은 방식이다.


전문가 투자 재테크는 종합 학과, 거시경제, 업계 분석, 세수 금융, 법률법규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다.

재테크 지식의 축적에는 오랜 학습과 실천 과정이 필요하다.

젊은이들은 대부분 이 분야의 체계적 학습을 받아들이지 못해 주도면밀하게 하기가 어렵다.

이에 따라 투자 전 이 분야 특장자 의 건의 를 많이 들어야 한다. 예를 들면 친척 친구 의 건의 나 증권, 보험, 은행 등 금융 기관이 전직 재테크사 의 도움 을 찾는다.


적합한 투자를 하기 전에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해야 하며, 나이, 소득, 자산, 가계 지출, 시간 정력, 투자 목표, 연한과 자신의 위험 부담 능력에 따라 투자의 방향과 금액을 선택해야 한다.


어떤 프로젝트는 다른 사람이 돈을 벌어 자신이 무턱대고 투자하는 것을 보고, 결과적으로 이 분야에서 경험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경영환경변화로 인해 돈을 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경험은 자신이 모르는 프로젝트나 전문투자 재테크사들이 투자해서는 안 되는 분야에서 투자를 한다고 알려 준다.


신중한 투자방위는 돈을 허황된 기초에 세워 놓은 위험성 투자에 쓰일 경우 사기꾼의 천장천장에 따른 약속에 따라 모든 자산을 잃게 될 것이다.

한 사람이 약속하면 매년 시장 평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보답을 받을 수 있다면, 바로 가기로 한 것이다.


'내일내기 '아니면'현재를 누리는' 화이트칼라 가계 재테크 사거리


집을 살까? 기기를 살까? 아니면 타임슬러인가? 각지의 전문가들은 일반 시민 가정을 위해 ‘전원투자재테크 제안 ’을 이청이 저명한 ‘성성 느림 ’을 비춰 부른 ‘따스한 때, 더 쉬기 힘들다 ’고 조언했다.

현재 금융위기에서 회복된 국내외 경제 정세는'장수'를 감수하기 어렵다.


한매령 아래 베테랑 사는 꿈 혼자 북경에서 살 수 없다


베이징 주택 한매령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한대금부터 한도한매로 2월 16일까지 반포한 ‘가장 엄격하다 ’는 한정한한 구매 세칙이 오늘날 비북경시 주민들은 5년 연속 재경납세 증명서를 제공할 수 없다면 집을 구입할 수 없다.


억만 장자, 신기, 돈 버는 공식 금융 치부, 계산 잘해야 한다.


어릴 때 엄마는 나에게 열심히 공부해야 장래에 성공할 것이라고 나에게 알려주셨다.

만약 성공한 정의가 은행 계좌에 많은 돈이 있다면, 엄마가 틀림없을 것이다.

'백만장자의 심리'에 따르면'백만장자의 대학 성적 GPA 중간은 2.9, 평균 수B 보다 낮고 대학을 신청하는 SAT 평균 성적은 1190점, 하버드 예일 소재다.

또 미국 해리슨 조사에 따르면 59%의 백만장자는 주립대학만 다녔고 사립대학이 아니라 사립대학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이식 통로 에서 재테크 를 하다

금융재테크
|
2011/2/28 16:09:00
47

게으른 사람은 재테크와 = 50% 열 ․ 25% 열 공격을 하고, 25% 의 강공하다.

금융재테크
|
2011/2/28 16:03:00
63

외환 재테크

금융재테크
|
2011/2/26 16:07:00
30

부자가 되는 고단한 재테크

금융재테크
|
2011/2/26 16:00:00
37

톱스타들이 어떻게 재테크를 하는지.

금융재테크
|
2011/2/25 15:41: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대학생이 졸업하지 않은 지 이미 한 여행사와 식당이 있다

설콜라테스, 24세, 강남대 법정학원 행정관리학과 4학생.졸업 논문 및 공무원 취직, 일자리 구할 때, 신강의 비족 총각은 이미 자신의 사업인 40여 m의 여행사와 400여 m의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