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하 의류 기업 '배를 빌려 바다로 나가다' 점입가경

2010/9/6 9:45:00 84

복장

9월 5일 중은모업에서 영국 등켄 사공장을 인수한 후, 그 제품은 국제 시장에서 공급 부족의 국면이 나타났고, 국제일류 디자이너의 성망을 빌어 환천이 연간 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복

10만 벌.

아는 바로는 여러 해 동안의 발전을 거쳐 영하

복장

기업이 배를 빌려 바다로 나가다.


지난해 8월 말 중은 모직업은 영국 도슨 국제회사 산하의 덩컨 사공장을 인수해 이 공장의 세계 일류의 방선기술과 토드등켄 (Tind Dingn) 이라는 명예 세계의 방선 브랜드를 동시에 초빙하고 홍콩의 최고급 캐시미어 디자인을 초빙하여 국제 캐시미어 제품의 최상급 판매 종단 시장에 진입하자, 그 제품은 신속하게 인정받아 수요를 따르지 못하는 국면이 자주 나타난다.

다음 단계에는 중은융모업이 홍콩, 파리, 뉴욕, 도쿄 등지에 설립된다.

마케팅

그물점, 고단 캐시미어 제품 판매.

영하환천의류유한회사 후건군 사장은 기자에게 환천의 의류 제품은 이미 유럽과 미국으로 광범위한 인정을 받으며 외국의 주문이 갈수록 많아지고, 심지어'다 할 수 없다'는 경우까지 나타나고 있다.

'다음 달, 이탈리아 톱 브랜드 '

아르마니

'디자이너 가맹 어워즈 후 연간 환천의 생산량은 10만 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십오 '기간 중 생산액은 현재 1억원에서 5억원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 내 대형 방직 업체 선후 국제 유명 기업 과 협력 관계 를 맺 고 세계 최고 디자이너 를 초빙하여 국제화 노선 을 걷 고, 영하 캐시미어 생산능, 기술, 설비, 판매, 브랜드 명예 의 진일보 발전 했 다.

캐시미어 산업으로서는 지난해 전 구역 가공 캐시미어 셔츠 400여만 건으로 공업 총생산액이 80여 억 위안을 완성했다.

우리나라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무모분소 가공기지와 글로벌 중요한 캐시미어 가공 기지가 되었다고 소개했다.


자치구 경방공업국 국장은 앞으로 우리 지역의 의류 산업은 국제화 발걸음을 지속적으로 가속화하고 국제화의 선진 캐시미어, 의류 제조업체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업은 인수 재편 등을 통해 직접 외국에 생산 가공기지를 건립하고 일류 기술과 고급 고객 등을 획득해 세계 캐시미어 선진국과의 격차를 축소시킬 수 있다.

아울러 국제 선두의 캐시미어 분소 기술을 이용하여 외국 기업과 협력하여 양털 국제화 발전을 추진한다.

이 밖에 기업 은 국제 무역 인재 와 기술 연구 개발 인재 를 대대적 으로 도입 해 대외 무역 주문서 의 기초 에 건설 을 자신 이 쓰 는 판매 네트워크 를 확대 국제 시장, 유럽 미 등 캐시미어 주요 소비 시장 에서 새로운 진전 을 보 여 중동 시장 에서 돌파 했 다.


 

  • 관련 읽기

천란의 미품 시장 이 ‘ 매매품 ’ 의 조수를 맞이한다

뉴스 택배
|
2010/9/6 9:40:00
146

중국 제복 업 추세 는 독립 시스템 추세 를 보이고 있다

뉴스 택배
|
2010/9/6 9:37:00
72

영하 정부 는 방복 산업 발전 을 대대적 으로 추진하였다

뉴스 택배
|
2010/9/6 9:34:00
67

우리나라 속옷은'동질화'를 뚫고'섹시'를 판매하지 않는다.

뉴스 택배
|
2010/9/6 9:29:00
76

제2회 영파 전국 의류 구매상 중개상 대회가 열리다

뉴스 택배
|
2010/9/6 9:27: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만화계의'스타'

Mashimaro의 중국어 상표 번역은'몽몽토끼'라는 제목으로 중국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의'깡패 토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