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남 방협협이 국방축량을 방출하려고 합니까?
회사
면화
재고는 한 달도 쓸 수 없다. 다 쓰면 중간상 수중에서 살 수밖에 없지만 가격은 비교적 높을 것이다.
하남 씨 대형
방직
진우 그룹 사장이 기자에게 알리다.
최근
시장
2.0시세를 맞다.
철광석, 나사강 등 품종은 이미 연내 하이라이트 인근에 되돌아왔고, 정면 주력은 12일 쟁반에서 160010위안을 기록했다.
4월 현재 정 면 주력 계약 최대 상승폭은 56.42%에 달했다.
또 국방면 판매 저가 급증하는 가운데 하류 방직 기업들이 다시 곤경에 빠지게 됐다.
기자들은 현재 국방면의 투입량은 매일 2만 톤에 불과해 시장 예상보다 훨씬 낮았고, 면방기업은 저재고 상태로 단기내 시장에서 공급이 부족한 국면을 형성해 면화기, 현재 가격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대해 하남 방직업협회 (하남 방협협) 는 최근 발문위원회에 발문하여 국방면 투출력 증가, 악의적으로 비축솜을 투입한 기업 등 다양한 건의를 제기했다.
이계봉 하남 방협 사무총장은 면가 폭등은 방직 업계에 대한 피해가 커졌다며 현재 관련 조언을 형성하고 관련 부위에 넘겨 “ 업종 차원에서 보면 면가가 상대적으로 안정되기를 바란다 ” 고 말했다.
구조 편지 한 통
하남 면방 기업의 곤경은 생각보다 더 심각할 수도 있다.
"수입 면자원 투구가 끝나자 국방면거래가가 점점 높아지고 구매 어려움이 커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업들이 정산, 반정산을 조성하고, 세세는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개위원회에 제출한 건의에서 하남방협이 지적했다.
한편 국내 상품면은 최근 매진되고 국방면경쟁이 치열하고, 이는 투출량이 너무 적기 때문에 실제 투출량은 국가발급위약의 40% 미만이며 방방방기업의 공황과 경쟁이 심해지고 기업들이'등쌀솥'의 국면을 나타내는 것이다.
올해 4월 국가발개위원회는 국가예비면출과 관련해 이번 연도 국방면환거래기간을 5월 3일부터 8월31일까지 확정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일일 비축 면메달 판매 수가 5만 톤을 넘지 않았고 구체적인 환출은 실제 거래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라고 공고했다.
한때 내국내외시장 가격이 급격히 오르고, 비축면 경쟁 거래율이 일주일에 3일 이상 70%를 넘어 적당히 개설 판매량을 늘린다.
“실제 저축 과정에서 하루 거래량이 2만 톤도 안 된다.”
쓰촨 한 국유 방직업체 관계자는 이에 앞서 면가 가격은 이미 50만 톤의 투입됐다는 소식을 충분히 소화해 결국 변화가 예상되자 면가 대폭 반등했다.
이들 방직 업계의 말은 비허하고 6월 30일을 예를 들어 국방면 거래량은 18026톤이다.
이날 정면 주력 계약이 4.49% 올랐다.
현재 방직업체들은 저재고 상태로 국방면 경매가 상대적으로 높았기 때문에 올해 5월 국방면거래율이 97% 를 넘어섰고 이는 전술 ‘ 적당히 상쇄 판매 수량 ’ 의 조건을 촉발했다.
그러나 국방면은 방출되지 않고 하루 평균 거래량이 2만 톤 정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는 방직기업이 최근 줄곧 앓고 있는 주요 문제다.
한편으로는 유한 공급량이며 한편으로는 방직기업은 중간상들의 경쟁을 앞두고 있다.
“많은 무역상과 창고를 가진 유통상들이 면가가 계속 오르는 것을 보고 국방면의 경매에 참여해 상당한 일부 비축솜을 직접 방방기업에 직접 들어가지 않았다.”
진우 소개.
여전히 ‘ 등쌀솥 ’ 의 방직기업은 어쩔 수 없이 발개위 등 부문에 구원을 요청했다.
이를 위해 하남방협은 "투출량을 늘려 1인당 5만톤을 확보하고, 비축면 캠페인을 상태화, 불설 시간대, 악의에 대비한 면으로 투기하는 기업, 끝까지 검토 등 다양한 건의를 내놓았다.
전술인들에 따르면 국방당국은 지금도 1000만 톤에 가까운 비축면들이 있는데 왜 아직도 치약을 짜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지난 2011년 이후 국내에서 여러 차례 면화 수축을 했지만 그때는 면화가 고위였으며, 저장한 원가 최저 19800위안에 이르렀다.
반면 지난 2월 대폭 반탄을 거치더라도 기면 가격은 1600원 /톤 가량, 7월 12일 국방면의 성매가가 14104위안밖에 안 된다.
꺾기 어디 있어요?
"현재 면화 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재고가 부족한 것이다."
산동 선물회사 영업부 사장은 큰 재고 압력 하의 상승 추세가 지속되기 어렵고, 왕왕 폭등한 후에는 폭락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2010년, 면화 선물로 상연됐다.
그때 정면 주력 계약은 1600원에서 34870원으로 치솟았지만 이후 2200원 가까이 폭락했다.
이 일을 거쳐 80후 임광무가 일전을 치르지만, 면가의 폭등도 많은 무역업체, 방직업체가 도산하고, 업계 전체가 다시 개설됐다.
"당시 면화창고에서 물이 최고로 2,000위안을 넘어 하루에 몇 번의 현금거래를 해야 했다."
정 상업의 한 출시대표는 기자에게 최근의 장내에서 면화창고를 거래하는 수량은 많지 않다. 상반기 대비 수량이 줄어들 정도다.
기한이 바뀌는 것은 선물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거래의향이 있는 창고 매매를 뜻하는 것이다.
이런 방식을 빌려 무역상과 기업은 선물 시장을 통해 물건을 사거나 물건을 파는 것을 실현할 수 있다.
정저우 한 면화연발 인사는 현재 국방면은 선물 시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창고로 등록할 수 없으며 현물 공제는 창고로 등록된 상품원이 이미 드물기 때문에 방방기업은 선물시장에서 물건을 들고 싶어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다고 지적했다.
면화 공급과 수요 관계의 단기적인 균형을 잃고, 투자자금을 투기하기 위해 절호의 기회를 제공했다.
구체적인 데이터에서 정면 주력 계약이 쌍쌍으로 상행된 거래량, 지창량.
지난 6월 21일 정면 주력 지창량은 26만7000손으로 7월 13일까지 49만3000손으로 상승했다. 동기 기간에는 59만3000손에서 13일까지 147.2만 손에 올랐다.
"올해 상품 시장의 반탄, 자금의 추진 작용이 더욱 뚜렷하다."
전술연구진은 5년 동안 곰시장을 거쳐 다수의 대량 상품이 이미 역사적 저위까지 하락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 선물 시장의 용량이 제한되어, 너무 많은 자금이 필요 없이 계속 상승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중에 1000만 톤에 가까운 비축솜을 장악하고 사회적 공급의 주요 힘이 되고, 후기 저축의 리듬이 빨라지고, 목화가격도 절약점을 맞춘다.
이번 주 국방면의 성교 상황은 이 추세를 보이고 있다.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국방면은 3일 연속 3만톤을 넘어섰으며 7월7일과 8일 거래량은 각각 2만1만 톤과 2만3만 톤에 불과하다.
또 하나의 중요한 신호나 선물시장에 나타날 것이다.
전술 영업부 사장은 전기 검은색 계열 상품의 흐름을 참조하면 후기 거래소에 면화 선물 창고를 채택하거나 보증금, 수수료 인상 등 조치를 취하고 투자자의 거래 비용이 상승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투기 자금이 면화에 대한 투기자금도 끝난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