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의류 시장 가격이 견고하다
예년 7월 상순에 접어들었을 때는 여름의 신상이든 구상이든 할인은 이미 대외 방영을 시작했지만, 올해 상황이 달라졌지만, 신상장된 여름 의상은 할인이 적고 일부 소비자들은 어떤 브랜드 의류의 고가와 가격에 대해 매우 고조했다.
"할인 없나요? 이렇게 비싸요!" 시민 오씨는 일전에 사자성 국제광장에 와서 유명해요.
스포츠 브랜드
의상 전문점 안에 가격은 298원짜리 티셔츠.
할인이 없다.
여름옷부터 현재까지 할인 의상을 마련하지 않았다.
점원은 오선생에게 신형 여름 의상 할인이 7월 말나 8월 초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으며 할인비율이 예년보다 비싼 것 같다고 말했다. 예년 이맘때 보통'100원 3점의 라운드 셔츠'가 세일 것 같아 올해는 이런'점프가'를 보기 힘들 것 같다.
이전에는 왜 올해가 없었을까? 한 브랜드 패션 사자 대리상 이광명도가 경위를 드러냈다.
지난해 말 열리는 이 브랜드의 봄 여름 주문회에서는 이 기업의 마케팅 총감 직접적인 태도로, 올해 봄 여름 의상의 정가는 지난해 15%에서 25%의 부등의 증폭을 보여줬다. 이는 중개업체가 지난해 15%에서 25%의 비용을 더 지불해야 한다는 뜻이다. 주로 면화 가격이 크게 올랐다. 의상과 가장 밀접한 면사, 면포 등 원재료 가격은 자연히 물감이 오르고, 방직 의상 중진, 석사자의 대부분이 파급됐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순면포 가격은 연초 20%—30% 올랐다.
국내 328면화 현물 가격은 18418원 /톤을 기준으로 42%에 달했다. “작년의 판매가격과 할인 가격에 따라 손해볼 것이다.”
이광명
복장
업계 동질화 경쟁이 심해지는 오늘날, 품질 외의 ‘살수 ’가 가격이고, 이 가격은 시장 변화에 따라 자기조정을 진행한다. “우리는 박리 다매를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이 의류상들이 이익동맹을 달성하는 것이 관건은 지금까지의 시장의 가격이 예년보다 더 견고하다 ”고 말했다.
두3개월이 지나면 가을 겨울 신상이 출시되고 판매가격은 어떨까요? "아직 판단이 안 되니, 개인이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 시의 한 의류 기업 경리 매출 경리 마씨는 2009년 우리나라 면화 생산량 동기 대비 하락 및 신강 등 면화 주산구는 재해 문제 감산, 인도 등 면화 수출대국 잠정 수출 중단 등 불이익 요인은 하반기 계속 추첨될 것으로 보인다.
면사
면포 가격 상승, 추동 복장이 단말기 매장에 들어선 후 가격은 지정되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