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 본 산 · 범 위 는 기회 가 있 으 면 모두 춘 완 에 오 르 겠 다 고 약속 했다

2010/10/12 13:45:00 52

자 오 본 산 범 위 춘 완


계 발오 언 조후 찌 출연,류 예.마 오 쩌 둥 에 출연 한 후, 홍콩 매체 가 일전 에 또노출 하 다.'창당 위업' 의 스타 라인업: 진 곤 이 주 은 래, 유덕화 가 채 날, 저우쉰 이 봉 선 역, 동 결 이 가 송 경 령 역 을 맡 았 다... 많은 네티즌 들 이 명단 을 보고 "와, 보아하니 '창당 위업' 이 청춘 드라마 가 될 것 같다" 고 놀 랐 다.


'창당 위업' 제작 진 은 수많은 스타 들 의 큰 활약 에 이 어 어제 주 윤 발 이 맡 은 원 세 개 제사 장면 을 다시 찍 었 다. 한편, 조 본 산 이 연기 한 단기 서, 판 웨 이 가 연기 한 여 원 홍 과 유덕화 가 연기 한 채 도검 은 모두 현장 에 있 었 다.이 몇 명의 큰 손 들 은 모두 독자 적 인 면 모 를 가 진 스타 주인공 들 인 데 이번에 은 제작 진 에 모두 모 였 다.조 본 산 의 말 로 는 주로 이 영화 의 단 결 력 이 너무 강해 서 평소에 바 쁜 사람들 을 한자리 에 모 았 다.


작년 에 여러 별 들 이 운집 한 을 비교 하면 중국 영화 그룹 회장, 한 삼 평 감독 은 이 야 기 는 더욱 흥미진진 할 뿐만 아니 라 '스타 도 더 많 을 것 이다!' 라 고 말 했다.창당 위업 의 시간 경 계 는 1911 년 부터 1921 년 까지 그 동안 신해혁명, 군벌 혼전, 5 · 4 운동 등 여러 개의 역사적 사건 을 거 쳐 다양한 인물 과 관련된다.이 이야기 의 배경 은 '건국 대업' 처럼 영화 에 '스타 덤' 가능성 을 제공 해 주 었 다.


조 본 산 · 범 위 가 다시 춘 완 을 합작 할 것 을 초청 하 다


'컨 트 리 사랑' 이후 조 본 산 과 판 웨 이 는 오 랜 호흡 으로 드라마 에서 손 을 잡지 않 았 다. 이번 '건 당 위업' 은 두 사람 을 한데 묶 었 다. 영화 뿐만 아니 라 상대역 과 의 관계 에 도 관심 이 쏠 리 고 있다. 두 사람 이 올 봄 저녁 무대 에서 함께 소품 을 선보 일 지 관심 이 쏠 리 고 있다.


오랫동안 협조 하지 않 아 많은 사람들 이 그리워 했다. 판 웨 이 는 자신 이 줄곧 본 산 형님 의 각 방면 의 동 태 를 주시 하고 있다 고 밝 혔 다. 사업 적 인 것 뿐만 아니 라 생활 적 인 것 에 있어 서도 더욱 관심 을 가지 고 있다 고 밝 혔 다. 작년 에 조 본 산 은 상하 이에 입원 하여 방문 하기 도 했다.이들 은 인터뷰 에서 "우 리 는 평소에 서로 에 게 관심 이 많 고 누가 새로운 작품 을 갖 고 있 는 지 다 본다. 호흡 이 없 는 것 은 시간 이 너무 바 빠 서 좋 은 기회 가 없다" 고 밝 혔 다.두 사람 이 함께 호흡 을 맞 춘 단막극 의 신작 이 봄 밤 에 도 등장 할 수 있 을 까?본 산 아 저 씨 는 범 위 와 의 재 합작 을 기대 하고 있다 고 밝 혔 다. 판 웨 이 는 "본 산 과 의 협업 도 자신의 연기 인생 에서 가장 멋 진 부분" 이 라 며 "시간 이 허락 된다 면 공책 도 어 울 릴 것" 이 라 고 말 했다.


유덕화, 주 윤 발 은 예전 의 황금 파트너 를 이 어 받 았 다.


유덕화 와 주 윤 발 역시 영화계 의 황금 콤비 다. 하지만 최근 한 번 의 호흡 도 20 년 전 으로 거 슬러 올라간다. 유덕화 는 "발고 의 정신 적 기질 은 변 함 이 없 지만 연 기 는 더 잘 한다" 고 한탄 했다.토고 도 '그 당시 에 내 가 화 자 와 을 연 기 했 을 때 그 는 바로 아이돌 이 었 다. 20 년 이 지 났 고 그 는 실력 파 가 되 었 지만 아이돌 이 었 다. 아마 화 자 밖 에 안 될 것 이다.' 라 고 대답 했다.


유덕화 가 주 윤 발의 왼쪽 에 앉 아 있 는데 네 명의 큰 손 중에서 얼굴 에서 첫 번 째 를 뽑 았 다.유 덕 화 는 훈련 반 선배 들 을 상대 로 겸손 한 모습 을 보 였 다. 언론 기자 들 이 마 이 크 를 배치 할 때 유 덕 화 는 직접 도 와 줘 칭찬 을 받 았 다.그러나 영화 에서 유덕화 가 연기 한 채 도검 은 형 에 게 체면 을 세 워 주지 않 고 하늘 에 제 사 를 지 내 는 일 을 토론 하 는데 그 는 밑 에서 귀뚜라미 를 놀 리 기 시작 했다.이런 부분 에 대해 유덕화 와 집행 감독 은 반복 적 으로 의사 소통 을 했 고 표정 부터 실수 로 귀뚜라미 를 땅 에 떨 어 뜨 렸 는 지 일일이 확인 했다.


이밖에 도 류 웨 이 가 맡 은 단수 귀, 류 윈 룡 이 맡 은 장 백리, 방 중신 이 맡 은 양 도, 류 문 치 는 서 세 창 등 북양 군벌 들 이 한자리 에 모 이 며 카 리 스 마 를 뽐 냈 다.


에피소드: 조 본 산 걸 어서 촬영장 가기 백만 보 모 는 한 걸음 도 떨 어 지지 않 는 다.


점심 식 사 를 마치 고 촬영 을 마 친 스타 들 은 모 자동차 브랜드 가 협찬 한 승 용 차 를 타고 스튜디오 를 찾 았 고, 조 본 산 은 걸 어서 이동 하 는 등 스타일 이 남 달 랐 다.자동 차 를 타지 않 았 지만 조 본 산 뒤 에는 하 얀 보모 차 가 타고 있 었 다. 본 산 미디어 관계자 에 따 르 면 수백 만 원 상당 의 보모 차 는 상하 이에 서 갑자기 입원 한 이후 줄곧 조 본 산 을 따라 다 녔 다.

  • 관련 읽기

네티즌 평가 스타

패션 인물
|
2010/10/12 13:12:00
33

소S 내의 외투를 입고, 훈남과 몸과 몸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패션 인물
|
2010/10/12 9:21:00
74

Lanvin 은 H &M 의 연명 경영을 이끌어 패션계에 진출했다.

패션 인물
|
2010/10/11 18:40:00
59

미국 최초'스트립 댄서 '환채세계

패션 인물
|
2010/10/11 16:52:00
71

여름 ·진: 중국 내 여름 ·진

패션 인물
|
2010/10/11 16:15: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원료 가격 상승 과 인민폐 의 절상 평가 절상 으로 경방성 이 빙굴 에 빠졌다

상반기, 소흥 현의 1월 대외무역이 수출로 최고를 기록하고, 방직품 수출 형세가 기뻤다.그러나 하반기에 접어든 후, 점점 더 심해지는 원료 가격 상승과 인민폐 절상 평가, 대외 무역 수출 업체 인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