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미화 가격이 줄곧 상승 & Nbsp; 소비자 고압 참기
국제 원유 가격 파동, 화공 원료 상승, 인적 자원 원가 상승...
절대 이런 경제 사건들이 당신과 매우 멀리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매장을 돌아다녔다면 아득히 먼 경제적인 사건들이 당신을 추상화 구입 시 100위안을 더 꺼낼 것입니다.
어제, 기자 는 정주 의 각 큰 상점 에서 파악 하여 새로 들어온 추금 을 새로 냈 다
브랜드 신발
방문 가격은 6700위안 정도에 이르렀고, 이전에 400위안 정도의 출입가가 이미 사라졌다.
많은 소비 달인들은 백화점에서 오래된 신발을 선보여 세일 기회를 주어 돈을 절약할 수밖에 없었다.
가을신
‘ 입문가 ’ 가 6700원까지 올랐다
5.8할인, 5할인, 4.8할인...
어제 정도 화원 상가, 백성 등 백화점에서 브랜드 신발 전문점 판매원들은 "세일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모두 옛날 신발이지만, 공장에서 방금 보낸 물건이라 가격도 막 옷장에 나온 가을 신발보다 훨씬 싸기 때문에 비용을 많이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 브랜드의 세일즈맨 미스 유씨는 올해 신형 가을 부츠의 가격이 작년보다 수백 위안 올랐다. 지난해 장화 가격구간 1200위안 ~1600위안으로 올해 1600위안까지 올랐다.
앞으로 장화 사고 할인도 1000원 가깝다.
또 다른 세일즈맨은 현재 신발 가격이 1년에 비해 높아 올해 장롱에 들어온 가을 신발에 비해 가격이 봄구두보다 100위안 정도 높다고 말했다. 사실 신발의 디자인은 대동소이하다.
기자도 올해 가을 신발의 가격은 봄구두보다 비싸다.'방문가'가 400위안 안팎의 신발을 찾을 수 없다는 점을 주의했다. 한 줄의 브랜드 신발의 진문가가 이미 6700위안에 달했다.
"올 봄에 신발 한 켤레를 샀는데 가격은 598원입니다. 지금 내놓은 신발과 가까운 가을 신발, 가격은 678원입니다."
시민 소 여사도 올해 새로 들어온 가을 신발 가격이 너무 높아, 백화점에 뛰어들게 하고, 전문적으로'타일러'를 할인하는 낡은 신발이라고 말했다.
환절기 할인은 일반적으로 상점의 원가 밑줄이지만 올해 많은 상점의 밑줄이 따라 들기 시작했다.
취재진도 기존 백화점에서 특매됐던 낡은 구두 할인까지 3.8퍼센트, 4퍼센트, 올해는 4.5절까지 보기 드물다는 것을 발견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올 시즌이 지나 세일 중인 샌들 샌들 의 특매금과 200원 이하의 가격은 거의 299원, 399원, 399원, 기본적으로 200원 이하의 세일 신발을 찾을 수 없다.
영리하다
활용단어참조
"최적시간에 소매하다.
새 신발이 왜 값이 올랐는지 상인들의 대답은 원가 상승할 수밖에 없다.
"인력 원가, 원료 원가...
다 오르고 있으니 신발의 가격이 반드시 오를 것이다.
충칭몽코다신 회장은 올해 들어 국제 원유 가격이 파동되어 화공원료의 상승세가 맹렬하고 염료, 교수 등 가격이 동시 영향을 받았으며 제화용 가죽 가격이 보편적으로 10 ~15% 올랐다. 상용되는 소가죽가격은 이미 전당 22 ~24위안, 26 ~28위안으로 치솟아 20%에 육박하고 있다.
앞서 백리, 천미, 사카도 등 유명 신발 브랜드를 지닌 베리 국제도 올해 상반기에 제품 가격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 그룹 최고경영자는 생산 원가 상승으로 노동력 원가가 계속 올라가고 하반기 모금리는 더 이상 상승 공간을 갖지 않고 인플레에 영향을 미칠 때 그룹 산하 제품의 매가가 온화하게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행히 우리가 작년에 가죽 재료를 좀 사왔지만 이미 공급자에게 통지를 받고 재입고가면 가격이 오를 것이다.”
정주 시내 수공제화 작업장 사장은 기자에게 원가 상승 압력이 하반기 신발의 가격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재미있는 것은 많은 쇼핑 대군들 사이에서 시즌 전용'타커'를 전문적으로 일컫는 구두를 전문적으로 세일할 때 손을 내밀고, 미리 캐고, 디자인과 신발을 시도하고, 전문점 판매원과 연락을 하며, 이벤트 신용장을 세일할 때 관심을 갖는다.
그들은 신속하게 백화점 ‘복권 ’을 계산할 때의 할인 능력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백화점 ‘사립 감감 ’ 행사를 결합해 최적시간대 소매를 다룰 것이다.
이들은 백화점마다 어떤 좋은 디자인이 있는지 알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개구쟁이'의 출현은 현재 소비시장의 필연적인 현상으로 내수를 끌어들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성의업의 발전 전주 —국제관례의 형성
- 패션 인물 | '헌원검의 하늘의 흔적 '유시시 장진부 VS 호가 당방언 커플이 큰 PK
- 재경 요문 | 중일 경제 무역 액 이 끊임없이 중국 을 상승시켜 일본 에 있을 곳 이 없다
- 추천 | 보스턴의 고덕강 담은 기업이 되면 격정이 상실되어 영탁탁탁월하게 쫓아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대외 무역 의류 를 발전시키는 것 은 어느 방면 에서 착수 하는 것 이 비교적 좋다
- 상장회사 | 중국 패딩 제조상 보스턴 은 런던에서 플래그숍 을 개설할 것이다
- 상장회사 | 优衣库正在美国进行大肆扩张
- 거시적 경제 | 홍조문 은 놀라운 세계 방직성 이 중국 에 있다
- 여성집 | '패션왕 '신세경은 패션의 풍조를 일으킨다. 패션의 달인을 가르쳐준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의류 경제 의 빠른 발전 은 어느 정도 여장 의 추진 이 필요하다
- 복장 기업은 시장공백을 겨누어야 한다
- 국내 제화 등 노동 밀집형 기업 이 아프리카 에 진출 하는 기회 가 많다
- Spays & Nbsp; 패션 캐주얼 브랜드 만들기
- 장형걸: 중소브랜드는 주전장을 이삼선 도시로 옮겨야 한다
- 제조업: 경영 환경 개선 산업의 이전 보다 더 중요
- 영순이 구두업 20여 년 동안 고급스러운 헝겊신을 만들었다
- 신발 업종 에 전자 상거래 투입 력 을 높이다
- 제7회 중국 충칭 국제복 축제 및 2010년 중국 (충칭) 봉제 설비전람회 개막
- 전시회의 운영 경험 공유!
- 전시 에 참가한 것 은 당신 의 제품 뿐 만 아니라 당신 자신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