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대왕: 눈에 띄지 않지만, 수입은 천만 달러에 달한다.
8월 3일 또 하나의 절상투자 프로젝트에서 투자의 열풍에 빠진 신강인 영파합성그룹에서 실리콘재순환경제산업원을 투자하고 신강석하자시에서 정식 낙호된 사업이 건설된 후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유기규산업 기지가 될 것이다.
자계향의 밀짚모자를 전 세계에 팔아 철삽을 휘두르며 실리콘 순환경제산업원합성로립국 회장의 영파자계의 밀짚모자 왕은 평범하지 않은 창업의 길을 지나갔다.비즈니스 발굴에 능한 두 눈은 빠르게 성장하는 신재료 산업을 노려보는 동시에 20년 동안 밀짚모자를 떠나지 않는 산업이다.이 전통의 밀짚모자 편직 업계는 연간 수익률이 안정되어 일론수익률은 전혀 뒤지지 않았다.
하루에 만 개의 금사를 판매하다.밀짚모자
"10리 장거리 에는 한가한 여자가 없고 집집마다 모자를 짜는 사람이 있다."이 말은 밀짚모자의 고향 자계시장 하진의 속담이다.영보합성그룹 회장 로립국이 태어났다.
33세 그 해에 국기업을 포기하다.쇠밥그릇"로립국은 2만 위안을 빌려 오피스텔을 빌려 6칸을 빌렸고, 8명의 편모 농민들이 자계시 신선공예품 공장을 설립했다.창업의 첫날 그는 "장하인이 만든 모자를 세상에 날아가게 해야 한다"고 호언을 떨었다.
이제 다시 합성으로 만든 자계골짜기 밀짚모자를 알아보면 얼마를 맞출 것인가? 미국에 팔면 가장 비싼 것은 20여 달러가 된다.
"Gap, Gucci, DKNY......이 국제 상표들은 적지 않은 상품들이 모두 합성해서 생산한 것이다.합성 모자업 유한회사 업무부 관계자 왕 여사가 손가락을 베껴 국제 패션 브랜드를 제시하고 합성은 이미 이들 국제 카드를 적잖은 카드 생산을 하였다.
로립국의 ‘ 밀짚모자의 꿈 ’ 은 허공되지 않고, 합성은 장하인의 희망을 가지고 국문으로 날아 나와 미국, 일본, 영국 등 30여 개국과 지역을 원활하게 팔았다."모든 제품은 모두 수출, 하루 평균 수만 정상 판매, 생산 라인은 모두 마력, 400여 명의 공장을 모두 열고 있어 바빠질 수 없다"고 말했다.왕 씨는 기자에게 자계의 전통적인 금잔디 모자가 외국의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영국 여왕, 일본 황실까지 합성순 수공으로 금잔디모자를 짜는'팬'이라고 전했다.
로립국은 여러 차례 행낭을 꾸려 일본 독일 영국 미국 등 국가로 날아간 결과로 새로운 설비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선진적인 이념을 가져왔다.회사의 견본간에는 천 종의 모자, 핸드백, 머플러가 먼 길을 찾아오는 외국 고객들이 모두 입을 모아 칭찬했다.
"현재 모자는 합성그룹의 모든 산업에 비중이 가장 작지만, 나회장은 늘 잃어버리지 않았다."왕 여사는 이 프로젝트는 회장 로립국뿐만 아니라 그룹의 모든 관련 업계에 이르기까지 유일하게'선두양'의 프로젝트를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1년에 수출 규모가 1000만 달러를 넘어 이 업계에서는 이미 대단하다. 수익률은 거의 10% 정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 때문이다. 로립국은 업계에서 한 번 하면 20년, 투자하는 다른 행실이 더 빨리 돈을 벌고, 그는 모자를 포기하지 않았다.
다원 투자, 미래'공업미료 '
밀짚모자업에서 여러 해 동안 굴러다니며 밀짚모자대왕을 만들었는데, 로립국들은 이치를 깨닫게 한다: 전통적인 잠잠한 수공 편직업은 기계의 굉장한 현대공업에 비해 몸이 부족하고 건장하다.그러자'밀짚모자왕'은 또 새로운 팀을 이끌고 두 차례의 창업을 이끌고 민간 전통 공예산업에서 걸어 나온 민간 기업에 부가가치 높은 과학기술'모자를 씌웠다.
2001년부터 로립국이 닝보닌실리콘 제조유한회사를 창업하고 실리콘 고무 생산 (24890,375.500,1.53%) 제품을 개발해 고과기 분야에 진출해 실리콘소재와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2003년, 그는 영파합성 자업 유한회사를 창설했다.
신소재 분야의 촉각도 깊어지고 있다. 이번에 신장에 투입된 실리콘재순환경제산업원을 조준하는 것은 바로 유기실리콘 재료 업계의 관건적인 원자재 생산이다.유기규소는 ‘ 공산미료 ’ 로 불리며, 건축, 전자 전기, 자동차, 일화, 방직 등 하류 산업의 응용이 매우 광범위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유기계실리콘 소비량이 증가함에 따라 유기규소산업도 비교적 높은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나립국은 합성그룹이 10여 년 동안 실리콘의 핵심 기술을 개발해 현재 연산력 8만톤으로 석하에 있는 유기실리콘 프로젝트가 건설된 후 현재 국내 최대 유기규산업 기지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앞서 영파합성그룹은 흑룡강 흑하시에서 연산 5000톤 다정규와 실리콘 14만 톤의 실리콘 프로젝트, "미래실리콘소재산업은 합성해서 앞을 뛰어넘을 수 있는 중두극이다" 고 밝혔다.로립국이 기자에게 알리다.
기자 수기
바늘 속 에도 장사 가 있다
빨대 한 개에 얼마예요? 8리! 빨대 한 개에 얼마예요? 8 호! 하지만 이우인 중평은 세계 최대의 빨대 생산업체로 만들었어요.순이익 10% 정도, 이것은 폭리 업계가 아니지만, 많은 업계의 이윤보다 훨씬 높다.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1 /4를 넘어 1일 1억대 빨대를 생산해도 하루 매출은 80만, 1년 매출이 2억여 억여 명에 달한다.그러나 이런 기업은 시장경제에서 가장 안정된 군체 중 하나로 여러 해 동안의 욕혈투를 거쳐 혈기를 죽이는'풀뿌리 영웅'은 이미 자신의 시장을 안정적으로 점령하고, 선두자는 결코 보통의 영웅이 아니다. 병강마장 이후 그들은 계속 전쟁을 치르지만, 그들은 자신의 영지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절강에서 가장 부족한 것은 상인, 온주 방화 라이터, 유럽과 미국 고객은 방문을 찾자마자 1992년 하반기부터 1993년까지 500개에서 3000개까지 증가했다. 이우흡관 기업은 1995년 45개로 1년 만에 4,50개로 늘어났다.“ 민간 1칸, 기계 1대, 몇몇 노동자가 바로 한 공장이다. ”복중평은 혼전 후 쓰러진 후 선두양은 모두 혈로 (혈로) 가 죽였다.
첨단 기술보다 자본 밀집업은 문턱이 낮고 제품은 단순하고 판매가 저렴한 제품으로 풍성한 반찬이 있는 밥상에 있는 밥밥은 늘 남의 주의를 끌지 못한다.하지만 사실 이 못생긴 작은 것들은 안정적인 전망이 있을 수도 있다.
바늘 머리, 뇌, 연결, 단추, 캔...절강의 구석에 밀짚모자 영웅들이 많이 숨어 있다.
- 관련 읽기
- 외화 추세 | 달러 지수가 백시 충천하여 가망이 있다
- 구두업 동태 | 미국 구두업 판매상과 소매상 협회 새로운 동향
- 회사 등록 | 详解:公司的各种形式
- 신발 속달 | 卢布危机弥漫 出口鞋企遇“寒流”
- 겉감 | 방사복 소재 방지 복사복 소재
- 구두시장 | 市场鞋商品质量问题如何破局
- 국제 표준 | 독일 게시 GS 인증 제품 중 다환방향 (PAHS) 함량 제한
- 회사 등록 | 회사 등록의 소지식: 흐름과 법률 규정
- 시각 도철 | '나는 가수다 '시즌3의 첫 방송 장정영 패션이 급상승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임윤아는 겨울옷을 입고 도시의 미풍을 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