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사업자 백리: 전자상거래 전격 통합 의 모범

2010/7/27 16:00:00 49

전정전자상거래

국내 최대의 여성화 소매상백려하다국제 그룹 은 전자 상무 관리 시스템 과 기업 이라고 할 수 있다자원관리 시스템이 결합된 본보기.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쇼픽스 ‘전망 + 전정 ’ 차세대 전자상거래 전체적인 해결 방안을 베리 원유의 공급 체인 시스템을 쇼픽스 전자 비즈니스 시스템을 통합, 호출센터와 애프터서비스 센터와 공식 B2C 쇼핑몰 접속, 사용자는 주문 번호만 제시하면 상품의 진위를 직접 판단할 수 있으며, 수시로 백리의 애프터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슈프라이스베리에게 제공하는 이 전자 상무 관리 시스템은 폴리오 브랜드 경영, 다중 채널 발송, 다다다판촉 수단, 분판체계 감독, 선상 하의 양성 상호 호동으로, 현재 업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전자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이다.


한편 바이리의 인터넷 매장의 모든 재고가 실체점과 연결돼 효율적인 공급 체인 시스템이 인터넷점의 배송 과정을 더욱 유창하게 할 수 있다고 관계자에 따르면, 바이리아는 전했다.인터넷 매장은 더 많은 자금과 브랜드 효과를 이용하여 널리 보급되고, 많은 네티즌이 백려의 제품을 구매하고 정보 유출과 자금류 역할을 충당했다.ShopEX가 제공한 전자 비즈니스 시스템이 주문을 받은 후 CRM 관리시스템은 정보인 소재 지역의 지리적 위치에 근거하여 배송장을 최근의 실체 전문점으로 발송한다.실체 전매점은 가까운 배송으로 큰 물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쇼프엑스가 제공하는 강력한 전자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에 의존해 오프라인 및 실체 전매점 사이의 분업협업과 이익공유, 선상 매출 및 선상 매출 및 선상 매출 및 선상 매출, 양성 상호 운영 사례를 실현할 수 있다.인터넷 상점과 각 실체점 사이는 이미 연합판매체로 체결되어 판매 구역의 충돌과 판매 가격 충돌을 해소할 수 있는 이 두 가지 난제를 없애고 오랜 효율의 이익 공동체를 형성하여 각 판매 영역과 각종 소비층의 깊이를 실현할 수 있다.백리의 온라인 가게는 실체 전문점 보충 판매 루트를 제대로 발휘했다고 할 수 있다.


전자상업에 따르면 바이리아가 실시하는 전자 비즈니스 사업의 핵심은 사실 비즈니스의 ‘전거리 전자화 ’를 운영하는 사상, 기업이 전자상거래를 실시할 때 핵심 B2C 또는 B2B 모듈 외에도 기업의 다른 시스템과 연관이 필요하다. 예를 들면 CallCenter, ERP, 수출 및 CRM, 포럼 시스템 등이다.전체 전자업체 업무의 흐름 과정에서 이러한 시스템과 데이터와 동기화할 수도 있다. 이러한 연결을 플랫폼 구조에 포함해야만 '전과정'을 실현할 수 있다. 각 시스템의 무틈 정합 및 정보 공유를 실현할 수도 있고, ShopEX가 제공한 이 전면전자 관리 시스템은 선진적인 기술을 채택하여 백리의 각 시스템을 이룰 수 있다.


백리전자 비즈니스 실현 효과를 보면 오늘날 ‘전거리 전자상거래 ’의 실시는 이미 이상이 아니다. 정말 절실한 현실을 통해 쇼프엑스 우수한 전자 비즈니스 시스템 구축 플랫폼으로 좋은 통합 전통 기업의 공급 자원, 기업이 진정으로 전자상거래의 전정화 조작을 돕는다.미래 3 ~5년 동안 우리 측의 비즈니스는 ‘ 선상 아래 관리 시스템 고도의 통일 ’ ‘ 각종 우위 자원 상호 보충 ’ 의 새로운 비즈니스 상태를 나타낼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체족구두 업계는 패션 검지와 함께 중국 슬리퍼 브랜드 리즈를 가리킨다.

신발 속달
|
2010/7/27 15:13:00
66

첫걸음으로 독특한 개성 브랜드를 울리는 거죠.

신발 속달
|
2010/7/27 11:45:00
55

첫 번째 아동화 어린이 & Nbsp

신발 속달
|
2010/7/27 11:06:00
59

보물들은 ‘ 슬리퍼가 유행하는 바람을 벗어나 시장을 점령한다

신발 속달
|
2010/7/27 10:26:00
49

나이키는 코비 브레은트 베이징에서 새로운 농구 신발을 선보였다.

신발 속달
|
2010/7/27 10:15: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무석 조정 승진 행동 이 3 대 변화 를 이루다

‘무석시 방직 및 의류 산업 조정과 승진 작전 (2009 ~2011년)’이 1년 동안 출범한 강소성 무석시 방직업은 노력으로 실질적인 진전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